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가로수길카페 밀크티 맛집 더앨리 밀크티 메뉴 가격

돌돌e 2019. 2. 5. 16:30
반응형

대만에서 시작되어 홍콩,상해,베트남 등 아시아 및 미국,유럽까지 진출한 더앨리가 서울 신사동의 가로수길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이태원맛집 로코스비비큐에 폭립을 먹은 후 다녀왔습니다.

더 앨리(the alley)는 몇달 전 홍콩여행을 갔을때 방문을 한적있었는데,줄이 어마무시하게 길어 먹지 못해 큰 아쉬움을 가지고 귀국을 할 수 밖에없었는데,이렇게 서울 신사동의 가로수길 카페에서 더앨리의 밀크티를 먹을 수 있어 기쁩니다.

프리미엄티 전문점 더앨리(the alley)는 서울 강남구의 신사동 가로수길에 국내 1호점으로 오픈한 밀크티 전문점입니다.

신사동 더앨리는 2층,3층을 사용하고 있지만,밖에서 보는것과 다르게 실내는 테이블이 많지 않기때문에, 많은 사람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앉을 자리가 생길때까지 웨이팅을 해야만 착석해 마실 수 있는 가로수길 카페입니다.

신사동카페 더앨리의 마스코트는 사슴으로,사슴카페로도 유명합니다.

가로수길 카페 더앨리는 대만,상하이를 기반으로 베트남,일본,캐나다,호주,프랑스,파리,미국,뉴욕,싱가폴 등 11개국의 주요 도시에 170여개의 매장을 내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인데,국내에는 신사동 가로수길,삼성동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마포구 연남동 총 3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에는 많은 비가 내렸기 때문에 테라스에서 더앨리 밀크티를 마시지 못했습니다. 만약 비가 내리지 않았다면 매장 내부의 부족한 테이블로 인해 많은 시간을 자리가 생길때까지 웨이팅을 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날씨가 도움을 주지 않네요.

밀크티 맛집 더앨리 인기 메뉴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밀크티,오로라 시리즈,아쌈 밀크티,가든 옐로우 티 라떼,패션 프롯 그린티입니다.

또한 진하고 깊은 얼그레이의 풍미를 담은 디얼그레이 밀크티가 신 메뉴로 출시했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더앨리의 2월 추천 레시피는 디어리오카 토핑 추가+당도2의 아이스 우롱 밀크티와 브라운 슈가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밀크입니다.

더앨리 메뉴 가격

가로수길카페 더앨리 메뉴 가격은 더앨리 메뉴 가격은 최저 4000원부터 6500원까지 구성되어있습니다.

 신선한 디어리오카와 비정제 흑설탕으로 풍부한 맛의 디어리오카 밀크티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밀크티 가격 5300원,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초코 밀크/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그린티 5800원이며,더앨리 토핑은 디어리오카 500원,코코넛젤리 500원,매일우유 락토프리우유 300원입니다.

저는 더앨리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밀크티,디어리오카 초코 밀크에 락토 프리 우유로 변경 후 마셨습니다.

더앨리 밀크티를 맛있게 먹는법 섞지말고 그대로,진한 달콤함을 즐기고,9번 저어 먹으면 더 부드럽고 달콤한 디어리오카 밀크티를 느낄 수 있다고합니다.

가로수길카페 더앨리 매장에서 음료를 마실때는 다른 카페와 다르게 머그잔이 아닌 텀블러를 이용해 빨대를 이용해 밀크티를 마시는 재밌는 카페입니다.

더앨리 텀블러는 7000원에 판매중이며, 음료 구매시 텀블러 가격은 3000원으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왼쪽에 있는 밀크티는 더앨리 인기메뉴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밀크,오른쪽은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초코밀크입니다.

신선한 디어리오카와 비정제 흑성탕으로 풍부한 밀크티맛을 느낄 수 있는 더앨리 밀크티는 깊고 풍부하면서 달달한 맛과 향으로 지금까지 마셔본 밀크티와 차원이 다른 밀크티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한번 먹어보니 홍콩에서도,한국에서도 인기있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그런데 재밌는 것은 임대료가 한국보다 비싸기로 소문난 홍콩의 더앨리에서 판매하는 밀크티 가격보다 국내에 오픈한 더앨리의 가격이 더비싼지는 이해는 가지 않습니다만,,그래도 밀크티 맛 만큼은 확실한 다른 곳과 차원이 다른 밀크티 맛집임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부산 등 고향으로 떠나서인지 강남,용산 등 서울의 도로에서는 많은 사람이 없어 평소 느낄 수 없던 한적한 서울을 느낄 수 있었는데,무언가 어색하기만 합니다.


2019/02/05 - [먹거리/맛집] - 서울 이태원맛집 로코스비비큐 베이비백립 메뉴 가격

2018/05/07 - [먹거리/맛집] - 서울 강남 맛집 : 강남역 떡도리탕 메뉴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