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인계동맛집 : 양꼬치가 맛있는 양꽃이피는밤 가격

돌돌e 2019. 2. 2. 03:23
반응형

수원 인계동에는 많은 맛집과 술집 그리고 이자카야 등 다양한 식당과 가볼만한 곳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많은 요즘 인기 좋은 음식 메뉴 바로 양꼬치맛집으로 소문난 인계동맛집 수원 나혜석거리 중심에 위치해있는 양꽃이피는밤 이하 양밤입니다.

정통 꿔바로우와 맛있는 양꼬치를 맛볼 수 있는 수원 인계동맛집 양꽃이피는밤인데, 이제 민족대명절 설날. 가족이 모여 술한잔 하며 식사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넓고 많은 테이블로 인해 많은 회사가 밀집해 있는 수원 인계동에서 회식장소,모임장소로 부족함 없는 수원 양꼬치 맛집입니다.

양꼬치가 맛있는 양꽃이피는밤 가격입니다. 양꼬치 맛은 카레맛/매운맛/갈비맛/오리지날 4종류이며, 10개에 12,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고 맛있는 양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단품요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양껏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기때문에 가성비도 좋습니다.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에 위치한 양꽃이피는밤 메뉴 중 양꼬치20개와 요리1개가 나오는 꽃세트 3만7천원 메뉴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양꼬치 맛은 카레맛/매운맛/오리지널/갈비맛 맛별로 모두 선택이 가능합니다.

양꼬치를 처음 먹는 분들은 양꼬치 막대기를 직접 돌리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양꼬치기계가 자동으로 돌려주며 기름기 쫘악 빼며 구워주기때문에 편하게 양꼬치도 먹으면서 술한잔하며 담소를 나누기에 충분합니다.

양꼬치먹는법은 양꼬치기계의 빨간 전원버튼을 누르고, 꼬치에 있는 톱니바퀴를 구멍에 맞춰 넣으면 기계가 좌우로 움직이며 구워줍니다. 양꼬치 입문하시는 분들이 제 글을 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수원 인계동맛집 양꽃이피는밤의 양꼬치기계 위에서 기름끼 쫙쫙 빠지며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세월아 네월아 언제 익나 오매불망 기다리지않아도 생각보다 빨리 익어 참 좋았습니다.

양꼬치를 먹기 전 특유의 누린내, 잡내와 많이 느끼하다라는 말을 워낙 많이 듣다보니 선입견아닌 선입견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수원인계동맛집 양꽃이피는밤에서 양꼬치 맛을 보니 생각보다 잡내도 나지않았고, 꽤나 맛있게 먹은 수원 양꼬치입니다.

나혜석거리맛집 양꽃이피는밤에서 양꼬치 맛있게 먹는법은 매콤하고 톡 쏘는 향의 소스,카레소스,갈릭샤워크림,전통 영국 맬든소금,마늘과 청양고추가 들어간 폰즈소스 등 취향에 맞는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각 소스마다 매력이 다르기때문에 모두 다른 맛을 느끼며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수원양꼬치맛집입니다.

숯불로 기름기는 쫙 빠져 담백하고 쫄깃한 양꼬치가 순식간에 사라질만큼 무척 맛이 좋았던 인계동양꼬치맛집 양꽃이피는밤 양꼬치맛집추천합니다.

세트메뉴와 같이 나오는 바삭바삭한 사천가지볶음입니다. 가지요리는 맛없을거라 생각할 수 있는데요. 양꼬치맛집이지만 가지탕수육이 별미 중 별미였습니다.

많은 숙주와 바지락이 들어가 국물이 시원한 특선라면으로, 국물로 인해 술 안주로도 부족함없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채소와 부드러운 돈등심이 들어간 중화풍 소스를 사용한 볶음밥 어향육사입니다. 가격은 6천원으로 싼 가격으로 정말 많은 양을 자랑하는데, 이 메뉴도 가지볶음과 마찬가지로 무척 맛있었습니다.

이제 몇일 뒤면 민족대명절 설날입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부모님,형,동생,누나,언니,오빠 등 가족과 함께 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해도 좋지만, 맛있는 양꼬치가 있는 양꽃이피는밤에서 외식하는 것도 참 좋을것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2018/08/07 - [먹거리/맛집] - 수원 인계동 맛집 : 인도맛그대로 히말라야정원 수원인도요리맛집 맞네

2018/06/08 - [먹거리/TV속맛집] - 수원 생생정보통 맛집 : 인계동 돈까스상회 메뉴 가격

2018/04/04 - [먹거리/맛집] - 수원 인계동 맛집 : 아오리라멘 승리 라멘집

2017/11/26 - [먹거리/맛집] - 수원상견례장소 : 수원 한정식 남도한정식 황복촌 후기

2017/11/11 - [먹거리/맛집] - 수원 레스토랑 : 포르지아모르 수원 데이트장소 추천

2017/11/11 - [먹거리/맛집] - 수원 디저트 카페 : 인계동카페 빌리엔젤 케이크 가격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