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안산 신길동 맛집 : 안산 저렴한 치킨집 치칵치칵에서 맛있는 국물 떡볶이까지

돌돌e 2018. 12. 12. 22:58
반응형

서민들의 먹거리로 인기만점이었던 통닭 아니 치킨 가격이 언제부터인가 배달비 별도와 더불어 하늘 높은지 모르고 가격이 오르고 있다보니, 서민 간식이라는 말이 무색해져만 가고 있는데요.

치킨 한마리 가격이 2만원 시대가 다가오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가맹점을 거느리고 있는 대형 프렌차이즈와 달리 중소형 치킨 프렌차이즈의 치킨 가격은 아직 10년 전 가격 그대로 1만원초반의 가격으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은데, 오늘은 그 중 저렴한 치킨 맛집 안산 치칵치칵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안산역 근처 신길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치킨 저렴한곳 치칵치칵은 테라스도 있기 때문에, 시원한 밤바람 맞으며 저렴하고 맛있는 치킨을 뜯으며, 맥주 한잔하기 참 좋은 곳이지만, 요즘처럼 매우 추운 날씨에는 사용을 할 수 없는게 참 아쉽습니다.

안산 치칵치칵 영업시간은 월요일~토요일 오후3시~새벽3시 / 일요일 오후3시~00시까지 매우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싸고 맛있는 치킨과 국물 떡볶이를 먹을 수 있는 안산 배달 맛집입니다.

더 넓게 촬영이 가능한 광각렌즈가 있다면 참 좋겠지만, 저에겐 그런 렌즈는 없기 때문에, 사진 여러장을 붙여 파노라마사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개개인마다 느끼는 분위기는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어두침침하지 않아 참 좋았습니다. 그래도 블로그를 하다보니,, 너무 어두우면 사진촬영도 힘들고 노이즈도 많이 끼기 때문에 저는 너무 어두운 곳을 별로 좋아하지 않네요.

안산 치킨 맛집 치칵치칵에서는 100% 국내산 닭으로 맛있는 치킨을 주문 즉시 조리하기 하는 치킨집입니다.

안산 저렴한 치킨집 치칵치칵 메뉴 가격입니다.

메뉴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저렴한 후라이드 치킨/양념 치킨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더 나아가 사이드 메뉴 역시 10년전 안주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과연 치킨 맛집 치칵치칵의 저렴한 치킨의 맛은 어떨지 참 궁금해집니다.

신길동 맛집 치칵치칵에서는 다른 호프집, 치킨집과 다르게 설탕이 뭍힌 건빵을 줍니다.

오랜만에 건빵을 먹으니 갑자기 오래 전 군 시절 먹던 건빵후레이크가 생각이 나는데.. 굶주리던 군대시절 그 것도 맛있다고 먹은 기억이 떠오릅니다..

낮에는 영상의 기온으로 덜 추웠지만, 해가진 밤에는 바람도 더 많이 불고 많이 춥다보니, 찬 바람으로 얼어붙은 몸을 따뜻한 국물로 녹여보고자, 얼큰오뎅탕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오뎅도 많이 들었고, 국물이 얼큰한게 술 안주로 아주 좋을 듯 하여, 술 한잔이 생각나지만, 운전을 해야하기 때문에 다음을 기약을 해야만 했습니다.

안산 저렴한 치킨집 치칵치칵 세트 메뉴 중 짱세트(구봉떡볶이+후라이드치킨+음료)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치칵치칵 짱세트에서 후라이드치킨은 다른 치킨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추가요금이 붙는데요, 저는 반반치킨으로 바꿔 먹었습니다.

보통 많은 식당의 세트 메뉴는 양이 적은 식당이 많죠
하지만 안산 신길동 맛집 치칵치칵의 세트메뉴는 양이 많습니다.

구봉 떡볶이의 매운 강도는 조절가능하며, 소세지,오뎅이 들어있고, 쌀떡볶이가 아닌 밀떡볶이를 사용하기 때문에 쫄깃쫄깃,물컹물컹한데 의외로 치킨집의 떡볶이 맛은 맛있었습니다.

매운 강도는 중간으로 했는데도 저에게는 조금 매웠는데요. 그래도 너무 맛있게 맵다보니 손이 계속 계속 가게 만드는 능력을 가진 맛있는 안산 떡볶이입니다.

치칵치칵 반반치킨 가격은 10,900원으로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치킨 한마리를 먹을 수 있는 안산 치킨집입니다.

가격이 싼 곳으로 치킨에 살고기도 별로 없고 맛이 없을까 걱정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그런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어떤 저렴한 치킨집은 먹다보면 느끼하여 조금 먹어도 헛 배부른 곳도 있는데, 안산 치킨집 치칵치칵은 느끼하지 않고 살고기도 많고 그리고 치킨 양념도 달달하고 매콤하여 맛이 좋습니다.

요즘 카메라 렌즈는 기본 번들 렌즈 캐논 1855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역시 음식 사진 촬영하기에는 뭔가 어렵습니다. 늘 30mm 화각을 가진 시그마 아트 30mm를 많이 사용하다보니 적응이 조금 안되네요. 다시 렌즈 교환해야겠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을 위한 소스는 양념치킨 소스, 머스타드 소스 두종류가 나오는데, 바삭바삭한 튀김옷으로 인해 따로 소스를 찍어 먹지 않아도 충분히 맛이 좋은 치칵치칵 후라이드치킨입니다.

치킨을 먹을때 보통 탄산음료 사이다와 콜라와 함께 먹죠

저는 특별하게 블루베리 에이드, 자몽 에이드와 함께 치킨과 떡복이를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궁합이 꽤나 좋았었습니다. 종종 사이다와 콜라 대신 에이드를 주문해서 먹어야겠습니다.

안산 저렴한 치킨집 치칵치칵에서는 쿠폰제도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방문한 횟수에 따라 감자튀김/후라이드치킨을 주는 안산 맛집으로, 비싸진 치킨 가격에 혀를 두르시고, 치킨을 끊으신 분들은 대형 프렌차이즈 치킨집의 반가격으로 맛있는 치킨과 국민 간식 떡볶이까지 한번에 먹을 수 있고, 친절한 직원과 사장님이 있어 좋은 서비스까지 받을수 있는 치킨 맛집 안산 치칵치칵 강력 추천합니다.


2018/08/11 - [먹거리/맛집] - 안산 신길동 맛집 : 2인분같은 1인분의 노랑통닭 안산역점 치맥하기 좋은곳이네요

2018/05/01 - [먹거리/맛집] - 안산 치킨 맛집 : 한양대 에리카 치맥 하기 좋은 더치킨 메뉴 가격

2018/09/22 - [먹거리/맛집] - 안산 치킨이 맛있는 836숯불바베큐치킨 안산 중앙동 맛집 맞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