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메론빙수 맛집으로 유명한 수원카페 까페안녕 아이스볼아메리카노

돌돌e 2019. 2. 11. 01:18
반응형

수원 메론빙수 맛집으로 유명한 원천동카페 까페안녕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193번길36(영통구 원천동 29-67)에 위치해 있으며,남녀화장실이 분리되어 있고, 주차하기 힘든 수원 원천동에서 큰규모는 아니지만 주차가능한 카페입니다.

아늑한 분위기와 까페안녕의 맛있는 커피맛과 빙수 등의 디저트가 있기에 많은 수원 아주대학교 학생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는 수원카페입니다.

수원 카페 까페안녕 입구에는 외국돈으로 채워진 테이블이 있습니다. 카페 내무 한쪽에는 여행사진이 액자로 걸려있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 사장님이 아무래도 여행을 제법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원천동카페 까페안녕은 매우 넓은 규모의 카페는 아니지만 테이블 많고, 어두침침하지 않은 밝은 조명으로 인해 아주대학생들이 노트북,책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아 조용하게 커피 한잔 즐기기에 더할나위없이 좋은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다.

수원 까페안녕에는 단체룸으로 세미나실을 운영중으로 세미나실은 예약제로 운영중에있습니다. 까페안녕 세미나실 요금과 이용방법은 최대 3시간 사용가능하며, 3만원 이상 메뉴 주문이 기준이며, 3시간 초과시 30분당 5천원의 대관료가 발생합니다.

수원 메론빙수 맛집으로 유명한 아주대 까페안녕에는 만화책,잡지 등의 책도 제법 있기에 준비된 책이없어도 커피한잔하며 독서도 가능합니다. 시끄러운 분위기를 가진 카페가 아니다보니 책보기에도 안성맞춤인 수원카페입니다.

수원카페 까페안녕 메뉴 아인슈페너와 아이스볼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다. 

지금까지 처음보는 비쥬얼을 가진 아이스볼 아메리카노는 먹는 방법도 재밌습니다.

커피를 얼려 공처럼 만든 커피 아이스볼에 에스프레소 커피를 부어먹는 방식입니다. 까페안녕 메뉴 아이스볼 아메리카노의 커피향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수원분위기좋은카페 원천동 까페안녕의 아인슈페너는 부드러운 크림으로 달달한 커피 맛입니다. 아인슈페너는 역시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당 떨어질때 먹으면 너무 좋은 커피인것같습니다.

수원 메론빙수 맛집으로 유명한 아주대카페 까페안녕은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아 시끄럽지 않고,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수원카페로 수원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카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