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루프탑 카페 : 화성이 보이는전망 좋은 카페원모어

돌돌e 2018. 11. 6. 23:35
반응형

극심한 미세먼지로 인해 하늘도 뿌옇고, 목도 간질간질한데요. 늦은 시간 환경부에서 안전안내문자로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로 내일7일 2005년 이전 수도권 등록된 2.5톤 이상 경유차 서울 운행제한바란다는 내용의 문자였는데.. 과연 국내의 오래된 디젤 즉 경유차량으로 인해 이렇게 미세먼지가 심한것일까 의문이 드는 대목입니다.

오늘은 수원 카페 중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유네스코에 등록된 수원 화성의 여러 문 중 장안문이 바로 앞에서 보이는 수원 루프탑 카페 장안동 카페원모어 후기를 남겨봅니다.

수원시민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공원으로 장안공원과 화서공원이 있고, 요즘 수원 핫플레이스로 유명해진 수원 행궁동 아니 장안동에 위치한 카페원모어는 빈티지한 분위기를 가진 작은 카페입니다.

요즘 카페 트랜드는 옛날 주택을 리모델링하여 상가로 개조한 카페가 유행이죠.

그렇기 때문에 일반 상가에 입주한 카페의 획일화된 인테리어에 지긋지긋하신 분들이 찾으면 좋은 수원 데이트 하기 좋은 곳입니다.

글에 감미료를 치지 않고 솔직하게 수원 카페 카페원모어를 소개하자면, 개인적으로 실내 인테리어는 특징 없는 심심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었지만, 여자친구는 마음에 들어하는 것을 보면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카페원모어의 최대 장점은 바로 실내 인테리어가 아닌 장안문이 바로 앞에서 보이는 전망과 야경이 이쁘기 때문에 추운 현재보다는 봄,여름,가을에 딱 좋은 전망 좋은 카페인것같습니다.

카페원모어 메뉴는 다른 카페에서 볼 수 있는 메뉴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뭐랄까 차별화된 그런 메뉴는 없고, 가격은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테이블마다 종류가 다른 꽃들이 꽃병에 담겨 있어, 분위기가 좋기때문에 커플, 친구 등 데이트하기 좋은 수원 카페로 테이블과의 거리가 가까워 손님이 붐비면 조금 불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천장, 벽이 보이고 흰색 페인트의 인테리어가 유행인데요, 수원 장안공원 산책하다 들리기 좋은 카페원모어도 유행을 잘 따르고 있었습니다.

수원 전망 좋은 카페 카페원모어의 실내에서는 장안문이 창문사이로 보이는데, 노란 빛의 전구로 인해 실제로 보는것과 사뭇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는데, 이런 분위기가 행궁동 카페원모어에 방문하는 큰 이유로 작용합니다.

생일을 맞이하여 다녀온 경치 좋은 카페 카페원모어에서 라뗴보다 우유량이 적어 진한 플랫화이트, 홍차밀크티(티라떼) 그리고 조각케익 두 조각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자몽이 들어간 생크림 케이크와 쿠키앤크림 케이크를 먹었는데요. 개인적인 입맛에는 조금 느끼했지만, 여자친구의 입맛에는 괜찮았다고 합니다.

많은 카페에서 홍차밀크티를 먹으면 기본적으로 티백을 이용한 홍차를 내주는 곳이 많죠

수원 카페 경치가 좋아 데이트 하기 좋은 카페원모어에서도 티백을 이용한 홍차를 주는데 가격이 조금 비싼것같습니다.

수원 야경이 예쁜 루프탑 카페 카페원모어는 옥상에 많은 테이블과 바로 앞 장안문이 코앞에서 보이는 끝내주는 야경을 가진 카페인데요.

커피, 케이크 맛보다는 분위기를 먹는다는 생각으로 방문하면 참 좋은 수원 카페로, 장안공원과 화서공원 산책하다 방문하면 최고의 데이트장소로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주차장은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2018/04/05 - [먹거리/맛집] - 수원 행궁동 카페 : 우리의20세기 분위기 좋은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