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닭발 맛집 : 율전동 정든닭발 성대점 메뉴 가격

돌돌e 2019. 1. 20. 01:51
반응형

술안주로 인기 좋은 메뉴 바로 닭발입니다. 닭발은 맵고 자극적인 맛 그리고 특유의 쫄깃함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국민안주이며, 닭발의 효능으로는 많은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미용 및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기때문에 많은 여성분들의 사랑을 받는 야식,술안주로 큰 인기를 받고있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안산 닭발 맛집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한 고잔동 정든닭발이 수원 율전동에도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온 정든닭발 성대점의 인테리어와 메뉴 가격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율천동 주민센터, 수원 성균관대학교, 삼성2단지아파트, 율전이안아파트 등 주민과 학생들에게 희소식 율전동과 천천동 근처에서 닭발이 먹고 싶을때마다 인계동 혹은 수원역을 가지 않고도 수원 닭발 맛집 정든닭발 성대점에서 배달 혹은 매장에서 먹을 수 있게되었습니다.

요즘 카페,식당 등 네온사인이 큰 인기를 끌고있어서인지 닭발집에도 네온 사인으로 "오늘도 난 닭발에 미치다" 적혀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매장답게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룸과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 데이트뿐만 아니라 율전동 회식장소로도 부족함 없는 수원 닭발 맛집 율전동 정든닭발 성대점입니다.

매콤한 오돌뼈와 고소한 후라이가 들어간 정든 오돌비비밤은 5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는 메뉴가 신메뉴로 나왔습니다.

정든닭발 메뉴 가격입니다. 

뼈를 발라내 먹기 편한 무뼈닭발, 뜯는 재미가 있는 통닭발 각 15,000원, 정든닭발의 히든메뉴 오돌뼈 그리고 쫄깃쫄깃한 닭똥집 등 메뉴 등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수원 정든닭발입니다.

요즘처럼 찬바람이 부는날 얼어붙은 몸을 녹이기에 부족함 없는 따뜻하고 얼큰한 국물이 서비스로 나오는 율전동 정든닭발 성균관대점입니다.

매운 음식메뉴를 판매하는 곳이라면 요즘 쿨피스는 기본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유산균이 살아있는 쿨피스 복숭아맛을 하나 주문했습니다.

율전동 정든닭발 메뉴에는 가격은 싸지만 양껏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 정세트와 든세트가 있습니다만 저는 무뼈닭발 기본맛, 최강 매운맛의 양념똥집 그리고 주먹밥을 단품으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일단 주먹밥을 만들기 편하게 비닐장갑도 센스있게 준비해주기 때문에 손쉽게 주먹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정든닭발의 닭발의 매운 강도는 기본맛,덜매운맛 두가지로 조절가능하기때문에 매운 음식을 못드시는 분들도 닭발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적당한 깨소금이 뿌려져 나오기때문에 침샘 폭발, 군침이 마구 도는 비쥬얼을 가진 수원 닭발 맛집 정든닭발이었습니다.

메뉴판에 최강 매운맛의 양념똥집.. 에이 설마 얼마나 맵겠어하는 생각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객기였습니다. 정말 많이 맵네요. 쿨피스 한개를 다 먹고, 하나 더 주문했지만, 매운게 맛있게 맵다라고 해야할까요? 콧물을 닦으면서도 손이 계속 가는 마술을 보여주는 양념 닭똥집이었습니다.

매운 닭발과 매운 닭똥집과 함께 먹으면, 매운 맛을 조금이나마 잊게 해주는 주먹밥입니다.
만약 주먹밥이 없었다면 닭똥집을 먹는데 조금 고생을 했을 것 같습니다.

고잔동 정든닭발 안산본점에서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프랜차이즈 가맹점에서도 부족하지 않은 맛으로 보아 아무래도 본점은 더 맛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보는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닭발맛집 정든닭발 안산본점에서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수원닭발맛집 율전동 정든닭발 성대점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2019/01/14 - [먹거리/맛집] - 여기go 생활의달인 맛집 수원 율전동 맛집 수원 이라면 메뉴 가격

2018/02/11 - [먹거리/맛집] - 수원 성균관대역 카페 : 아이엠바리스타 특별한 메뉴 커피주

2018/01/13 - [먹거리/맛집] - 율전동 소고기무한리필 : 성대역 맛집 생고기제작소 메뉴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