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TV속맛집

평창 맛집 대관령 탕수육 맛집으로 소문난 평창 진태원 메뉴 가격

돌돌e 2019. 4. 30. 00:55
반응형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대관령 하늘목장에 방문 전 평창 맛집으로 유명한 진태원에 방문했습니다.

진태원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에 무료 공영주차장이 있기때문에 주차 걱정하지 않고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평창 중국집으로 대관령 양떼목장 중 하늘목장, 삼양목장, 용평리조트, 오대산국립공원, 오대산 월정사, 켄싱턴호텔 평창 등 많은 호텔과 관광지가 있어 블로그, 인스타 등 sns 검색을 통해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는 평창 맛집 중 한 곳입니다.

tv 맛집 프로그램에 소개된 적은 없지만, 진태원은 탕수육은 전국 탕수육 맛집으로 소문난 곳으로 외부에서 보는것과 달리 내부에는 테이블 7개밖에 없는 작은 매장으로 30분에서 1시간정도 웨이팅 후 식사를 할 수 있는 평창 대관령 맛집 입니다.

진태원 영업시간은 월요일~토요일 오전11시부터 오후 7시30분 / 일요일 오후 12시30분부터 오후 7시30분부터 영업을하며, 재료가 떨어질 경우 일찍 마감을 하며, 일요일은 탕수육, 짜장, 만두, 공기밥 총4가지 메뉴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평창맛집 진태원 메뉴는 탕수육, 양장피, 유산슬, 깐풍기, 짜장면, 짬뽕, 군만두 등의 메뉴가 있으며, 진태원 가격은 탕수육 (중) 2만5천원 (대) 3만원 , 짜장면 5천원, 짬뽕 6천원 등의 메뉴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많은 손님이 몰리는 맛집이라 그런지 진태원은 간장, 식초통은 다른 중국집보다 2배이상 큰 양념통 크기입니다.

탕수육 찍먹파 부먹파로 나뉘는데, 대관령맛집 평창 진태원의 탕수육은 부먹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진태원 탕수육은 튀김이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고, 일반적인 탕수육과 달리 부추가 듬뿍 들어있고, 목이버섯, 오이, 양파 등이 많이 들어있고, 후루츠칵테일의 과일이 들어있지 않은 평창 탕수육 입니다.

평창 맛집 진태원의 탕수육 소스 맛은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많은 중식당의 탕수육에서 간혹 돼지고기 잡내가 나는 경우가 많지만, 이 중식당의 탕수육에서는 돼지고기의 잡냄새가 나지 않고, 고소한 맛이며, 다른 중국집보다 탕수육 양이 많습니다.

진태원 짜장면은 달지 않으면서, 느끼하지 않았으며, 면은 얇지만 쫄깃하면서 탱탱했으며, 이 중식당의 짜장면에는 일반적인 사각형 모양의 고기가 아닌 길게 갈은 고기가 조금 들어있고, 양파 등 야채가 양껏 들어가있습니다.

많은 탕수육 맛집을 방문해 보았고, 먹어보았는데,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평창 맛집 대관령 진태원의 탕수육,, 적게는 수십분이상 웨이팅해야만 먹을 수 있는 중국집으로 제 기대치가 너무 높았던것인지,, 제 입맛에는 생각보다 별로였던 평창 진태원 탕수육 이었으며, 다른 분들의 입맛에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