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바다보이는 속초카페 어나더블루 속초 전망좋은 카페 추천

돌돌e 2019. 1. 9. 00:38
반응형

겨울 산행하기 좋은 강원 인제의 원대리 속삭이는자작나무숲을 간김에 인제에서 약 1시간가량 걸리는 강원도 속초시를 다녀왔습니다.

커피 향으로 가득한 바다를 느낄 수 있는 강릉카페거리만 있는 줄 알았는데요. 이번 속초 방문때 속초카페거리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오늘은 속초카페거리의 많은 카페 중 속초 바다보이는 카페로 전망 좋고 분위기 좋은 카페 어나더블루(another blue)를 다녀왔습니다.

속초 카페 어나더블루 주변에는 많은 카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곳처럼 많은 손님으로 북쩍거리는 곳은 보지 못했고, 큰 창문으로 방파제에 부딪히는 강한 파도의 멋스러움까지 볼 수 있는 카페입니다.

로스팅,핸드드립 커피,수제케이크 전문점 속초 어나더블루입니다.

속초 카페 어나더블루의 주의사항은 외부음식 반입금지이며, 매장 내에서는 일회용 컵을 사용하지 않고, 음료를 밖으로 가져나갈때 일회용 컵에 옮겨주는 다른 카페와 동일합니다. 또한 바닥이 많이 미끄러우니 조심해달라고합니다.

바다보이는 카페 속초 어나더블루 메뉴 가격입니다.

좋은 커피향과 은은한 조명으로 분위기 좋고 거기에 바다까지 볼 수 있는 곳이지만 커피 등 메뉴 가격은 일반 카페 메뉴 가격와 크게 다를바 없었습니다. 물론 다소 비싼 메뉴도 있었지만 빌딩 숲에 있는 카페에서 느끼지 못하는 분위기의 가격이라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속초 전망 좋은 카페 어나더블루에서는 일반 아메리카노 블랜딩과 싱글오리진이라는 아메리카노를 음미할 수 있으며, 핸드드립 커피도 먹을 수 있고 원두도 포장 판매중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2층은 만석으로 인해 1층에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꼈는데, 조용하고 은은한 노란 불빛으로 인해 대화하기 부족함 없고, 좋은 커피향으로 기분까지 좋아지기에 오션뷰에 욕심이 없다면 1층도 매력적인 공간이라 생각이 듭니다.

저도 카페 감성사진 촬영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물론 다른 분들에게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나름 흡족해하고 있습니다.

속초 카페 추천 어나더블루의 아메리카노 2가지 메뉴 블랜딩,싱글오리진 각 1개씩 아이스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진한 커피 맛 하지만 구수하고, 쓴 맛이 덜한 커피 맛으로 저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커피맛은 연하게 먹는사람 진하게 먹는사람 쓴 맛을 좋아하는사람 등 개인의 취향이 있기때문에 참고만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민트색의 예쁜 커피잔에 담겨 나오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입니다.

요즘 매장 내 일회용컵 사용 제한으로 인해 예쁜 커피잔을 사용하는 카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왜 여성분들이 이쁜그릇에 욕심을 내는지 조금씩 이해가 가기 시작합니다.

속초 카페거리의 전망 좋은 카페 어나더블루에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만끽하고 있던 중 밖을 보니 누군가 폭죽을 터트리고 있었습니다.

역시 바다하면? 빠지면 아쉬운 폭죽놀이는 감성을 자극하는 해수욕장에서 빠질 수 없는 놀이 중 하나인데, 뒷처리만 깔끔하게 한다면 최고의 즐거움을 주는 놀이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저는 강원도 인제 속삭이는자작나무숲을 갔다오며 늦은시간 들린 속초 분위기 좋은 카페 어나더블루인데, 만약 일몰 전에 방문을 했다면 멋진 바다도 보고 좋은 커피향,커피맛 모두 느낄 수 있었을텐데 이게 조금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추후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일몰 전 카페에 방문해 멋스러운 속초 바다를 보며 바쁘고 찌든 삶의 속도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끼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