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디저트 카페 : 인계동카페 빌리엔젤 케이크 가격은?

돌돌e 2017. 11. 11. 15: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돌e 입니다.

서울에 있던 케이크맛집 빌리엔젤이 수원 인계동에도 생겼네요

그래서 지나치면서 가봐야지 언제 가봐야지하다 이번에 생일을 맞이하여 다녀왔습니다.

사진은 캐논 m3 ef-m 15-45 이용했습니다

 

 

수원 디저트카페 인계동 빌리엔젤 수원인계점 ( 인계동 나혜석거리와 가까움 )

주소 :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19 샤르망 1층

주차 : 가능

수원 디저트카페 인계동 빌리엔젤

죽기전에 꼭 먹어봐야될 디저트 100 맛집으로 선정되었다고하네요

마카롱 참 맛있는 디저트 중 하나죠

그런데 역시 빌리엔젤의 마카롱 가격도 비싸네요

빌리엔젤 메뉴 가격빌리엔젤 메뉴 가격

빌리엔젤 메뉴 가격빌리엔젤 메뉴 가격

빌리엔젤 메뉴 가격빌리엔젤 메뉴 가격

수원 빌리엔젤 베스트메뉴는 홍차 쉬폰 케이크 6800원 이라고 하네요

먹어보지않아 맛은 모르겠는데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빌리엔젤 메뉴 가격빌리엔젤 메뉴 가격

오늘이 11월11일 빼빼로데이인데

빌리엔젤 빼빼로케이크 32000원에 판매중이네요

맛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빌리엔젤 메뉴 가격빌리엔젤 메뉴 가격

빌리엔젤에는 로얄 밀크티, 딸기우유, 망고우유, 누가우유 여러 우유종류가 이는데

누가우유만 남아있고 다른건 매진이네요

가격은 6500원인데... 우유가 많이 비싸네요 ㄷㄷ

몽블랑 이라는 프랑스 디저트 케이크라고 해요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가격 6000원

카페에서노트북 가지고 오고 공부 등을 하는 사람들때문인가요?

인계동카페 빌리엔젤 의자는 쿠션도 없는 플라스틱의자네요 ㄷㄷㄷ

빌리엔젤 체리치즈케이크 그리고 당근케이크를 먹었는데

체리치즈케이크 진한 치즈와 체리가 만나 맛있네요

 

체리치즈케이크를 먹은 후 당근케이크를 먹어서 그런것인지..

빌리엔젤 당근케이크 맛이.. 없었던...ㅎ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4500원인데 양은 꽤 많았지만

요즘 저가 아메리카노도 많다보니 가격이 상당히 비싼감이 없지않아있네요

 

요즘 디저트카페 케이크카페가 유행 중 인것 같은데

그래서일까요.. 가격은 점점 비싸지는것 같아요.

하지만 케이크 맛이 좋기 때문에 수원 데이트장소로 좋을것 같긴하네요

 

2017/11/11 - [먹거리/맛집] - 수원 레스토랑 : 포르지아모르 수원 데이트장소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