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왕저수지 쭈꾸미볶음 맛집으로 유명한 참소예에 다녀왔습니다.

시흥 맛집 물왕리 참소예는 시흥시 물왕동에 있는 식당으로, 많은 맛집, 카페 등이 밀집해 있는 물왕저수지가 있는 곳이며, 넓은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기때문에 주차 걱정하지 않고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시흥 참소예는 생방송투데이, 2tv 생생정보 tv맛집 프로그램에도 소개된적도 있는 쭈꾸미볶음 맛집으로 넓은 주차장이 만차일 정도로 많은 손님으로 붐비는 식당입니다.

조금 늦은 저녁식사를 위해 방문한 참소예인데, 저녁식사 시간이 한참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차들이 있었고, 식당 내부 역시 빈 테이블이 몇개 보이지 않을정도로 시흥 맛집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옥건물로 되어있는 시흥 물왕리 참소예이며, 식사 후 커피 한잔하며 담소를 나눌 공간이 가게 바로 앞에 준비되어 있고, 많은 꽃 등으로 꾸며져 있어 눈까지 맛있는곳 입니다.

커피자판기뿐만 아니라 바로 옆 카페도 운영하고 있는데, 마감시간은 오후9시40분~50분정도이며, 저는 쭈꾸미볶음을 다먹고 카페를 가니 마감했다고해서 먹지 못했습니다.

참소예 메뉴 가격은 전쭈꾸미세트(쭈꾸미볶음, 샐러드, 도토리전, 묵사발) 1만3천원, 피자쭈꾸미세트(쭈꾸미볶음,샐러드,고르곤졸라피자,묵사발) 1만5천원, 쭈꾸미철판 1만5천원, 돈불쭈꾸미철판 1만6천원, 쭈꾸미볶음 단품 1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흥 물왕저수지 근처 맛집 참소예에서 저는 쭈꾸미볶음 세트 1만3천원 메뉴 2인을 주문해서 먹었고, 샐러드와 콩나물, 무생채가 나옵니다.

한때 쭈꾸미볶음이 큰 인기를 끌던 시절 빠지지 않고 나오던 도토리전인데, 이 가게는 도토리전 무료 리필은 되지 않고, 추가요금이 발생하며, 바삭하면서 촉촉하고 맛있었던 참소예 도토리전입니다.

살얼음이 동동있기때문에 요즘같은 무더위에 더위를 식혀주기에 부족함 없는 묵사발입니다.

탱글한 주꾸미에 깨소금이 뿌려져 먹음직스러운 시흥맛집 물왕리 참소예의 쭈꾸미볶음입니다.

다른 식당과 달리 시흥 참소예의 쭈꾸미볶음에는 양파 등의 야채가 들어가 있지 않고, 매운 맛 조절은 불가한데, 그렇게 많이 맵지 않기때문에 매운 음식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식사할 수 있습니다.

저칼로리이면서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해 다이어트와 콜레스테롤 감소, 타우린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주꾸미입니다. 

몸에도 좋고, 맛까지 있는 쭈꾸미를 생생정보 시흥 맛집 물왕리 참소예에서 먹어보니 왜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지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적당한 메뉴 가격 그리고 적당한 양 거기에 신선한 쭈꾸미와 친절한 서비스와 정원까지 이 모든 것을 1인 1만3천원이란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은 아무래도 시흥 물왕리 맛집 참소예만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안산 맛집 자연별곡 신메뉴 소풍찬미 대박 낚였네.

2017년 8월 6월 안산 뉴코아에 입점해 있는 자연별곡을 다녀온 후 약 2년이 흐른 2019년 6월 1일 오랜만에 자연별곡 신메뉴 소풍찬미 출시했다는 인스타그램의 광고글을 보고 "맛있겠다" 가볼까?란 생각으로 한식..

doldoles.tistory.com

 

안산 맛집 고잔동 영월애곤드레 안산점 곤드레밥 한상정식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 위치한 영월애 곤드레 안산점은 비싸다는 선입견을 가진 한정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할 수 있는 안산 밥집으로 부모님, 어르신 모시고 외식하기 좋은 식당입니다. 영월애곤드레는 곤..

doldoles.tistory.com

 

안산 생방송투데이 맛집 : 닭반마리 통째로 들어간 다올닭국수

오래된 노트북에 ssd를 장착하여 새생명을 불어넣어 사용중으로 부팅도 아주 빨라지며 만족스럽게 사용중이지만, 키보드에 올라오는 발열은 어쩔수없나보다.. 살인적인 무더위에 손바닥과 손목이 뜨거워지다보니..

doldoles.tistory.com

 

[시흥/물왕동/물왕리저수지/맛집] 참갑오징어에서 저녁

얼마전 콧바람좀 쐴겸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를 다녀왔다. 차가 어마어마하게, 무지막지하게 막히다보니 2시간이 넘게 걸려 도착을 하였다.. 대부도바다향기테마파크. 갈대도 많고 꽃도 있고 했지만,,, 와 모기..

doldoles.tistory.com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1,532,871
Today
608
Yesterday
2,424
«   2019/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