먹거리/TV속맛집

생생정보 수원 맛집 영통 덕담오리 오골계 해신탕 여름 보양식으로 딱

돌돌e 2019. 5. 9. 02:12
반응형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에 위치한 덕담오리는 오리전문점이며, "생방송오늘저녁" "2TV 생생정보" "생방송투데이" 맛집으로 국내 대표하는 tv 맛집프로그램에 소개되기도 했으며, 최고의 보양식을 지향하는 덕담오리는 12가지의 한약재를 13시간 이상 직접 끓인 육수를 사용해 더욱 깊은 맛을 자랑하는 식당으로 곧 다가오는 여름 보양식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곳 입니다.

아늑하고, 조용하면서 분위기있게 식사가 가능한 개별룸과 최대100명까지 이용가능한 단체석 그리고 좌식테이블이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영통 단체회식, 가족외식, 상견례 등 어떠한 식사도 가능한 영통 덕담오리입니다.

복숭아주스, 매실쥬스, 커피, 아이스크림, 방울토마토/오렌지이 있는 후식바가 있기때문에 식사 후 취향에 맞는 후식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으며, 식사 후 편하게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생생정보 맛집 바로 덕담오리입니다.

이 곳은 콜키지프리 매장이 아닌 콜키지차지 매장으로 개인주류 반입시 병당 2만원의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수원맛집 영통 덕담오리 메뉴 오골계해신탕을 먹었습니다. 덕담오리의 오골계는 강원도 청정지역에서 방목사육으로 자란 백봉오골계를 사용하며, 더덕과 많은 해산물로 맛을 낸 보양식으로 오골계해신탕 가격은 오골계1년생 18만원 / 2년생 23만원 입니다.

보양식으로 좋은 오골계해신탕이 나오기 전 샐러드, 한우 육회, 가리비, 멍게, 동치미가 나옵니다.

양념이 된 가리비의 맛은 짜지도 않고 맛이 좋아 계속 먹고싶었습니다.

요즘 수입산 소고기로 인해 냉동 육회는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시대인데, 수원 맛집 덕담오리에서 나오는 한우 육회는 냉동이 아니며, 잡내없이 고소한 육회의 부드럽고 찰진 식감으로 제대로 된 육회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자극적인 샐러드 드레싱이지만 신선한 야채를 사용해 만들었는지 다른 식당의 샐러드보다 아삭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생생정보 수원맛집입니다.

전복, 키조개 등 다양한 해산물에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김,날치알,꼬시래기,미역이 나옵니다.

새우, 전복, 더덕, 키조개, 가리비 등 많은 해산물과 오골계와 더덕이 들어있어 허한 몸에 원기회복을 돕는 보양식 바로 수원맛집 영통 덕담오리의 오골계해신탕입니다.

모든 해산물은 직원이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해주기때문에 편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살이 탱탱한 새우와 전복, 키조개 등의 많은 해산물을 잘라 키조개 껍질에 담아줍니다.

큰 그릇에서 해산물이 어디에 있나? 이리저리 찾지 않아도 됩니다.

조개 껍질 등으로 가득찬 통을 보면 흡사 오골계해신탕을 먹으러 온 것인지 해산물을 먹으러 온 것인지 구분이 가지 않을정도인 수원 덕담오리입니다.

전복, 조개를 다 먹고 나면 살아있는 생문어를 해신탕에 넣어 다시 끓입니다. 문어가 얼마나 뜨거울까란 생각이 잠시 들었지만 먹으니 맛있습니다.

익은 문어는 직원이 다시 가져간 후 이렇게 회쳐서 문어숙회로 만들어다 줍니다. 역시 뷔페에서 먹는 냉동 문어숙회와 차원이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던 생문어회입니다.

생생정보 맛집 수원 덕담오리의 오골계해신탕을 다 먹고나면 영양밥으로 만든 오골계해신탕죽을 만들어 먹습니다.

죽에는 찹쌀,은행,녹두,밤,버섯,더덕 등 많은 재료가 양껏 들어가 있고, 12가지의 한약재를 끓인 육수를 이용해 만들어서인지 일반적인 닭백숙죽과 다른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소 주차가 불편한 수원 영통에서 넓은 주차장을 갖춘 영통 덕담오리는 주차 스트레스 없이 편하게 주차가 가능하기때문에 수원 회식장소, 모임장소 등 각종 모임에 좋은 수원 맛집입니다.

또한 친절한 서비스와 몸보신에 좋은 노루궁뎅이, 백만송이등 4가지버섯과 해물이 들어간 능이해신탕, 오골계해신탕,송이해신탕 등 메뉴가 있어 곧 다가오는 2019 초복, 중복, 말복에 더위를 이겨낼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보양식 해신탕이 있는 생생정보 맛집 수원 덕담오리이며, 3시이전까지 점심특선메뉴 덕담정식, 능이백숙, 닭한마리, 능이삼계탕 메뉴도 있어 점심식사 가능한 식당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