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횟집 : 영통 별빛바다 달빛초원 수원 맛집 추천

돌돌e 2018. 12. 15. 11:50
반응형

얼마 남지 않은 2018년. 많은 송년회 모임자리로 인해 다들 바쁘실텐데요.

오늘은 주차 편하고, 룸과 많은 테이블이 있어 회식과 각종 모임하기 좋은 수원 횟집 영통 별빛바다 달빛초원 후기를 남깁니다.

수원 별빛바다 달빛초원 무료주차 시간은 3시간이 가능하며, 주차권을 먼저 삽입 후 할인권 투입을 해야만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만약 할인권을 먼저 투입하고 주차권을 넣으면 무료주차가 되지 않기 때문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회, 초밥, 해산물 요리 전문점 별빛바다 달빛초원입니다.

다른 횟집과 다르게 바닷물을 정수한 물을 사용하는 수족관을 운영하기 때문에 활어를 더욱 싱싱하게 하기때문에, 활어회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수원 영통 횟집입니다.

방어회는 겨울철 횟감의 황제로 불리우는데 참치처럼 기름기가 많고 고소한 맛과 식감도 좋아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바다는 겨울철 별미인데요.

방어는 불포화지방산이 많고,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있고, 노화방지, 골다공증 예방 등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만큼 건강에까지 도움을 주고, 맛까지 좋은 착한 생선입니다.

수원 외식장소, 회식장소 등 각종 모임하기 좋은 수원 횟집 별빛바다 달빛초원으로, 많은 손님으로 북적북적하지만 빠릿빠릿하고 친절한 직원의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횟집입니다.


수원 별빛바다 달빛초원 메뉴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광어와 우럭 그리고 제철회가 조금 나오는 활어모듬, 광어회, 우럭회, 생연어회와 농어회, 참돔회 등 여러 맛있는 회를 먹을 수 있는 맛집입니다.

고단백 저지방으로 맛 좋은 참숭어 가격은 52천원~72천원이며, 겨울철 대표 제철 회 소방어는 45천원, 대방어는 최대 10만원의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문어숙회, 낙지, 전복, 대하구이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요즘 많은 식당, 카페 등에서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죠.

영통 횟집 별빛바다 달빛초원에서도 역시 sns에 업로드하면 소주 or 음료수를 증정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가 되면 멍게를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회 가격은 예전보다 올랐지만, 스끼다시는 점점 줄어들고 있는 요즘 횟집인데요.

수원 횟집 추천 영통 별빛바다 달빛초원에서는 회를 먹은 후 통문어 튀김, 해물라면 등 해물요리 주문시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다른 횟집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수원 횟집 별빛바다 달빛초원 활어모듬의 스끼다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특이하게 순두부가 들어간 조개탕이 나오는데, 조개가 많이 들어가 있어 국물이 시원하네요.
또한 가리비 구이도 인원수에 맞게 나옵니다.

따뜻한 튀김도 나오며, 생선 요리가 나옵니다.

스끼다시로 알이 꽉찬 생선도 나오는데, 저 생선이 뭔지 갑자기 생각이 나지않네요 뭘까요

광어회, 우럭회 그리고 조금의 제철회가 나오는 영통 횟집 활어모듬 메뉴입니다.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다른 저렴한 횟집과 차원이 다른 두툼한 두께를 가지고 있기때문에, 식감까지 좋습니다.

저렴한 횟집보다 2배~2.5배정도 차이나는 두께를 가진 활어회로 맛도 맛이지만 씹을때도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횟집입니다.

다른 횟집과 다르게 몸에 좋은 해조류 톳을 주는 식당입니다. 회와 함께 톳을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많은 손님으로 인해 바빴던 걸까요.

식전에 나와야할 죽이 식사 도중 나온 것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죽도 나옵니다.

회를 다 먹은 후 그래도 조금 많이 부족하네요.

매운탕을 하나 주문해서 먹었는데, 매운탕에 살고기가 많이 들어는 있었지만, 얼큰한 맛은 크게 없었는데요. 매운 음식을 못 먹는 분들에겐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매운탕에 라면사리도 넣어 먹어 보았는데요.

역시 라면은 어느 음식과 함께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라면을 개발한 사람은 정말... 천재인듯..

유료 판매되는 아이스크림도 있고, 매실차, 자판기 커피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식사 후 입가심하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수원 모임하기 좋은 횟집 별빛바다 달빛초원이었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주차가 불편한 수원 영통인데요. 별빛바다 달빛초원은 보보스프라자 1층에 위치해 있기때문에, 주차가 편리하기 때문에 영통 송년회 장소로는 최고의 횟집같습니다.

2018/09/09 - [먹거리/맛집] - 수원 영통 맛집 : 회랑소랑 소고기,생선회가 무한리필

2018/02/04 - [먹거리/TV속맛집] - 수원대게 : 영통횟집 게랑회랑 맛집 글쎄..?

2018/01/08 - [먹거리/맛집] - 수원 영통 회 무한리필 : 영통 해신 메뉴 가격

2017/12/14 - [먹거리/맛집] - 수원 영통 맛집 : 참치 무한리필 하나참치 영통 회식장소로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