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초밥 맛집으로 소문난 수원 영통 맛집 주원초밥앤참치 수원 배달 맛집이네요

돌돌e 2018. 12. 20. 00:09
반응형

2018년 12월도 2주가 채 남지 않았어요. 시간은 새해를 반기는지 너무 빠르게 시간이 가는데.. 야속하기도 하네요. 어릴땐 그렇게 가지 않던 시간이.. 나이가 들수록 왜이렇게 빠른지 알수가 없네요..

오늘은 수원 초밥 맛집으로 소문난 수원맛집 주원초밥앤참치에서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더 맛있는 초밥을 즐길 수 있는 초밥집을 소개해볼까 해요.

신선함이 생명인 초밥을 집에서,회사에서,학교에서 배달 음식으로 시켜먹을 수 있는 수원 배달 맛집 주원초밥앤참치예요. 보통 초밥은 초밥집에 방문해서 드실텐데, 이 곳에서는 배달의민족 등 배달서비스를 이용해 맛있는 초밥을 배달시켜 먹을 수 있어요.

영통맛집 주원초밥앤 참치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이고,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10시까지이구요.

참치초밥, 생선초밥 모든 메뉴 포장 및 배달이 가능해요

짭쪼름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간장새우도 15마리 12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포장판매도 하고 있었어요.

저는 식당에 가서 먹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배달 음식은 잘 먹지 않는데요.

많은 분들은 배달전문점이라하면 비위생적이라 생각할 수 있겠지만, 수원 초밥 맛집 주원초밥앤참치는 배달도 하고 매장에서 초밥도 먹을 수 있는 식당으로 위생적이고, 실력 좋은 요리사가 정성을 다해 초밥을 만드는 수원 초밥집이었어요.

수원맛집 주원초밥앤참치 연어와 참치 들어오는날이예요.

참치는 월요일~토요일 매일 들어오고, 연어는 화,목,토 격일로 1주일에 3번 들어오는 만큼, 신선하고 싱싱한 식재료로 만든 초밥을 믿고 먹을 수 있는 식당인것 같아요.

연어 원산지는 연어로 유명한 나라 바로 노르웨이산이고, 참치 원산지는 중남미산이네요.

매탄동 주원초밥 메뉴 가격이예요.

다른 초밥집과 초밥 메뉴 가격은 비슷한데, 먹어보니 다른 곳보다 회가 더 두툼하다보니 다른 식당보다 저렴한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매장에서 식사도 가능하기에 이렇게 바로 먹기 좋게 수저세트와 접시가 세팅되어 있어요.

저는 특선초밥 가격 1만5천원 / 스폐셜초밥 2만원 두 메뉴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특선초밥에는 장어초밥,참치초밥,광어초밥,간장새우초밥 등 나오며, 스페셜초밥에는 참치 도로초밥,연어초밥,간장새우초밥,타코와사비가 나와요.

도로는 참치 부위 중 어디인지 궁금하시죠?
바로 참치 중간뱃살,뒤쪽 뱃살을 도로라고 하는데, 소고기처럼 지방질이 골고루 퍼져있어 고소한 맛으로 많은 참치애호가에게 인기 좋은 부위 중 하나인만큼 비싼 부위예요.

줌렌즈를 사용했다면 더 자세하게 나왔을까요? 단렌즈만 가지고 갔기 때문에 두툼한 초밥이 더 자세하게 표현하지 못해 여러분에게 더 잘 소개못하는게 조금 아쉽네요.

역시 초밥과 회는 두꺼워야 제맛이네요.

요즘처럼 찬바람이 부는 날이면 따뜻한 국물이 생각이 나죠?

찬 음식인 초밥을 먹기때문에 국물이 생각났는데, 이렇게 따뜻한 어묵우동탕?이 나와서 좋았어요.

고급 초밥 메뉴 바로 타코와사비인데요. 어떤 초밥집에서는 와사비가 너무 많이 들어가 있어, 모르고 먹으면 벌칙 받는 느낌이 강한데, 초밥 맛집으로 소문난 집답게 와사비가 적당히 들어있고 낙지도 많이 들어있어 너무 맛이 좋았던 주원초밥앤참치예요.

간장새우도 너무 짜지 않고, 살도 탱탱한게 얼마나 맛이 좋던지 모르겠어요.

수원 영통 맛집 주원초밥에서 오랜만에 참치초밥과 생선초밥을 먹었는데, 역시 초밥은 추울때 먹어야 제맛인듯해요. 여름에는 더운 날씨로 조금 위험하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하는데, 겨울엔 식재료 걱정이 덜해 마음 놓고 먹을 수 있어서인것같아요.

수원맛집 주원초밥은 매장에서 직접 맛 좋은 초밥과 친절한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데, 초밥 포장 주문을 할 경우 10%할인까지 해준다고하니 질 좋고 맛있는 초밥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요즘같은 불경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초밥 맛집같아요.

이상으로 수원 초밥 맛집으로 소문난 영통맛집 주원초밥앤참치 메뉴 가격과 후기를 마칠게요.


2017/12/01 - [먹거리/맛집] - 수원 광교 초밥 :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가격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