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안산 짬뽕 맛집 : 짬뽕 맛이 예술인 안산 몽짬뽕 메뉴 가격

돌돌e 2019. 2. 18. 00:31
반응형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2길 41 ( 구 주소 : 안산시 고잔동 535-1 1층), 안산 메가박스 건물 1층에 위치해 있는 안산 짬뽕 맛이 기가 막히게 맛있고, 많은 양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요즘 안산 맛집으로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안산 몽짬뽕을 다녀왔습니다.

안산 고잔동, 안산 중앙동은 주차가 어렵거나 불편한 상가가 많은데, 이 식당은 메가박스 입점해 있는 상가건물에 있기 때문에 주차도 다른 곳보다 편한점은 큰 장점으로, 주차 걱정없이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맛집 입니다.

개업일은 항상 오늘이며, 처음 손님을 모시는 마음을 잃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하는 안산 짬뽕 맛집 몽짬뽕입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안산 몽짬뽕은 해물의 시원함보다는 고기짬뽕의 진하고 얼큰한 맛을 추구하는 곳으로 고기육수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짬뽕보다는 짜장면과 찹쌀탕수육을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짜장면, 짬뽕 등을 주문해도 배달료가 붙지 않았던때도 있었는데..

안산 짬뽕 맛집 몽짬뽕은 배달의 민족 배달개시를 했습니다. 배달의 민족 이하 배민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짬뽕, 짜장면, 찹살탕수육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으며, 배달요금은 3천원초반으로 알고있으며, 식당 2km 이내의 초지동, 고잔동, 중앙동 등에만 배달의민족을 이용해 음식배달이 가능합니다.


외부에서 보았을때보다 제법 넓은 규모인 안산짬뽕맛집 고잔동 몽짬뽕입니다.

안산 짬뽕 맛이 예술인 고잔동 몽짬뽕의 큰 장점! 바로 공기밥이 무료인데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한 점 입니다.

안산 맛집 몽짬뽕 메뉴 가격입니다. 몽짬뽕 인기메뉴 고기짬뽕은 8천원, 짜장면은 6천원, 찹살탕수육은 1만2천원이며, 고기짬뽕 2개 + 찹살탕수육이 나오는 몽세트A 25900원, 짜장면+짬뽕+찹쌀탕수육이 나오는 몽세트B는 23900원입니다.

머리가 긴 여성분들을 위해 짬뽕 맛집 몽짬뽕에는 종이컵 옆에 머리끈이 구비되어 있어 짬뽕 및 짜장면을 깨끗하고, 머리카락 걱정 없이 식사할 수 있습니다.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춘장은 처음에 가져다 주지만 부족할땐 셀프로 가져와 먹으면 됩니다.

안산 짬뽕 맛집이지만 찹쌀탕수육 역시 맛있는 안산 몽짬뽕입니다.

다른 중국집은 찹쌀탕수육 가격은 2만원이 넘는 가격으로 판매하는 식당도 많지만, 이 식당은 1만2천원이란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았습니다.

몽짬뽕 찹쌀탕수육은 찹쌀탕수육답게 쫄깃하고, 다른 식당처럼 많은 기름으로 인해 느끼한 맛이 없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보통 많은 해물이 들어가 시원하고 얼큰한 짬뽕을 생각할 수 있으실텐데, 안산짬뽕 맛있는 몽짬뽕에서는 많은 고기가 들어있고, 고기육수로 만들어 짬뽕국물이 진득하고 얼큰한 맛이 일품인 고기짬뽕입니다.

또한 요즘 안산 몽짬뽕 메뉴 중 짜장면에는 예전 간짜장에서 볼 수 있던 반숙 계란후라이가 올려져 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짜장면 위의 계란후라이가 어찌나 반갑던지..

안산맛집 몽짬뽕의 짬뽕에는 면발이 적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료이면서 무제한 공기밥을 이용해 밥을 말아먹어야합니다.

다만 쫀득한 찹쌀탕수육과 함께 먹는다면 양이 부족하지 않겠지만, 짬뽕 한그릇만 먹는다면 양이 부족할 것 같습니다.

아삭한 오이, 계란후라이가 들어간 옛날식 짜장면이 있는 안산맛집 몽짬뽕입니다. 짬뽕과 다르게 면 양도 많고, 타 중식당보다 자장면이 기름이 적어 느끼하지 않고 가격도 저렴하고, 부족하다 싶으면 공기밥을 이용해 짜장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짬뽕면을 다먹고 짬뽕밥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맛있습니다. 고기짬뽕은 고기잡내로 인해 맛없는 곳도 많은데 안산맛집 몽짬뽕의 고기 짬뽕은 잡내도 나지 않아 밥을 말아 짬뽕밥으로 만들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음식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친절한 안산 짬뽕 맛집 몽짬뽕에는 바밤바, 메로나 등의 아이스크림도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식사 후 후식으로 입가심하며 담소를 나누기에도 부족함 없는 안산맛집 몽짬뽕 추천 합니다.

안산맛집 몽짬뽕에서 식사 후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를 먹었습니다.

자몽허니블랙티 첫 출시때 달달한게 너무 맛있어 자주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요즘 다른 커피 및 음료를 먹다보니 오랜만에 먹었는데 이야.. 역시 맛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아이스자몽허니블랙티를 마시며 자동 로또.. 몇주째 늘 2개씩 맞았었는데,, 이번 846회차 당첨번호에 제 로또번호는 1개밖에 없네요.. 1년이 넘는 시간동안 어떻게 로또5등도 되지 않는지.. 슬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