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강원도 인제 맛집 : 국물이 진한 용대리 용바위식당 백종원3대천왕맛집

돌돌e 2019. 1. 11. 00:47
반응형

인제원대리 자작나무숲에서의 인생사진과 멋스러운 겨울 산의 풍경에 심취한 나머지 점심 식사 시간을 놓쳤습니다. 그래서 인제의 대표 특산물 바로 황태인데, 검색을 해보니 백종원 3대천왕 맛집으로 소개된 인제 용바위식당이라는 곳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인제 자작나무숲에서 용바위식당까지의 거리는 약30분정도 걸리는 짧지 않은 거리였는데, 주린 배를 참으며 교통법규를 준수하며 안전하게 갔는데요. 다행히 도심이 아닌 지방의 국도는 역시 차가 막히지 않아 운전하기 편했습니다.

오늘은 인제의 명물 황태맛집이 많이 밀집해 있는 인제 용대리에 위치해 있는 용바위식당 후기와 메뉴 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제 용대리 용바위식당 근처에는 단풍이 이쁘기로 소문난 설악산 12선녀탕과 백담사가 있는 곳으로 맛있는 식사도 하고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기도합니다.

황태해장국의 진한 국물 맛이 좋은 인제 용대리 용바위식당은 백종원3대천왕,대박의비밀,생생정보통맛집 등의 맛집프로그램에 소개된 곳이었으며, 요즘 sbs 골목식당으로 유명세를 타고있는 백종원씨의 맛집이기에 많은 기대를 한 식당입니다.

용바위 황태덕장 운영도 하고 있는 곳이기도 한 인제 맛집 용바위식당은 황태직판장 및 식당납품도 하고 있는 규모가 큰 황태요리 전문점 및 도소매점입니다.

강원도 인제 맛집 용대리 용바위식당은 인제용대황태산업특구에서 생산된 황태만을 판매 중이며,우수외식업지구 선정 음식점 그리고 대한민국 황태요리 명인이 있는 인제 황태 맛집입니다.

인제 용대리 용바위식당 영업시간은 오전8시부터 오후6시까지입니다.

저녁식사를 하고자 하시는 분은 조금 이른 저녁식사를 하실 생각으로 방문하셔야합니다.

인제 용바위식당 메뉴 가격입니다.

황태구이+황태해장국+밥이 나오는 황태구이정식 11,000원이며 황태국밥은 8000원입니다.

용바위식당 휴무일은 설날/추석 다음날 각 2일간만 휴무이며 그 외는 모두 영업을 하는 곳으로 사실상 휴무가 없다고봐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토요일에 점심식사 시간을 한참지나 방문을 해서인지 넓은 공간이지만, 빈 곳이 꽤 많았습니다.

그래서 조용히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긴했습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이며, 음식 재활용을 하지 않는 곳으로 먹을만큼 가져가야합니다.

오징어젓,고사리,깍두기,배추김치 등의 밑반찬이 나오는데, 배추김치가 윤기도 없고 마른게 너무 맛없어보이네요. 그래서 먹지 않았습니다.

황태요리 명인이 있고, 백종원 3대천왕 등 많은 맛집프로그램에 소개된 인제맛집 용대리 용바위식당의 황태구이정식에 나오는 황태구이입니다.

김치는 밑반찬으로 그렇다쳐도, 메인 메뉴인 황태구이의 상태도 썩 좋지 않았는데, 미리해둔 황태구이를 어딘가에 살짝 데펴 나온것 같은 요리로 보였습니다.

어쩐지 다소 시간이 걸려야 나올법한 황태구이정식이 음식 주문을 하고 몇 분뒤 나온 것이 신기할 따름이었네요..

황태명인이 있는 황태구이의 맛은 어떨까 많은 기대로 실망이 커서인지는 모르겠지만, 황태구이에 기름이 많아 느끼하기도 하고 썩.. 개인적으로는 정말 별로였습니다.

황태구이와 달리 황태해장국에는 많은 황태가 들어있습니다.

인제 맛집 용대리 용바위식당의 황태해장국은 설렁탕? 곰탕?처럼 뽀얀 국물을 가진 황태국으로, 시원하고 진한 국물 맛이 일품 이었습니다.

식사 후 몸에 좋은 치커리,둥굴레,헛개나무,뽕나무,영지버섯,대추 등이 들어간 자연산 한방차가 있습니다.

가뜩이나 추운 날 강원도 인제의 날씨는 도심과 차원이 다른 추위를 안겨주었는데, 용대리 용바위식당에 입구에 있는 한방차는 잠시나마 추위를 이겨내고, 몸을 녹이기에 충분한 온기를 주었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맛집으로 소개된 강원도 인제 맛집 용대리 용바위식당의 황태구이정식의 황태해장국은 맛있게 먹었지만, 황태구이는 어휴 정말 실망을 금치 못했는데요. 다음에 다시 방문을 한다면 황태구이는 먹지 말고 오로지 황태해장국만 시켜먹어야겠습니다.


2018/07/22 - [먹거리/TV속맛집] - 강원도 인제 맛집 : 용대리 황태사랑 생생정보통 맛집 맞네

2019/01/07 - [여행] - 국유림 명품숲으로 선정된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숲 강원도 여행지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