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샤브샤브 무한리필 수원ak 반포식스(BanhPho6) 소고기 무한리필도 가능한 수원 맛집

돌돌e 2018. 12. 9. 16:57
반응형

전과 다르게 수원 ak플라자에 많은 맛집이 생겼어요.
그저 약간의 디저트, 흔하디 흔한 파스타 식당, 냉면집만 있던 수원 ak에 저렴한 가격으로 무한리필 샤브샤브와 소고기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banhpho6(반포식스)가 생긴 것을 보고 저녁식사를 할겸 다녀왔어요.

반포식스는 동남아 음식을 뉴욕식으로 재해석한 음식으로, 향신료는 줄여 한국 입맛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전문 샤브샤브 식당인데요.

가격이 저렴해서인지 많은 대기시간을 가져야 입장해서 먹을 수 있던 수원ak 맛집이었어요.

마감시간이 될떄쯤이라 손님이 없지만, 식사 전 많은 손님으로 바글바글했던 수원 샤브샤브 무한리필 반포식스예요.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 ~ 22시까지이며, 샐러드바 운영시간은 21시30분까지예요.

수원 샤브샤브&샐러드바를 동시에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맛집 반포식스 가격 평일 런치 11,800원 / 평일 디너/주말 디너 13,800원, 소고기 무한리필 2800원으로 정말 저렴하게 맛있는 음식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집이예요.

샤브샤브는 신선하고 다양한 채소가 맛을 좌우하는데, 수원 샤브샤브 무한리필 반포식스에서는 신선한 숙주, 청평채, 양배추, 버섯, 칼국수 사리, 라면사리 등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반포식스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 바로 빨간 콘테이너 박스인데 이 곳이 바로 맛있는 소고기를 수령하는 장소예요.

샤브샤브 무한리필 반포식스(banhpho6) 샐러드바에는 불고기, 파스타, 볶음밥, 떡볶이, 탕수육 등 다양한 요리와 디저트 그리고 음료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샤브샤브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까지 싼 가격으로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수원 맛집입니다.

음료는 커피와 청포도쥬스, 레몬쥬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월남쌈 전용 물도 따로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월남쌈의 라이스페이퍼도 마음껏 눈치 볼 필요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1인당 2800원 추가하면 반포6에서 소고기 무제한 교환권을 주는데, 이 것을 보여주기만 하면 빨간 콘테이너 박스에서 소고기를 원없이 가져와 먹을 수 있어요.

샤브샤브는 셀프바에 가면 여러가지 소스와 함께 본인이 직접 리필이 가능하며, 처음엔 가져다 줍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고기 질이 나쁠 것이라 생각할 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고기질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뭐 어딜가나 호주산 냉동 소고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별 거리낌 없지만서도...

양배추, 숙주, 청평채 등 많은 야채를 접시에 담아 육수가 끓기만을 기다렸는데, 비싼 돈 내고 샤브샤브 전문점에 갈필요 없이 저렴하게 무한리필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반폭식스가 딱 좋은거 같아요. 맛도 비슷하고 최고의 가성비 끝판왕이네요.

불고기, 치킨 다리, 양념 메밀국수, 탕수육이 타 식당의 샐러드바와 다르게 나름 맛있었던 반포식스 샐러드바 음식이었어요. 하지만 불고기는 따뜻하지 않고 차가워서 그냥 그랬던.. 따뜻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먼저 샤브샤브에 야채를 익혀 먹은 후 고기를 넣어 익히고, 월남쌈 만들어서도 먹고 했는데요.

보통 샤브샤브 전문점에서는 추가 라이스페이퍼는 추가 요금이 붙지만, 수원 샤브샤브 맛집 반포식스에서는 라이스페이퍼도 무제한 무한리필이 가능하기 때문에, 라이스페이퍼도 부담없이 그냥 배터지게 만들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수원 최고의 맛집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 수원 샤브샤브 무한리필 식당 바로 수원 ak 맛집 반포식스예요.

당연히 수원 애경백화점 6층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 없이, 쇼핑도 하고, 식사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애경백화점에서 저녁식사, 점심식사를 하실 분들에게는 딱 좋고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있는 샤브샤브와 친절한 직원이 있는 수원 맛집으로 추천해요

2017/11/25 - [먹거리/맛집] - 수원 영통 맛집 : 샤브샤브맛집 샤브향 후기

2018/01/03 - [먹거리/맛집] - 용인 상현역 맛집 : 샤브샤브뷔페 광교 마루샤브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