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가격 저렴한 안산 치킨 맛집 신길동 치칵치칵 메뉴 가격

돌돌e 2019. 2. 19. 01:35
반응형

과거에는 서민 음식으로 떡볶이, 치킨, 삼겹살 등의 음식을 꼽았지만, 이제 서민음식에 서민이라는 단어는 붙이기 어려울정도로, 서민 음식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가격이 많이 오른 메뉴입니다.

수년전만해도 치킨 한마리 가격은 1만원초반의 저렴한 가격으로 직장인,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저녁외식메뉴 혹은 야식메뉴였지만, 임대료 / 인건비 부담 등으로 치킨가격은 하늘 높은지 모르고 인상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수년 전 저렴한 가격과 맛있는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안산 치킨 맛집 신길동 치칵치칵 메뉴를 소개하려 합니다.

몇달 전 그러니까 작년 12월 방문했던 안산 치칵치칵을 맛있는 치킨과 저렴한 가격에 이끌려 재방문 했습니다.

안산 치킨 신길동 치칵치칵은 안산시 단원구 신길로 9-3 ( 단원구 신길동 1629 )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 있는 건물이기때문에 주차가 불편한 신길동에서 주차 걱정없이 치킨을 먹을 수 있는 곳 입니다.

치칵치칵 인기메뉴는 허니버터간장치킨, 매콤달콤한 맛쇼킹입니다. 또한 후라이드 치킨 가격은 9900원으로 대형치킨프랜차이즈의 반값수준으로 정말 저렴하고, 안산 맛집 치칵치칵 신 메뉴 중국단면이 들어간 짜봉떡볶이가 새로 생겨있었습니다.

보통 치킨집 혹은 호프집에서는 뻥튀기를 주지만, 치킨 맛집 신길동 치칵치칵에서는 설탕과 함께 튀긴 건빵을 줍니다.

안산치킨맛집 치칵치칵 첫방문때는 떡볶이+치킨+음료로 구성된 짱세트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만, 이번 방문에는 감자튀김+버팔로윙6p+치킨으로 구성된 치킨세트A 1만6천원 메뉴를 먹었습니다.

요즘 다른 치킨집에서 1만6천원이란 금액은 치킨 한마리 가격정도이지만, 치킨맛집 치칵치칵에서는 감자튀김과 버팔로윙 그리고 음료와 치킨1마리까지 모두 먹을 수 있는 가격으로 가격적인면에서는 비교할 수 없는 맛집 입니다.

바삭바삭한 감자튀김은 트랜스지방이 많아 건강에는 해로울지 모르지만, 맛 하나만큼은 끝내주기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아쉽게도 신길동 치칵치칵 메뉴 감자튀김은 보기엔 군침돌고 맛있어 보였지만, 바삭바삭하지 않고, 눅눅했습니다. 그릇 위에 깔린 종이를 확인해보니 감자튀김에서 나온 기름이 없는 것을 보니.. 미리 튀겨둔것을 따뜻하게 데워 준것 같기도하지만, 이건 제가 직접 본 것이 아니기에 예상만 해봅니다.

치칵치칵 메뉴 치킨세트A에는 후라이드치킨이 나오지만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양념 반 후라이드 반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다행히 치킨은 감자튀김과 다르게 바삭바삭했는데, 치킨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좋은 안산 치킨 맛집 치칵치칵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살고기도 많고, 느끼하지도 않아 야식메뉴, 술안주로도 좋은 치킨으로, 치칵치칵 양념통치킨은 달달하면서 매콤한 양념으로 옛날 양념통닭 맛과 비슷한 것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제 입맛에는 맛있었습니다.

안산치킨맛집 치칵치칵은 치킨뿐 아니라 국물떡볶이 구봉떡볶이가 맛있는 곳인데요, 첫 방문때 떡볶이를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떡볶이와 치킨 한번에 다 먹기엔 양이 너무 많아.. 떡볶이는 다음에 다시 방문해서 먹으려고합니다.

식사 후 스타벅스에서 깊은 에스프레소와 깔끔한 우유가 만나나 스타벅스 돌체라떼를 마셨습니다.
스타벅스 돌체라떼는 달달하고, 부드럽지만 라떼 특유의 입안의 텁텁함이 적어 요즘 가끔 마시고 있는 스타벅스 메뉴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