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레스토랑 분위기 좋은 광교 레스토랑 라고(LAGO) 수원맛집 맞네요

돌돌e 2019. 3. 3. 23:32
반응형

어느덧 벌써 2019년의 3월 입니다. 먼저 3월은 삼일절 100주년이었으며, 이제 곧 다가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가 있는 달 입니다. 화이트데이는 좋아하는 여성에게 사탕을 선물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이며 솔로에게는 커플이 되거나, 연인에게는 부담스러운 날 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수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며, 광교 레스토랑 중 유일하게 생면 파스타를 하는 식당 광교레스토랑 LAGO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수원 광교 맛집 라고는 전 경기도 도지사 남경필 등 유명인이 방문한 식당이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엔틱한 분위기를 가진 광교레스토랑 라고는 벽, 테이블, 의자 그리고 샹들리에 조명으로 흡사 유럽에 온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수원 레스토랑 이었습니다.

앉는 자리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앉은 자리에는 뮤지컬 무대를 연상시키는 오픈 주방으로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레스토랑하면 와인잔은 기본이었지만, 요즘은 여러 레스토랑을 가봐도 와인잔에 물을 주는 경우는 많이 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수원맛집 광교레스토랑 라고에서는 레스토랑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레스토랑의 전유물 와인잔 기본세팅 되어 있습니다.

제가 수원레스토랑 광교 라고에서 먹은 메뉴는 라고 디너 코스A, 라고 디너 코스B 입니다.

라고 디너 A코스에는 식전요리, 특선수프, 카프레제, 트퍼플감자문어, 파스타 or 리조또, 수제티라미수, 후식 tea 제공되며, 코스B는 식전요리, 특선수프, 카프레제, 제철 생선, 한우등심스테이크 or 한우안심스테이크 or 양갈비, 티라미수케이크, 후식 tea 제공 됩니다.

올리브오일, 발사믹소스와 함께 나온 식전빵은 다른 레스토랑과 달리 따뜻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수원레스토랑 분위기 좋은 광교 맛집의 에피타이저 입니다.계란 반개, 새우 그리고 방울토마토가 나옵니다.

특선수프로 당근수프 나왔습니다.

당근쥬스, 당근케이크는 먹어보았지만, 당근수프는 처음이었는데, 부드럽고 맛은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조금 맞지 않았습니다.

광교 라고 메뉴 카프레제 입니다.

카프레제는 레스토랑에서 직접 만든 수제치즈 모짜렐라 치즈와 방울토마토 등 곁들어진 음식 메뉴로 쫀득한 식감과 느끼한 치즈 맛을 상큼한 토마토가 느끼함을 억제해주는 매력적인 요리였습니다.

라고 디너코스A 메뉴 트리플감자e문어 입니다.

으깬감자와 문어 그리고 트러플오일을 이용해 깊은 풍미를 가미한 트리플감자문어는 부드러우면서 맛이 좋았지만, 촌스러운 제 입맛에는,, 처음 접해보는 트러플오일 너무 많이 들어있었는지 음식의 향이 적응이 되지 않았습니다.

수원 광교 유일의 생면 파스타를 파는 수원 광교 레스토랑 라고의 포모도로 소렌티나 파스타라는 토마토 생면파스타 입니다. 소스가 조금 적은 듯 하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파스타 면 중 최고의 맛과 식감을 가진 생면파스타 였습니다.

보통 스테이크하면 수입산 소고기를 이용한 스테이크를 생각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수원맛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광교 라고는 한우를 사용하는 레스토랑입니다.

늘 등심 스테이크를 먹어왔지만, 이 날 먹은 안심 스테이크는 역시 입에서 살살 녹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안심의 부드러움으로 이제 안심만 먹을 것 같습니다.

수원 레스토랑 맛집 광교 라고 후식으로 수제 티라미수와 히비커머스 입니다.

수제 티라미수는 빵 위에 곁들어진 크림은 쫀득하고 느끼하지 않아 맛이 좋았습니다만 빵부분은 커피에 너무 많이 적셨는지 커피가 뚝뚝 떨어지고, 빵이 커피를 너무 많이 머금고 있어 부드럽기는 했지만 너무 물컹거렸습니다.

수원 레스토랑 광교 라고. 수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광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등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음식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 연인 기념일, 결혼기념일 등 각종 기념일에도 좋은 수원 맛집으로 추천하는 수원 광교 레스토랑 광교 LAGO(라고) 입니다.

다만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은 조금 어려울 것이라 생각이 들며, 자차를 이용하는 것이 편하게 갈 수 있다는 것은 단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