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서울 이태원맛집 로코스비비큐 베이비백립 메뉴 가격

돌돌e 2019. 2. 5. 12:04
반응형

많은 맛집을 찾는 인파가 넘치던 서울의 핫플레이스 "이태원""경리단길"인데요. 요즘은 영업을 하지 않는 상가들도 많고, 사람들의 발길이 줄어들어 한산한 느낌이 많은 옛 명성을 잃은 테마거리 경리단길과 이태원거리입니다.

하지만, 그 중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많은 손님으로 적게는 20분 많게는 1시간정도 웨이팅을 기다려야만 먹을 수 있는 이태원맛집 로코스비비큐 경리단길 본점을 또 다녀왔습니다.

1주일 전 로코스비비큐에 방문했을 당시에는 돼지 어깨살을 먹기좋게 찢어놓은 바베큐 폴드포크와 훈제 삼겹 바베큐 포크밸리,마약옥수수 등의 메뉴를 먹었는데요. 이번 방문에는 전에 먹지 않은 로코스비비큐의 베이비백립을 먹었습니다.

2019/01/27 - [먹거리/TV속맛집] - 이태원 맛집 로코스비비큐 메뉴 경리단길 맛집 맞네요.

민족대명절 설날 전이라 그런지 1주일 전보다 한산해서 웨이팅이 적어 좋았지만, 많은 손님이 다녀간 것인지 제가 먹고 싶었던 메뉴를 먹지 못해 아쉬웠던 이태원 맛집 로코스비비큐입니다.

서울 이태원 맛집 로코스비비큐는 일반적인 바베큐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원재료사용을 단호히 거부하고, 참나무,사과나무를 사용해 20시간 이상의 숙성,훈연을 거친 일반적이지 않은 특별한 양질의 고기로 풍미넘치는 진짜 바베큐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번 서울맛집 로코스비비큐에서 먹은 메뉴는 6시간 이상 끓여낸 달콤한 애플소스와 함께 구워낸 두툼하고 쫄깃한 돼지등갈비 오리지널 베이비백립 하프 21900원,갈릭라이스와 하우스샐러드로 구성된 로코스 비비큐의 특별메뉴 매콤달달한 코리안 스파이시 베이비 하프 21900원,마늘 볶음밥 갈릭라이스를 먹었습니다.

아쉽게도 소 등갈비 중 가장 쫄깃하고 두툼한 로코스 센터컷 비프립은 재료 소진으로 먹지를 못했습니다.

로코스비비큐 코리안 스파이시 베이비백립

서울 이태원 맛집 로코스비비큐의 특별메뉴 코리안 스파이시 베이비 백립입니다. 볶음밥,샐러드가 함께 나옵니다.

로코스비비큐의 오리지널 베이비백립은 감자튀김과 빵이 함께나옵니다.

폭립을 먹기 좋게 손질을 해줍니다. 손질할때 보니 고기가 다른 식당의 등갈비와 다르게 고기가 정말 두툼하니 식감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손가락 비닐장갑을 주기때문에 손에 뭍히지 않고 맛있게 들고 뜯어먹을 수 있는 로코스비비큐 베이비백립입니다.

로코스비비큐 스파이시베이비백립은 매콤달달하고, 오리지널 베이비백립은 달달한 기본 폭립맛입니다.

두 백립 메뉴 모두 고기도 두툼해 식감이 좋았고, 뼈에서 살도 잘 발라져 먹기 참 편했는데,어찌나 맛있던지 순식간에 다 먹었습니다.

서울 이태원 맛집 로코스비비큐는 바베큐요리뿐 아니라 감자튀김도 색다르고 참 맛있습니다.

패스트푸드점과 다르게 느끼하지않고, 바삭바삭하고, 특유의 기름의 쩐내가 나지 않아 맛있습니다.

밥이 나오는 것을 몰랐다면 마늘볶음밥 "갈릭라이스"를 주문하지 않았을텐데,, 로코스비비큐 코리안스파이시베이백립에는 꽤 많은 양의 볶음밥도 나옵니다. 그런데? 맛까지 있네요. 매콤달달한 등갈비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리지널 베이비백립에는 볶음밥이 아닌 빵과 감자튀김 등이 나오는데 빵에 등갈비와 샐러드를 싸먹으면 별미 중 별미입니다.

올리브유로 볶아 고소하고 감칠맛나는 마늘 볶음밥 갈릭라이스에 오리지널베이비백립의 소스를 넣어 비벼먹어보았는데 존맛입니다. 요즘 말로 jmt였습니다.

서울 이태원 맛집 로코스비비큐에서 돼지등갈비 베이비백립과 스파이시베이비백립과 바비큐요리 모두 먹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로코스메뉴 폴드포크,포크밸리같은 바비큐 요리보다 돼지등갈비 베이비백립요리가 가격도,맛도 모두 합리적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이태원맛집 로코스에서 바비큐요리를 먹었을때보다 베이비백립을 먹고나서 더 배도 든든하고 배부른 포만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다소 거리는 멀지만 폭립이 먹고싶을땐 서울이태원맛집 경리단길맛집으로 유명한 로코스비비큐에 방문해서 먹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