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안산 치킨이 맛있는 836숯불바베큐치킨 안산 중앙동 맛집 맞네요.

돌돌e 2018. 9. 22. 14:03
반응형

한국의 2번있는 민족대명절 추석이네요. 이제 2018년의 마지막 연휴라고해도 과언이아닌데요.

오늘 전국 고속도로는 많은 귀성객으로 오늘 밤이 되어서야 고속도로 정체가 풀린다고하는데, 예전보다 많은 고속도로가 생겨도 고속도로 정체는 마찬가지네요.

야근만 주구장창 했던 9월. 명절로 인해 조기퇴근을 하고 안산 치킨이 맛있는 고잔동 836숯불바베큐치킨에 다녀왔습니다.

안산 중앙동 맛집 836숯불바베큐치킨은 작년 이맘때에도 다녀온거같은데 1년만에 다시 재방문을 한곳인데요. 이번 방문에는 저번에 먹었던 순살치킨과 볶음면이 아닌 836숯불바베큐치킨 신메뉴 치즈새우치킨을 먹었습니다.

캐논eosm3와 캐논800d 두대를 가지고 다니지만 어깨도아프고 무겁다보니 800d와 시그마 a 30mm f1.4 일명 아트삼식이만 가지고왔기에 매장 전체샷을 찍고싶었지만 공간이 좁다보니 불가능했습니다..

역시 크롭환산 50mm 화각을 가진 렌즈이다보니 다른건 다좋은데 이럴땐 조금 아쉬움이 남네요.

안산 중앙동 맛집 836숯불바베큐치킨은 "맛있을 지도 시즌3"에 소개되기도 한 인기연예인이 극찬한 치킨맛집이며, mbc 혼밥어디까지 해봤니?편에도 나온 곳이였습니다.

서민 간식, 서민 야식으로 불리우던 치킨 한마리 가격이 너무 비싸졌습니다.

젠 집에서 배달비에 뭐에 하면 2만원이 넘는곳도 있다고 들은거같은데요.

안산 836치킨은 순살치킨+볶음면+떡사리 세트메뉴가 2만원으로 일반 치킨가격보다는 저렴한거같습니다.

오늘은 sns 페이스북에서 많이보던 볶음면과 순살 치킨이 아닌 836치킨 신메뉴 치즈새우치킨을 먹었습니다.

볶음면과 순살치킨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실수있습니다.

2017/09/07 - [먹거리/맛집] - 안산 중앙역 맛집 : 836숯불바베큐치킨 후기

요즘 이런 샐러드 주는곳 많이 없죠.

과거에는 케챱과 마요네즈를 이용한 샐러드를 호프집,치킨집에서 주던적이 있었는데요.

복고풍샐러드로 인해 예전 생각도 나고,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살이 실하고 탱탱한 많은 새우는 브랜드피자에서 먹던 새우와 비슷한 식감과 맛이었고, 치즈,감자튀김,떡사리가 들어있던 안산 맛집 836숯불바베큐 신메뉴입니다.

새우,감자튀김,치킨과 단짠소스의 조합이 좋아보이는데요,

살이 실한 새우를 집어도, 감자튀김 요즘말로 감튀와 순살치킨을 집어도 많은 치즈가 덩달아 따라오는데 어휴 살찌는 소리가 들리는것 같지만 역시 맛이 좋습니다.

안산 중앙역 근처 맛집 836숯불바베큐 신메뉴 치즈새우치킨은 매운맛이 조절 가능하며, 저는 중간 매운맛으로 먹었는데, 중간맛으로해도 매운맛보다는 달고 짠맛이 강했기에 매운맛을 느끼실려면 중간맛이 아닌 매운맛으로 선택하셔야할거같습니다.

 

안산 치맥 하기 좋은 안산고잔동맛집 836숯불바베큐치킨.

평범한 치킨이 질린다면 인기메뉴 매콤하고 맛있는 볶음면과 치킨 그리고 좋은사람과 맥주한잔하기에 딱 좋은곳같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상가주차장은 무료로 이용할수없다는것이 조금 아쉬움이 큽니다. 그렇기에 가까운 안산 공영주차장에 주차후 방문 하는것이 좋을것같습니다.

안산 치킨 맛집 836숯불바베큐치킨에서 맛있게 식사 후 오랜만에 안산 스타벅스에 들려 유플러스 멤버쉽을 이용해 무료 사이즈업을 통해 아메리카노와 스타벅스 신메뉴 마카다미아쿠키라떼를 먹었습니다.

역시 스타벅스의 신메뉴는 늘 놀랍고 맛있고 존맛이네요. 비싸도 스타벅스가 흥할수밖에 없는 이유인것같습니다.

 

2018/05/03 - [먹거리/맛집] - 안산 초지동 카페 : 하프문베이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안산 디저트카페

2018/02/18 - [먹거리/맛집] - 안산 중앙동 카페 : 주나와국주

2018/02/07 - [먹거리/맛집] - 안산 디저트카페 : 디저트39 티라미스와 롤케익 존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