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안산 분위기 좋은 안산 고잔동 카페 바르바커피 안산 데이트장소 추천

돌돌e 2018. 11. 21. 00:27
반응형

안산의 많은 먹거리와 놀거리가 있는 안산 고잔동과 중앙동입니다.
하지만 다른 지역의 번화가와 다르게 오래된 상가가 많아 주차하기가 여간 번거롭고, 힘든 곳 인데요.

오늘은 안산 하이비스부티크호텔, 호텔하이비스컨벤션웨딩홀 1층에 위치해 주차도 편한 안산 데이트하기 좋은 안산 고잔동 카페 바르바커피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테이블 몇 개 없는 작고 아담한 카페가 요즘 점점 많이 생기고 있다보니, 다른 테이블과의 거리가 좁아 대화하기 불편한 카페가 참 많은데요. 바르바커피는 다른 테이블과의 거리도 넓어 대화하기 편한 안산 카페입니다.

소규모 카페라는 요즘 트랜드에 부합하지 않는 넓은 테라스와 넓은 공간으로 각종 모임 가지기에도 좋은 고잔동 카페 바르바커피는 넓은 테라스도 있습니다.

요즘처럼 밤바람이 차가운 계절에는 테라스를 이용하기 어렵겠지만, 선선한 밤 날씨를 가진 봄,여름,가을에는 테라스 있는 카페를 찾기도 하니, 시원한 밤바람 맞으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는 안산 카페입니다.




 조명도 밝고 복층으로 되어 있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기호에 맞는 자리에 앉아 남자친구,여자친구 혹은 친구들과 조용히 대화를 나누기에 참 좋은 안산 고잔동 카페입니다.

지나치며 본 수원 바르바커피 역시 상당히 크고 넓은 카페인데, 아무래도 바르바커피는 넓은 카페를 지향하는 듯합니다.

더 많은 사진을 촬영하고 싶었지만, 중간에 카메라 배터리가 방전이 된 점이 아쉽기만 한데요.

이렇게 MF모드 즉 렌즈 수동모드를 이용해 보케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는 바르바커피..

어둡고 칙칙한 분위기의 카페도 많은데 반해 안산 카페 바르바커피는 은은하고, 시인성 좋은 노란 조명 불빛으로 셀카 찍기에도 참 좋습니다.

안산 분위기 좋은 카페 바르바커피 실내에는 흔하지 않은 커피나무도 몇 그루 심어져 있어요.

안산 분위기 좋은 카페 바르바커피 메뉴 아메리카노와 딸기라떼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바르바커피 아메리카노 가격은 H 3400원 / I 3900원으로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을 볼 수 있는데요.

바르바커피 커피 맛은 타 카페보다 커피 맛이 쓰지 않아 좋았습니다.

그리고 딸기라떼 가격은 6500원인가 6000원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딸기우유에 딸기 몇 조각, 딸기 시럽? 딸기 잼?을 첨가해 만든 것 같은 딸기라떼... 다른 메뉴 드시는 것이 요즘처럼 어려운 경제상황에 조금이나마 지갑을 두툼하게 만드는 길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안산 롯데백화점, 안산 뉴코아 근처에 있는 안산 스타벅스 무료주차 시간은 30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산 분위기 좋고 데이트하기 좋은 바르바커피는 무려 최대2시간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한 안산 카페로 데이트하기에 부족함 없는 안산 최고의 카페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2018/05/03 - [먹거리/맛집] - 안산 초지동 카페 : 하프문베이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안산 디저트카페

2018/02/25 - [먹거리/맛집] - 안산 전집 : 안산 술집 달빛한잔에서 막걸리한잔 굿

2018/02/18 - [먹거리/맛집] - 안산 중앙동 카페 : 주나와국주

2018/02/07 - [먹거리/맛집] - 안산 디저트카페 : 디저트39 티라미스와 롤케익 존맛

2017/12/17 - [놀거리] - 안산 중앙동 멀티방 : 더아지트 안산 룸카페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