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여기go 생활의달인 맛집 수원 율전동 맛집 수원 이라면 메뉴 가격

돌돌e 2019. 1. 14. 02:13
반응형

초미세먼지 상태에서 의도치않게 노후 경유차 매연을 직빵으로 흡입을 하여 감기가 걸려 컨디션이 좋지않습니다. 모두 건강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이번 글은 다소 늦은 감은 있지만, sbs 생활의달인에 소개된 수원 맛집 이라면 메뉴 가격과 위치를 안내해드리려고합니다.

수원 이라면은 다른 식당과 다르게 선착순 몇명만 받는 어떻게 보면 프라이드 강한 사장님의 철학이 있는 라면 맛집으로, 수원 율전동 인근에 있는 성대 학생,주민,직장인이 아니면 다소 먹기힘들 수 있는 식당으로 운 좋게 시간이 맞아 큰 기대를 안고 방문을 한 수원 이라면입니다.

이라면의 독특한 영업방식으로 인해 일단 카페이지만 카페가 아닌 것 같은 성대학생들의 대표 독서실,,스타벅스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을 했습니다.

율전동 맛집 수원 이라면 영업시간은 점심 11시30분 ~ 14시 / 저녁 17시 ~ 19시까지이며, 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평일 점심시간 선착순 70명, 평일 저녁시간 선착순 50명이며 토요일은 선착순 100명의 손님만 받는 생활의달인 라면맛집입니다.

수원 생활의 달인 이라면의 매장은 크지는 않지만, 많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테이블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수저통과 휴지통은 벽에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수저통으로 인해 불편한 식사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시마,사골,버섯 등으로 자체개발한 천연수제수프를 사용해 조리하는 라면과 전골 라볶이라고 합니다.

수원 이라면 메뉴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일반 분식집의 라면 가격보다 최소500원~3000원가량 비싼 라면 가격으로 곱배기는 1천원/공기밥 1천원 입니다.

또한 전골 라볶이와 전골 닭 라볶이도 메뉴에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현금할인 1만원 이상 1000원, 2만원이상 2천원의 할인으로 현금매출을 유도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성대 이라면의 내부 벽에는 많은 포스트잇이 붙어있는데, 성대 학생 등의 추억이 서려있는 쪽지가 많았습니다.

2017년 9월 25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 라면의 달인 수원 이라면입니다.

또한 최근 올리브 여기Go 3회에도 소개된 수원맛집입니다.

저는 깻잎과 치즈가 들어간 깨치면과 생활의 달인에서 나온 굴,바지락 등이 들어간 이라면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깻잎 향은 나지만 진한 치즈맛과 향으로 인해 그냥 일반 분식집의 치즈라면 맛으로 그렇게 특별하지는 않았던 수원 생활의달인 맛집 이라면 메뉴 깨치면이었습니다.

싱싱한 굴,바지락,오징어,생우가 양껏 들어가 시원하고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이고 탱탱한 면발의 이라면이예요.

라면 하나는 조금 부족할 것 같아 공기밥 주문 후 라면에 밥을 말아 먹었는데, 다른 식당의 밥보다 많은 양으로 든이라면이 아니라면 5천원으로 든든하게 한끼를 해결 할 수 있는 수원 율전동 맛집이예요.

수원 생활의달인 라면맛집이며 여기Go 라면 맛집 수원 120그릇 한정판매하는 라면집인 수원 이라면..너무 큰 기대를 안고 방문을 한 것인지 제 기대를 충족시켜주지는 못한 수원 라면집이었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그렇게 대단하고 특별한 맛은 아니었기에 만약 다른 맛집처럼 적게는 수십분 많게는 1시간이상 기다려서 먹기에는 글쎄..?


2018/07/29 - [정보] - 수원 꽃집 율전동 꽃블리 여자친구 꽃다발 선물로 딱이네

2018/01/13 - [먹거리/맛집] - 율전동 소고기무한리필 : 성대역 맛집 생고기제작소 메뉴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