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강릉 분위기 좋은 카페 테라로사커피 사천점 커피포레스트 메뉴 가격

돌돌e 2019. 1. 3. 01:22
반응형

강원도 강릉은 맑고 깨끗한 바다 그리고 물회 맛집이 있지만, 바다가 보이는 분위기 좋고 좋은 커피 맛으로 많은 카페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늘 다니던 강릉 안목해변 카페거리의 카페가 아닌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강릉 테라로사커피공장 사천점을 다녀왔습니다.

저녁식사 후 다소 늦은시간에 방문한 강릉카페 테라로사 사천점에는 꾸준히 많은 손님이 들어오는 곳이지만, 넓고 많은 테이블로 편안하고 조용히 커피 먹기에 부족함이 없었지만, 휴가기간에는 북적북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릉카페 테라로사커피공장 근처에는 물회 맛집으로 유명한 사천해변,포토존이 있어 셀카 찍기 좋은 강문해변 등과 가까이 위치해 있는 카페이며, 주차장도 넓기때문에 편한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좌측은 2층에서 바라보는 테라로사의 테라스 전경이며, 우측은 1층에서 보는 테라스 모습입니다.

뜨거운 햇빛은 피하고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며 커피한잔 하기 좋은 테라스도 있는 테라로사이며, 테이블은 대리석과 나무의자로 구성되어 있는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강릉 카페입니다.

1층에 나무 난로가 있는 것으로 보아 아무래도 난로 땔감으로 사용될 것으로 생각되는 나무들이 가득 쌓여있는 강릉 카페 테라로사커피입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 강릉 테라로사커피 사천점은 외부에서 보는것처럼 어마무시한 규모를 자랑하는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테라로사 커피포레스트입니다.

매장 규모가 매우 크기때문에 커피 가격도 당연히 그에 걸맞게 비쌀것으로 예상했습니다만, 테라로사커피 사천점 메뉴 가격은 의외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커피 맛도 음미하고 분위기도 느낄 수 있는 강릉 사천 카페입니다.

디저트로는 레몬치즈케이크, 아메리칸피칸파이 외 몇종류의 케이크와 파이종류가 있습니다. 가격은 5500원으로 동일합니다.

2층에 준비된 물은 찬물과 뜨거운 물 두종류의 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통 찬물만 있는데 강릉 테라로사 사천점은 뜨거운물도 있고 나무젓가락도 있습니다.

당연히 테라로사 사천점에서도 진동벨을 이용해 커피 등을 가지러 가야합니다.

강릉 분위기 좋은 카페 테라로사 커피포레스트 메뉴 레몬치즈케이크,아메리카노어센틱,오늘의 아이스 드립으로 에티오피아 예가체페코레체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매장내에서는 일회용 컵 사용이 되지 않기 때문에 머그컵과 유리컵으로 커피를 먹는데 불편한 감은 있지만 확실히 이렇게 먹으니 뭔가 느낌도 나고 분위기도 있고.. 하지만 설거지하는 직원들은 힘들겠죠..

강릉 카페 추천 테라로사 커피 커피포레스트의 커피맛은 일반적인 커피처럼 쓰지 않고, 커피 향도 풍부하고, 부드러운 커피 맛이 일품이었는데요. 왜 많은 분들이 강릉 테라로사, 테라로사 커피를 많이 찾는 이유를 다녀온 후에야 알게되었습니다.

또한 레몬 치즈 케이크 도 상큼한 레몬과 치즈의 맛이 어우러지고, 하단에 있는 달달한 쿠키가 맛있었는데요. 그런데 케이크는 개인적으로 다른 카페에서도 많이 먹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2018/07/10 - [먹거리/맛집] - 강릉 카페거리 맛집 산토리니 핸드드립커피 게이샤 보케테 가격은

마지막으로 강릉 포토존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강릉 강문해변을 소개하고 이번글을 마치겠습니다.

강릉 포토존 강문해변과 테라로사커피 사천점의 이동시간은 약10분정도 걸리는 가까운 곳으로, 문득 이 곳이 한국의 바다가 맞나 싶을정도로 깨끗한 바다와 영화에서만 보던 에메랄드빛 바다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곳곳에 포토존으로 인해 많은 커플,가족,친구 등 dslr카메라,미러리스카메라,스마트폰을 삼각대에 올려 인생사진을 남기는 저포함 청춘들이 많은 곳으로 강릉 여행가서 좋은 추억 남기기에 부족함 없는 멋진 강릉 강문해변이었습니다.

이상으로 분위기 좋은 강릉카페 테라로사커피 사천점 메뉴와 후기를 마칩니다.


2019/01/02 - [먹거리/맛집] - 강릉 맛집 강릉 생활의달인 맛집 참순찰떡방 가격

2019/01/01 - [먹거리/맛집] - 강릉 맛집 : 사천항 장안횟집 가자미물회 강릉 물회 맛집 추천

2018/12/31 - [먹거리/맛집] - 강릉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한 강릉 맛집 폴앤메리 메뉴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