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TV속맛집

수원 영통 맛집 : 매탄동 고기하우스 정직한 고기판매로 먹거리x파일 출연한 아주대 맛집

돌돌e 2018. 5. 5. 09:50
반응형

여름처럼 무더운 날씨가 급작스러운 비와 바람으로 쌀쌀해졌습니다. 또한 서울에서는 지름 5mm 안팎의 우박까지 떨어졌다고하는데요,금요일 날씨 역시 비는 그치지만 추위와 강풍은 계속된다고하니 따뜻한 옷차림으로 출근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글을 쓰고있는 지금 5월 4일이지만 5월 1일 근로자의날 수원 영통 맛집 고기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매탄동 고기하우스는 정직한 고기판매로 먹거리x파일 착한식당으로도 출연한 맛집이라고하는데,고기하우스의 고기맛은 어떨지 참 궁금합니다.

수원 영통 맛집 매탄동고기집 고기하우스는 현재 테이블당 '로또'한장씩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었습니다.

또한 위에서 언급했듯이 정직한 고기판매로 먹거리x파일 출연까지한 수원맛집입니다.

테이블당 로또한장주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요즘 많은 식당,카페 등에서 진행하는 sns이벤트까지 하고있습니다.

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 등 해시태그 후 공유하면 음료수를 주는것아닌 현찰 천원을 주는 대박 이벤트를 하고있었습니다.

로또뿐만아니라 현금 천원이라니 개이득 이벤트 진행 중인 수원맛집입니다.

수원 고기집 고기하우스 메뉴

수원맛집 매탄동 고기하우스 메뉴 가격입니다.

생삼겹살,생목살,갈매기살,항정살,가브리살이 나오는 돼지한마리 1kg 45,000원 / 돼지반마리 500g 27,000원 / 생삼겹살,생목살 200g 11000원으로 질 좋고 맛 좋은 국내산 돈육을 사용하는 수원 영통 고기집입니다.

하지만 한때 많은 식당에서 볼수있었던,지금은 대부분 없어진 상차림비 3천원을 받고 있었는데,다행인것은 1인당 상차림비가 아닌 1테이블당 3천원으로 저렴한 상차림비를 받고있는 매탄동맛집 고기하우스 정육식당입니다.

검색하다 고기가 맛있어보여 방문한 영통맛집 고기하우스 방문하여 우연치않게 받은 로또한장.

로또1등은 바라지 않는다면 거짓말이겠지만, 로또 5등 역시 당첨되기 어려운만큼 5등이라도 당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수원맛집 고기하우스 메뉴 생삼겹살,생목살,갈매기살,가브리살,항정살이 나오는 돼지반마리 500g 27,000원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쫄깃쫄깃해 식감도 좋고 피부미용에 좋은 콜라겐이 잔뜩 들어있어 여성분들에게 인기 좋은 돼지껍데기를 친절한 고기하우스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수원 고기집 매탄동 고기하우스 밑반찬은 파채,백김치,깻잎,샐러드,양파 그리고 된장찌개가 정갈하게 나옵니다.

고기하우스 된장찌개는 짜지않아 좋았습니다.

목살,항정살,삼겹살은 어떤것인지 알겠지만,가브리살과 갈매기살은 어떤것인지 잘모르겠습니다.

만약 이 글을 보시고 아시는분이 계시다면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개인취향이겠지만 항정살은 기름기가 많아 그렇게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주대맛집 고기하우스의 항정살은 다른고기집과 다르게 기름기가 현저하게 적고 쫄깃한게 맛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확실히 아주대 맛집 고기하우스는 정육식당이다보니 일반 고기집보다 고기질이 상당히 좋고 맛까지 좋은것 같습니다.

항정살,목살도 맛있지만 수원 영통 맛집 고기하우스의 주력메뉴는 생삼겹살로 생각이 들정도로 맛이 좋습니다.

냉면을 먹을까 뭘 먹을까 고민했는데 사장님께서 냉면보다는 김치말이국수가 더 맛있다고해 김치말이국수를 먹었습니다.

깨소금과 살얼음이 둥둥떠있는 육수를 한입 마시니 고기의 느끼함이 싹 가시고 시원하고 확실히 추천할정도로 맛이 좋았던 아주대고기집 고기하우스 김치말이국수였습니다.

후식으로 입구에있는 자판기커피 한잔까지 더할나위없이 좋았던 고기하우스.

수원 고기집으로 먹거리x파일 출연한 고기하우스.

단점이라면 주차할곳이 마땅치 않다는것 그리고 비싸지는 않지만 요즘 보기힘든 상차림비를 받는다는것말고는 없는것 같습니다.

질 좋고 맛있는 고기를 맛 볼수있고,근처 아주대가 있어서인지 고기가격은 비싼편도 아니고,직원과 사장님 모두 친절했던 수원고기집이었습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돼지반마리보다는 만족감이 컸던 생삼겹살을 먹어야겠습니다.

2018/02/04 - [먹거리/TV속맛집] - 수원대게 : 영통횟집 게랑회랑 맛집 글쎄..?

2017/12/14 - [먹거리/맛집] - 수원 영통 맛집 : 참치 무한리필 하나참치 영통 회식장소로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