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광교 초밥 :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가격은?

돌돌e 2017. 12. 1. 11:00
반응형

갑자기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어제는 한파주의보 발효 되었고, 노약자 외출자제, 수도동파방지 등 건강에 유의바란다는 재난문자도 왔네요

온도는 그렇게 많이 낮은거 같지는 않지만 매서운 바람으로 더욱 살을 파고드는 추위인것 같아요

원천유원지가 있을 당시에는 7080라이브카페, 맛집 등이 참 많았는데요

수원광교신도시로 재개발되면서 오피스텔, 아파트, 주상복합아파트 그리고 롯데아울렛 등 많은

편의시설 및 주거단지가 생기고 있지만,

높은 임대료 때문인지 광교카페거리라는 수원디저트카페 등은 많이 있지만

아직 그렇다할 수원광교맛집이 없다보니, 자주 가지 않게 된 수원 광교...

하지만

수원초밥부페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광교아브뉴프랑점이라는 광교맛집이 있다하여 다녀오게되었어요

수원 광교 초밥 스시메이진황금접시 광교아브뉴프랑점

주차는 아띠존. 주차구역 A,B,C,D 중 D구역에 하면 편하게 찾을수 있어요

수원초밥부페수원초밥부페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수원 광교 맛집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인테리어는 일본풍으로 색다르게 꾸며놓았어요

인테리어만큼은 일반적인 초밥부페와 달라서 좋았지만

그래도 식당이다보니 음식맛이 중요하죠

또한 매장이 상당히 긴데도 불구하고.. 음식있는 곳 가운데가 뚫려있지않아

음식가지러 갈때마다 너무 불편했어요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가격스시메이진 황금접시 가격

스시메이진황금접시 가격

평일런치가격 17,900원

평일디너,주말 및 공휴일 가격 : 22,900원

1만원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1.모듬사시미(방어,숭어,광어) 2.과메기 중 1

겨울 제철생선회를 맛 볼수 있어요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메뉴스시메이진 황금접시 메뉴

이곳을 알게된건 다른분의 블로그로 알게되어 찾아간곳이예요.

초밥부페이다보니 여러 많은 종류의 초밥이 있는줄 알았지만,,

스시메이진 초밥종류는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광어초밥, 숭어초밥, 초새우초밥, 구운오징어초밥, 장어초밥, 생연어초밥, 대게맛살초밥

어란초밥, 골드날치, 골드날치알 군함, 볶음김치군함, 낚지군함도 있고,

크런치롤, 참치롤, 육회롤 등 롤요리가 있었어요

버터햄야채볶음, 잡채, 소불고기, 나스카모볶음, 새우찜,보쌈

도쿄고로케,단호박튀김,새우튀김,게맛살튀김

그리고

양송이스프, 미역국,곰탕 등 따뜻한 국물요리가 있어요

다 먹어본건 아니지만

곰탕 국물맛이 진한고 좋았고

단호박튀김, 새우튀김이 정말 맛있었던 수원초밥부페 스시메이진황금접시  광교아브뉴프랑점

하지만 게맛살튀김은... 딱히...ㅎㅎ

피자종류는 고르곤졸라피자 1종류만 있어요

초밥부페이다보니 초밥을 많이 먹으려 피자는 먹어보지 않아 맛은 모르겠네요

스시메이진 황금접시만의 특별음식이 있는데요 그것은 테이블에 인덕션이 있어서

샤브샤브를 기호에 맞게 알맞은 채소를 넣어 샤브샤브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수원초밥부페 광교초밥 스시메이진 황금접시에서 맛있는 새우튀김, 단호박튀김을

매콤한 떡볶이국물에 묻혀먹으면 더 맛있게 튀김을 맛볼 수 있었어요

 

수원 맛집 광교아브뉴프랑맛집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다른 초밥부페보다 가격이 약간 비싼편이지만, 초밥종류와 롤종류 그리고 후식종류가 적은것 같아요

후식도 있고 하다보니 점심 모임장소로는 나쁘지 않을것 같지만

여러종류의 초밥을 양껏 먹으려고 할땐 방문하기에는 아닌것 같아요.

약간더 저렴한 다른 초밥부페를 가던지 혹은 식사양이 많지 않은분들은

전문초밥전문점 방문하는것이 더 괜찮을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사진은 캐논m3를 이용해서 찍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