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안산 사동 맛집 : 안산 갈비 맛집 갈비락 회식장소 추천

돌돌e 2018. 12. 23. 12:33
반응형

소갈비와 돼지갈비 그리고 냉면이 맛있기로 유명한 안산 사동 맛집 바로 갈비락이죠.

갈비락은 1984년부터 맛있는 갈비를 손님에게 제공해온 전통있고, 안산에서 가장 오래된 갈비집 우가촌이 상호명을 변경하여 갈비명가 갈비락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2주도 채 남지않은 2018년 안산 연말모임장소로 좋고, 안산 회식장소로 좋은 안산 사동 맛집 갈비락 메뉴 가격과 내부 소개를 하려고합니다.

먼저 안산 사동 맛집 갈비락에서는 근처 안산 한양대 에리카,석호중학교,석호초등학교,성안중학교,상록구청,안산상록경찰서 등 여러 공공기관과 학교 그리고 서원관광호텔이 있어서인지 다른 식당보다 양질의 점심특선메뉴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메뉴가 있기 때문에, 학부모 모임 등에 적합해 보였습니다.

고기집하면 냉면이 중요하죠. 안산 갈비 맛있는 사동 갈비락에서는 평양냉면이 아닌 함흥냉면전문점으로, 직접 손반죽 후 직접 뽑은 면을 사용해 맛있는 냉면을 만드는 100% 수제 함흥냉면집입니다.

안산시와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에서 주관하는 2017년 외식경영아카데미 교육을 수료한 인증업소이며, 제주흑돼지고기판매인증점 입니다.

갈비락에서 당일 식사하신분에게만 판매하는 국내산 수제왕갈비를 3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중입니다.

좌식테이블, 입식테이블로되어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선택해 앉아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즘 매장에서의 여러 몰상식한 사람들로 인해 어린아이를 데리고가지 못하는 노키즈존으로 외식을 못하는 어린자녀가 있는 부모님들이 있으실텐데요.

안산 갈비 맛집 사동 갈비락은 노키즈 음식점이 아니며, 어린 자녀의 칭얼거림을 듣지 않아도 되는, 안산 어린이 놀이방 식당으로, 조금이나마 편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는 안산 식당입니다.

간혹 비싼 한우 전문점에 가서 식사를 할때 육회를 육회와 육사시미를 주문하면 없다고하는 고깃집도 많아 육회를 못먹어 아쉬움이 많은데요.

안산 갈비락에서는 국내산 한우 육회 메뉴가 있고, 수입산 소고기이지만 1kg 소한마리 55000원 / 500g 소 반마리 30,000원의 저렴한 소고기메뉴도 있습니다.

화력이 강한 숯을 이용해 고기의 기름기를 쫘악 빼 담백하고 맛있는 갈비를 먹을 수 있는 화로입니다.

국내산 수제왕갈비 가격은 350g 16000원으로 다른 돼지갈비집보다 조금 더 비싸다 생각할 수 있으실텐데요. 다른 집보다 1.5배~2배정도 더 중량이 나가기 때문에 비싼편은 아니며, 소갈비와 돼지갈비를 양념갈비/생갈비 모두 먹을 수 있는 안산 사동 맛집입니다.

골고루 양념이 벤 맛있는 국내산 수제왕갈비 2인분입니다. 요즘 돼지갈비집의 양념은 너무 달고 간을 강하게 하는데 안산맛집 갈비락은 너무 달지도 않고, 간이 강하지 않아 먹은 후 속도 더부룩하지 않아 편하고, 맛있게 돼지갈비를 음미할 수 있습니다.

예전 갈비집에서는 양념게장이 밑반찬으로 늘 나왔지만, 요즘은 물가상승, 원가절감 등의 이유로 양념게장을 갈비집에서 보기 힘들어졌습니다.

하지만 상록구 고깃집에서는 아직도 양념게장이 밑반찬으로 나오는데, 밥도둑이 따로 없을정도로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백김치와 샐러드 등 여러 밑반찬이 정갈하게 나오고, 계란찜까지 나오는 안산갈비 갈비락입니다.

요즘 고기 구워주는 식당이 정말 많은데요.

안산 돼지갈비맛집 사동 갈비락에서도 돼지갈비를 직접 구워주고 잘라줍니다. 더욱이 양념고기는 자주 뒤집어주고 해야하는데, 태우지도 않고 고기굽는스킬이 보통이 아니었습니다.

돼지갈비 등 갈비와 고기는 비빔냉면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고, 냉면을 좋아하기 때문에 냉면맛집 갈비락의 100% 수제 함흥냉면을 비빔냉면도 주문해서 돼지갈비와 함께 먹었습니다.

사실 저는 함흥냉면보다는 평양냉면을 더 좋아하는데, 안산맛집 갈비락의 함흥냉면은 지금까지 먹어온 다른 식당의 함흥냉면보다 양념도 맛있고, 면도 쫄깃하고 흠잡을곳 없는 맛을 자랑하는 안산 맛집이었습니다.

계란,무생채,오이,찢은고기가 고명으로 양껏 들어가있고, 매콤달달한 양념으로 돼지갈비와 함께 먹으면 최고의 조화를 이루는 안산냉면 갈비락의 비빔냉면이었습니다.

안산에서 돼지갈비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안산 사동 맛집 갈비락은 주차장도 넓고, 직원들 역시 친절하기 때문에 안산 연말모임장소, 회식장소 등 각종 모임하기에도 좋은 안산 갈비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2018/12/18 - [먹거리/맛집] - 안산 고잔동 맛집 : 강남 맛집으로 유명한 낙원타코 안산 중앙동에도 생겼어요.

2018/05/01 - [먹거리/맛집] - 안산 치킨 맛집 : 한양대 에리카 치맥 하기 좋은 더치킨 메뉴 가격

2018/11/21 - [먹거리/맛집] - 안산 분위기 좋은 안산 고잔동 카페 바르바커피 안산 데이트장소 추천

2018/05/03 - [먹거리/맛집] - 안산 초지동 카페 : 하프문베이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안산 디저트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