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레스토랑 : 포르지아모르 수원 데이트장소 추천

돌돌e 2017. 11. 11. 14: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돌e 입니다.

얼마전 제 생일을 맞이하여 수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중 한곳이고

수원 소개팅 장소 혹은 수원 데이트장소로 유명한  수원 레스토랑 포르지아모르 다녀왔습니다.

늘 소문으로만 듣던 수원 레스토랑 포르지아모르

과연 어떤 곳이길래 수원 레스토랑, 인계동 레스토랑 하면 포르지아모르가 나오는것인지

빨리 맛보고 싶습니다.

음식사진은 캐논 m3 ef-m 15-45렌즈를 사용했습니다.

수원 데이트장소 수원 레스토랑 포르지아모르

주소 :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27-1

주차 : 가능

넓은 테라스도 있기 때문에 날씨가 좋았다면 밤바람 맞으며 와인한잔 하면 좋을것 같은

수원 레스토랑 추천 포르지아모르

테이블도 많고 테이블과의 간격도 다른곳보다 넓다보니 다른 손님의 말소리도 잘 들리지 않아 좋았어요

그리고 식사할때보니 소개팅 하는분, 가족과 외식하러 오신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돌잔치, 스몰웨딩, 단체모임, 가족모임 등 수원모임장소로도 좋을것 같아요 

와인 종류도 많다보니 와인 좋아하시는분들이 방문하면 좋을것 같은

수원 레스토랑 프로지아모르

일반 테이블이 아닌 룸도 준비되어있어요

이쁜 커피잔과 그릇으로 인테리어 해두었고

그릇이 너무 이쁘다보니 여성분들이 왜 이쁜그릇을 좋아하는지

새삼 이해가 가더라구요

인터넷에서 맛집검색하다보면 레스토랑사진에서 와인잔사진을 많이 보고

저도 캐논m3 15-45를 이용하여 한번 찍어보았어요

어떤가요?

포르지아모르 메뉴가격포르지아모르 메뉴가격

수원 데이트장소 추천 수원 레스토랑 포르지아모르에서 주문한 것은

포르지아모르 코스1  25,000원

포르지아모르 코스2  35,000원 예요

식사 전 나온 식전빵인데 빵이 부드럽고 양도 많다보니

정말 식전 빵이 맞나란 생각을 하게되네요

포르지아모르 메뉴판에서 보니 쉐프추천 에피타이저예요

메뉴이름은 모르겠지만, 소세지처럼 생겼는데 알고보면 닭고기더였어요

닭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당일 공수된 가장 신선한 재료로 만든 오늘의 스프는

 브로콜리 스프였는데 담백하고 고소한 스프였어요

특수 야채와 쉐프가 선택한 방식으로 만든 샐러드예요

샐러드를 칼로 썰어 먹기는 처음이네요.

처음 먹어보는 방식 그리고 맛이다보니 새로운 것을 경험했네요

인계동 레스토랑 포르지아모르의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마레예요

매콤한 맛이 나는 파스타였는데, 조금 아쉬웠던건 파스타 소스가 적더라구요

그래서 면이 빨리 말랐어요

오늘의 스테이크는 등심스테이크 예요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움으로 했고, 역시 고기는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식전빵도 큼지막하게 나오더니, 피클과 무도 크게 나오네요

그렇다보니 식감이 좋더라구요

포르지아모르에서 식사 후 후식으로

블루베리 푸딩이 나왔는데요 이거 존맛 정말 맛있어요

오르조라는 이탈리아 전통차를 후식으로 먹어보았는데요

처음 먹어보는거라 검색해보니 디카페인커피 그리고 보리커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구수한맛이 일품이었어요.

수원 레스토랑하면 많은 분들이 포르지아모르를 생각하는분들이 많은데요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비싼편이 아니다보니 수원 모임장소, 수원 소개팅장소, 수원 데이트장소로 좋을것 같아요

그런데 제 입맛에는 명성에 비해 음식맛은 엄청 맛있다까지는 아니었던거 같아요.

이번에 먹은 메뉴만 그랬던 것인지 몰라도 다음엔 다른메 먹어봐야겠어요.

 

사진은 캐논M3 EF-M 15-45 이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