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안산 고잔동 맛집 : 강남 맛집으로 유명한 낙원타코 안산 중앙동에도 생겼어요.

돌돌e 2018. 12. 18. 01:22
반응형

안산의 많고 다양한 맛집과 술집이 밀집해 있는 안산의 중심지 바로 안산 중앙동과 고잔동인데요.

안산 고잔동에 서울 강남에서 멕시코 음식 맛집으로 소문난 낙원타코가 생겼다는 것을 보고 방문해 보았습니다.

중앙동 낙원타코는 안산 메가박스 옆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영화 관람 전/후 식사하기 좋은 식당이고, 무료주차도 가능한 맛집입니다.

안산 중앙동 아니 정확히 고잔동에 위치한 낙원타코 영업시간은 오전11시~22시까지입니다.

단, Last Oder 21시까지입니다.

안산맛집으로 유명했던 안산 토끼정이 있던 자리에 멕시코 음식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안산 낙원타코가 생겼습니다.

사진을 보시다시피, 강남 맛집으로 유명한 낙원타코에는 남자보다는 많은 여성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현재 안산에서 제일의 맛집, 핫한 곳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 식당으로, 또띠아에 싸먹기 때문에, 안산 소개팅 자리로는 조금 별로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합니다.

낙원타코 메뉴 중 베스트메뉴 바로 전통 멕시코음식 낙원파히타입니다.

살이 탱탱하고 실한 많은 새우와 손으로 직접 뜯은 전지살, 목살 등 많은 고기 그리고 고기 밑에는 양파가 있는 음식이며, 낙원타코 메뉴 낙원파히타 가격은 35,900원입니다.

사실 고잔동맛집 낙원타코의 낙원파히타 하나만 먹으면 배고프지 않을까? 부족하지 않을까? 더 추가로 주문해야하나?란 생각을 했는데요. 

2명에서 먹기에는 부족함 없고 배 부르고 든든하게 그리고 양껏 먹을 수 있는 멕시코요리였습니다.

할라피뇨,칠리소스,마요네즈,파인애플 그리고 또띠아 모두 무한 리필이 가능하기 때문에, 몇 장되지 않는 또띠아를 반으로 가르고, 아껴드시지 않아도 됩니다.

처음에 몇 장되지 않는 또띠아로 인해.. 이 많은 양의 음식을 저 소량의 또띠아로 다 먹어야하는건가 했는데 아니었네요.

양초 버너? 양초 화로를 이용해 따뜻한 음식을 먹을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화력이 강하기 때문에 찬 바람이 부는 요즘 따뜻하게 오랜 시간 먹을 수 있습니다.

안산맛집 중앙동 낙원타코 메뉴 낙원파히타를 먹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또띠아에 여러 소스를 바르고, 여러 고기와 새우를 올려 김밥처럼 둘둘 말아 먹으면 되는데, 늘상 먹는 파스타,초밥 등 비슷하고 똑같은 식사 메뉴로 지루함을 가지는 커플에게 신선한 음식, 데이트장소로 안성맞춤이지 않을까 생각되는 안산 맛집 고잔동 낙원타코로 생각됩니다


2017/12/17 - [놀거리] - 안산 중앙동 멀티방 : 더아지트 안산 룸카페 후기

2018/02/18 - [먹거리/맛집] - 안산 중앙동 카페 : 주나와국주

2018/02/25 - [먹거리/맛집] - 안산 전집 : 안산 술집 달빛한잔에서 막걸리한잔 굿

2018/11/21 - [먹거리/맛집] - 안산 분위기 좋은 안산 고잔동 카페 바르바커피 안산 데이트장소 추천

2017/12/17 - [놀거리] - 안산 중앙동 멀티방 : 더아지트 안산 룸카페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