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TV속맛집

동대문 맛집 회기동 닭볶음탕 여기가 좋겠네 백종원 극찬한 이유 알겠네

돌돌e 2019. 9. 1. 18:00
반응형

백종원의 골목식당 회기동 편에 출연했던 회기동 벽화골목의 경희대 여기가 좋겠네를 다녀왔습니다.

백종원 골목식당에 출연한지 수 개월이 지났으나, 아직도 오랜 시간 대기를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동대문 맛집 회기동 여기가 좋겠네 휴무일은 매주 일요일이며, 영업시간은 월요일 ~ 토요일 오전10시부터 새벽2시까지 입니다.

많은 분들이 회기동 닭볶음탕 맛집 여기가 좋겠네를 대중교통이 아닌 자차를 이용해 오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회기동 벽화골목은 주차가 매우 불편하기 때문에 동대문구에서 운영하는 회기동공영주차장을 저렴한 주차요금으로 이용하시면됩니다.

회기동 닭볶음탕 맛집으로 유명세를 달리고 있는 여기가 좋겠네 근처에는 고깃집 도훈, 컵밥집, 피자집 등이 있었으나, 닭볶음탕과 고기떡볶이가 있는 이 식당에만 매우 많은 손님들이 있었습니다.

다른 유명 맛집과 달리 여기가좋겠네는 번호 대기표가 없으며, 우측 의자에서 좌측 의자 순으로 기다리면 됩니다.

특히 인상 깊었던 것은 사장님이 직접 나와 주문을 받고, 순서가 되면 들어오라하고, 정말 친절합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어느 식당도 이 날 다녀왔는데, 비교할 수 없는 하늘과 땅차이의 친절함을 느꼈습니다.

회기동 닭볶음탕 여기가좋겠네는 1999년 8월 20일 첫 오픈을 했으며, 2019년 2월 23일 백종원의골목식당 최초로 가게 이전을 한 가게입니다.

백종원이 두손 두발 다 들며 극찬하게 만든 회기동 닭볶음탕 집 바로 경희대 여기가좋겠네 가격입니다.

여기가좋겠네 닭도리탕 가격은 소)11,000원, 중)16,000원, 대)20,000원 이며, 닭 반마리, 한마리, 한마리 반이 들어가며, 고기떡볶이 가격은 6천원이란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배부르고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는 동대문구 맛집입니다.

동대문 맛집 베스트10 회기 여기가 좋겠네에서 제공되는 반찬은 오뎅, 콩나물, 오이무침, 김치 총 4종의 밑반찬이 제공됩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회기동 벽화골목 편에 출연해 백종원의 솔루션을 받은 여기가좋겠네에 방문해서 닭볶음탕 소, 고기떡볶이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많은 손님들이 있기에 음식이 늦게 나올 줄 알았으나, 생각보다 빠르게 나왔으며, 맛있게 먹는 팁은 바로 먹는 것보다 쫄여 먹어야 제 맛입니다. 사장님께서도 음식을 줄때 쫄여 먹으라고 알려주십니다.

골목식당 경희대 여기가좋겠네의 닭복음탕 소 사이즈는 닭 반마리, 떡사리가 들어가며, 2~3인이 방문시 공기밥, 고기떡볶이, 라면/우동 사리 등을 함께 먹으면 부족하지 않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특힌 동대문구맛집 회기동 여기가좋겠네는 가수 크러쉬가 방문해 진짜 맛있다. 국물이 미쳤다는 극찬을 아끼지 않은 곳답게 제 입맛에도 착착 감기는 국물 맛에 반해 밥까지 말아 먹었습니다.

동대문 맛집 회기동 여기가좋겠네 인기 메뉴 고기떡볶이입니다. 고기떡볶이는 백종원이 먹어보고 손맛 좋은 어머니들이 해주는 맛이다, 맛있다며 감탄한 메뉴이고, 이 메뉴는 재료 소진시 먹을 수 없기때문에 조금이라도 빠르게 방문해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도 조금이라도 늦었으면 고기떡볶이를 먹지 못할 뻔 했으며, 정말 운 좋게 제가 마지막 순번이었고, 만약 떡복이를 먹지 못했다면 정말 아쉬웠을 것 같습니다.

동대문 맛집 회기동 여기가 좋겠네 고기떡볶이는 얇은 밀떡이 아닌 쫄깃쫄깃하고 두꺼워 식감까지 좋은 가래떡 크기의 떡과 돼지고기가 들어있습니다.

닭볶음탕 양념과 비슷하지만, 떡볶이답게 달고 짜고 매운 요즘 누구나 좋아하는 자극적인 맛이며, 다녀온지 약 2주정도 지난 지금도 생각나는 맛입니다.

서울 동대문 회기동의 여기가좋겠네는 카카오페이, 제로페이 서울 가맹점으로 신용카드뿐만 아니라 각종 페이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고, 식사 후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끼실 분들은 식당 앞에 있는 회기동카페 카페 드넬에 여기가좋겠네 영수증을 제시하시면 카페 드넬의 모든 음료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회기동편에 출연한 식당답게 백종원, 조보아, 김성주의 사인이 붙어있습니다.

골목식당 닭볶음탕 맛집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동대문 맛집 회기동 여기가좋겠네에서 닭볶음탕 (소), 고기떡볶이, 사이다, 공기밥을 이렇게 먹었는데 총 결제금액은 무려 2만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놀랍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정말 배부르고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요즘 2만원이란 돈으로 제대로 된 밥 한끼 먹기 힘든 돈이 되어버렸는데, 경희대 서울캠퍼스 근처에 있는 식당이라 그런지 정말 놀랍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닭볶음탕과 고기떡볶이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은 단언컨대 회기역 닭볶음탕 여기가좋겠네뿐일 것이며, 저렴한 가격으로 대학생 동아리 모임, 가족 외식, 직장 회식 등 여러 각종 모임장소로도 손색없을 것 같습니다.

 

 

이태원 맛집 로코스비비큐 메뉴 경리단길 맛집 맞네요.

미세먼지는 없었지만 찬 바람이 많이 불어 추웠던 토요일 오랜만에 서울데이트를 하고자, 요즘은 인기가 덜하지만 얼마 전까지 핫플레이스였던 용산 이태원동의 경리단길에 있는 맛집 로코스비비큐에 다녀왔습니다..

doldoles.tistory.com

 

서울 강남 맛집 : 강남역 떡도리탕 메뉴 가격

이번 5월5일 어린이날은 토요일입니다. 그로인해 5월7일 월요일 대체공휴일로 지정이 되었습니다.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로 인해 저는 매우 바쁜달로 바쁜업무 시작 전 서울 데이트하기 좋은 삼청동,서울 종로 광..

doldoles.tistory.com

 

서울 여의도 맛집 : 여의도 콘래드호텔 뷔페 제스트 가격

오늘은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이 있는날입니다. 평창 올림픽 한국순위는 금메달 5개,은메달 8개,동메달 4개로 총17개의 메달을 획득하여 올림픽 순위 7위라고합니다. 대단한성과인듯합니다. 오늘 포스팅할곳은 여..

doldo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