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영통 맛집 : 붉은입술 파스타가 존맛

돌돌e 2018. 9. 12. 02:02
반응형

수원 영통의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레스토랑 붉은입술을 다녀왔습니다.

간만에 영통에서 파스타맛집을 발견해서 어깨춤이 덩실덩실나게 기분이 좋습니다.

제 블로그 후기는 대부분 캐논1545를 이용하지만 오늘은 캐논800d와 시그마 아트삼식이(sigma a 30mm f1.4)을 이용했습니다

수원우편집중국(청명우체국) 맞은편에 위치한 수원심야레스토랑 붉은입술 영업시간은 17시~02시까지

그렇기때문에 기념일 이벤트하기에도 좋고, 각종 모임장소로도 좋습니다.

요즘 위생적이지 못한 주방을 가진 식당으로 인해 기사에도 나오고 시끌벅쩍하죠.

하지만 영통역맛집 붉은입술은 오픈주방으로 그나마 믿고 맛있는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즐길수있는 영통중심상가맛집입니다.

이제 곧 연말모임과 크리스마스라는 큰 이벤트가 가까워지고있습니다.

고급스럽고 분위기 좋은 수원레스토랑 붉은입술은 은은한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연인의 기념일뿐만아니라 기혼자의 결혼기념일이벤트하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휴지는 보통 휴지함에 있는데 반해 느낌있게 붉은입술은 조약돌을 이용하여 티슈를 고정해두었습니다

수원 파스타 맛집 붉은입술 메뉴 크림불고기파스타,체다토마토파스타,아라비아따라구파스타 총 세가지의 파스타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매콤한소스와 돼지고기,버섯이 들어간 토마토파스타입니다.

이건 제가 먹은 음식이 아니다보니 맛은 모르겠지만 맛있다고합니다.

돼지불고기 즉 제육볶음이 들어간 크림파스타인데요.

크림파스타에 제육볶음이 들어간 퓨전스파게티는 수원맛집 붉은입술에서 처음 보고 맛을보게되네요.

일단 크림파스타에서 제일 중요한것은? 바로 크림소스죠. 수원파스타맛집 영통 붉은입술의 크림소스는 느끼하지않고 부드러워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가 먹은 파스타 체다토마토파스타입니다. 일단 비쥬얼은 인스타업로드하기 안성맞춤입니다.

개인적으로 토마토파스타는 그렇게 좋아하는편은 아닙니다만, 수원데이트하기 좋은 영통 붉은입술의 토마토파스타는 다른 프랜차이즈 파스타식당과 다른맛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한 많은양의 체다치즈가 들어갔는데도 불구하고 토마토로 인해 느끼하지않았습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분위기까지 좋기때문에 데이트하기에도 좋지만, 소개팅하기에도 괜찮아보이며,이제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친구들과의 송년회하기에도 좋을것같네요.

하지만 단점이라면 영통먹자골목에 위치해있기때문에 주차는 그렇게 편한감은 없습니다.

이상으로 수원 영통 맛집 파스타가 맛있는 붉은입술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2018/09/09 - [먹거리/맛집] - 수원 영통 맛집 : 회랑소랑 소고기,생선회가 무한리필

2018/08/16 - [먹거리/TV속맛집] - 수원 생생정보통맛집 : 남문 코끼리만두 숙성쫄면과 군만두 옛날 맛 그대로네

2018/06/12 - [먹거리/맛집] - 수원 팔달구 맛집 : 30년전통 닭갈비맛집 남문 개미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