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영통 맛집 : 참치 무한리필 하나참치 영통 회식장소로 굿

돌돌e 2017. 12. 14. 01:59
반응형

몇일째 극심한 추위로 인해 고생이네요

그런데 이 추위도 금요일에 일시적으로 풀린다고하니..

좋아해야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수원 영통 맛집 참치 무한리필되는 영통 하나참치에 다녀왔습니다.

국내산소고기무한리필 고기집은 많이 보았지만

참치 무한리필은 생소합니다.

참치는 고급횟감이다보니 비싼가격으로 먹어야하는 줄알았는데

수원 참치 맛집 영통 하나참치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수원 영통 맛집 참치 무한리필 하나참치

주소 :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11-5, 2층

주차 : 가능

수원 맛집 하나참치

수원참치무한리필 하나참치

수원 영통 하나참치 메뉴 가격하나참치 메뉴 가격

수원 참치무한리필 영통 하나참치 메뉴 가격이예요

25,000원 ~ 80,000원으로 무한리필 참치메뉴가 있습니다.

6세~9세까지는 메뉴 50%할인된다고하네요

수원맛집 하나참치

식감은 고기같은 생선조림과 따뜻한 국물과

키위드레싱이 뿌려진 샐러드, 백김치, 김

그리고 전복죽이 나오는 수원 참치 영통 하나참치 입니다.

수원 참치 맛집

참치 먹을때 없으면 안될 참기름과 소금과 김이 구비되어있습니다.

김이 떨어질때쯤 직원분이 먼저 더 드리냐고 물어보는

친절한 수원 참치무한리필 하나참치입니다.

수원 참치초밥

역시 참치전문점의 참치초밥이네요

두툼한 참치로 초밥부페에 있는 초밥과 퀼리티 자체가 다르네요

밥양도 많지않아 참치의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맛이 좋았습니다.

참치 무한리필

영통 회식장소

아쉽게도 수원 참치 무한리필 영통 하나참치에서

먹었던 참치가 어느 부위인지는 모르다보니

어떤 부위가 식감이 어떻고 맛이 어떤지 표현을 못하네요..

영통 모임장소

수원영통맛집 하나참치

수원 영통 맛집 하나참치 무한리필에서 여러 부위 참치가 나오는데

역시 참치 입에서 살살 녹아요

수원 참치

참치의 어느 부위인지는 모르겠지만

참치 색과 모양이 소고기 사시미처럼 생긴것이

식감도 소고기 같아 무척 놀라고 맛이 좋았던 수원 맛집 영통 하나참치

수원 참치 맛집

영통 참치 맛집

영통 참치 맛집

영통 참치 맛집

맛은 좋지만 고지방고단백음식이고, 차가운 음식이다보니

계속 먹다보니 속이 느끼해지기 시작해요

뭔가 더 먹을 수 있지만 더 먹으면 안될것 같은 느낌이 들어

참치는 그만 먹기로 했어요

하지만 수원 맛집 참치 무한리필 영통 하나참치

가격 저렴하고 맛 좋은 수원참치맛집 이었습니다.

영통 맛집

고지방 고단백 음식 참치

느끼함을 잡아주기위해 약간의 와사비와 함께 먹어보았는데요

와사비가 느끼함을 잡아줘 맛이 좋네요

참치 무한리필이다보니

이렇게 그냥 먹어도 보고, 기름장에 찍어 김에 싸먹기도하고

와사비 올려 먹기도하고 여러 방법으로 먹었는데

역시 어떻게 먹어도 참치는 맛이 좋네요

dha 참치

고단백음식 참치

고지방음식 참치

수원 맛집 영통 하나참치에서는 참치회만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버터버섯구이, 아가미구이,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그리고

식사로 날치알밥,마끼도 나와요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기름기가 쫘악 빠져 맛이 좋았고

아가미구이? 매우 쫄깃한게 말하지 않으면 갈비로 착각할것 같아요.

수원 맛집 영통 하나참치의 날치알밥으로 참치로 인해 느끼해진 속을 달랠 수 있었고

마끼는 뭐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음식이죠

그리고 북어국도 나오는데, 저는 술을 하지 않지만

대부분 참치와 술을 하시는분들이 많기 때문에

술과 함께 먹으면 무척 좋을 것 같았어요

영통 하나참치

수원 참치집

수원 참치 무한리필

비싼 참치회를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고 맛있는 참치를 맛 볼수있는

수원 참치 무한리필 영통맛집 하나참치.

그래서 그런지 영통 회식장소, 영통 모임장소로 많이 찾는 곳 같았어요

늦은시간도 아니었는데도 불구하고 홀 그리고 룸이 모두 만석이었던

수원 영통 맛집 하나참치 무한리필

저도 친구들과 만날때는 이곳으로 가보자고 해봐야할것 같아요

 

사진은 캐논m3 ef-m 15-45mm 이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