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카페 : 데이트하기 좋은 광교카페 매드퀸 티라미수 맛집이네요.

돌돌e 2018. 12. 15. 23:01
반응형

사지 않던 로또를 매주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몇달동안 단 한차례도 5등도 당첨되지를 않네요.

구입한 12월 15일 토요일 837회 로또당첨번호를 맞춰보았는데요. 역시나 이번에도 역시 5등도 되지 않고, 이번에도 번호 2개씩만 맞네요. 몇주째 번호2개씩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5등도 이렇게 당첨되기 어려운데 로또1등, 로또2등은 어떻게 매주 당첨자가 나오는지 참 신기하기만 합니다.

오늘은 많은 수원 카페 중 티라미수 케이크가 맛있기로 소문난 광교카페거리 매드퀸을 다녀왔습니다. 역시 매드퀸은 방문할때마다 실망시키지 않는 케이크 맛과 분위기 모두 만족스러운 카페입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오리지널 티라미수, 딸기티라미수, 인절미티라미수 등 다양한 케이크가 냉장고에 보관되고 있었는데요. 

늦은 시간 방문해서인지 냉장고에는 몇개 남지 않은 티라미수케이크가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수원디저트맛집이 맞나봅니다.

많은 카페가 있지만, 여심 저격하는 핑크핑크한 분위기를 가진 예쁜카페는 많지 않죠.

수원 카페 추천 매드퀸은 사방이 사랑스러운 분홍분홍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는 광교카페로 소개팅하기에도 좋고, 데이트하기 참 좋은 카페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셀카 정말 많이 찍으시죠. 저 역시 셀카도 많이 찍고, 여자친구의 사진을 카메라를 이용해 많이 찍어주는데요. 수원 광교 카페 매드퀸에는 분홍 장미꽃이 있기 때문에 늘 똑같은 포즈의 사진이 지겹고, 재미없다 생각하는 셀피족에게 색다르고, 예쁜 셀카촬영을 위한 소품도 마련되어 있는 광교카페입니다.

테이블은 핑크색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하얀색 대리석 테이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원카페에서 먹은 매드퀸 메뉴는 딸기우유가 적힌 병은 사실 망고우유, 요즘 인기 좋은 커피 아인슈페너, 인절미 티라미수,딸기 티라미수케이크입니다.

아메리카노와 달달한 크림의 조합 아인슈페너와 생 망고가 듬뿍 들어간 망고우유입니다.

다른 카페에서도 아인슈페너를 간간히 먹는데요. 광교카페거리 카페 매드퀸의 아인슈페너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 맛은 본적 없는 것 같습니다.

딸기 제철은 1월~5월이지만, 농업기술과 보관방법의 발달로 언제든 먹을 수 있게 되었죠.

싱싱하고 신선한 딸기가 듬뿍 들어간 매드퀸 딸기 티라미수 케이크인데요. 자칫 많은 크림치즈로 느끼할 수 있는 티라미수 케이크를 새콤달콤한 딸기로 느끼함은 전혀 느낄 수 없었어요. 역시 수원 티라미수 맛집 매드퀸 답습니다.

아몬드, 인절미 떡, 인절미 가루가 곁들어진 인절미 티라미수입니다.

빙수전문점 설빙에도 인절미빙수가 있는데, 인절미 티라미수는 다소 많이 독특하고 모르시는분이 많으실텐데요.
전혀 이상하지 않고, 정말 맛있습니다.

저녁 식사 후 방문한 광교카페거리의 카페인데 순식간에 티라미수가 사라지고 없네요..

새콤달콤한 망고가 가득 들어간 망고우유와 딸기가 가득 들어간 딸기 티라미수 케이크 역시 함께 먹어도 환상의 조합입니다. 물론 고열량으로 인해 살은 찌겠지만서도, 즐겁게 먹으면 0칼로리니까요.

오랜만에 방문한 수원 데이트하기 좋은 수원 광교 카페 매드퀸인데, 변함없이 맛있는 티라미수 케이크를 먹을 수 있는 디저트맛집으로 곧 있을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에 여자친구와 데이트할 곳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분위기 좋고, 예쁘고, 음료와 커피, 케이크 맛까지 모두 좋은 수원 매드퀸 추천합니다.

다만 메뉴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닙니다.


2017/12/01 - [먹거리/맛집] - 수원 광교 초밥 :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가격은?

2017/11/04 - [먹거리/맛집] - 수원 광교 맛집 : 보돌미역 광교서씨점 후기

2018/01/14 - [먹거리/맛집] - 수원 광교 맛집 : 치맥하기 좋은 맥쓰세계치킨 메뉴

2018/04/05 - [먹거리/맛집] - 수원 행궁동 카페 : 우리의20세기 분위기 좋은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