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남자예물시계 브랜드 IWC 어린왕자 브레이슬릿 가격

돌돌e 2020. 9. 27. 21:09
반응형

남자예물시계 브랜드 순위 1위는 단언컨대 로렉스일 것 입니다.

다만 롤렉스 금통 모델을 제외한 서브마리너, 익스플로러 등 여러 롤렉스 모델 품귀현상으로 백화점에서 손목에 착용해보기도 힘들뿐더러, 구입하기도 힘든데도 불구하고 예물시계로 롤렉스를 구입하신 분들은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예물시계 구입하기 위해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여러 백화점을 돌아다니며 오메가 시계, 롤렉스, iwc, 까르띠에 등 여러 명품시계 브랜드를 돌아다녔는데, 제가 구입한 남자예물시계 브랜드는 IWC 샤프하우젠이고, iwc 마크18 어린왕자입니다.

iwc 마크18 구입한 곳은 iwc부티크 롯데월드타워점이고, 시기를 잘 맞추면 롯데 웨딩마일리지 2배 적립 이벤트 적용을 받아 결혼식 준비를 아끼는데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iwc 마크18 어린왕자 가격은 690만원, 가죽스트랩 570만원으로 구성되어 있고, 지금도 주는지는 모르겠는데 제가 구입한 당시에는 iwc부티크 롯데월드타워점에서 초코렛도 제공했는데 제 입 맛에는 맛이 없었습니다.

오메가 아쿠아테라, 오메가 씨마스터 등 구입을 고민했으나, 결국에 제가 iwc 어린왕자를 구입한 이유는 바로 iwc 마크18 메탈의 착용감이 오메가 등 여러 브랜드와 비교할 수 없이 편했고, 시계의 시인성과 가독성이 제일 좋아서입니다.

남자시계 iwc 어린왕자 컬러는 청판만 있으며, 그 외 iwc 마크18 색상은 흰판, 검판, 브라운 세가지 컬러가 있었는데요.

현재 태그호이어 까레라 청판 모델을 가지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iwc 마크18 청판이 제 눈에는 제일 이뻐보여 다시 청판을 구입했는데 후회는 없습니다.

iwc 파일럿워치 마크18 어린왕자에디션은 생텍쥐페리 어린왕자에 대한 헌사를 담은 스폐셜 에디션입니다.

iwc 어린왕자 무브먼트는 오토매틱 35111 칼리버 이고, 42시간 파워리저브를 가지고 있고, 방수 성능은 6bar, 항자기성케이스, 양면AR코팅 등 되어있습니다.

iwc어린왕자 보증기간은 iwc 홈페이지 가입 후 시계 등록을 하면 6년 추가된 총 8년으로 조금이나마 안심하고 남자명품시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천만원의 iwc 모델에 비하면 확실히 저가모델이 마크18 어린왕자는 뛰어난 가독성과 시인성을 가지고 있고, 편안한 메탈줄을 가지고 있고, 캐쥬얼 복장부터 정장까지 어디에 코디를 해도 어울리는 데일리 시계로 사용해도 손색없는 디자인을 갖추었습니다.

다만 남자예물시계 순위는 높지만, 시계매니아분들이 보기에 iwc마크18은 약 700만원에 42시간의 파워리저브, 방수 6bar, 자사 무브먼트가 아닌 cal35111를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남자예물시계 iwc어린왕자 야광 모습입니다. 12시, 3시, 6시, 9시, 시침, 분침에만 야광이 적용되었으며, 그외 숫자에는 야광인덱스가 적용되지 않았으나 시계를 보는데는 딱히 불편함은 없습니다.

좌측) 태그호이어 까레라 데이데이트 청판, 우측) iwc 마크18 어린왕자입니다.

태그호이어 까레라는 바 형식이고, iwc시계는 아라비아 숫자로 되어있는데, 개인적으로 iwc 시계의 가독성과 시인성이 더 뛰어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iwc 어린왕자 일오차는 몇 달을 시간을 맞추지 않아도 큰 차이가 나지 않는 것을 보니 일오차는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시계는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5 데이데이트, iwc 시계, 세이코프리미어 SNP입니다.

그런데 세개의 시계 중 제일 많이 차고다니는 것은 바로 iwc 어린왕자 에디션으로 그 이유는 메탈줄이 너무 편해서입니다.

남자예물시계 100만원대, 300만원대, 500만원대, 600만원대 예물 시계를 찾고 있는 예비 부부들에게는 추천하는 시계는 론진, 오리스, 브라이틀링, 오메가, iwc, 그랜드세이코이며, 웨딩카페에서 이 브랜드 시계를 많이 한다니까라는 이유보다는 여러 백화점에 방문 후 꼭 손목에 착용해보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iwc 어린왕자 시간, 날짜를 맞추는 방법이 다른 시계와 조금 다른데, 다음에 기회되면 포스팅하겠습니다.

 

 

iwc, 태그호이어 오토매틱시계,, 박시 와치와인더 구입하길 잘했다

기술이 발달하며 삼성, 애플 스마트워치가 출시되고 있고, 인공지능 기술이 탑재된 탁상시계까지 나오고 있으나, 저는 아직 흔들어 주지 않으면 죽어버리는 오토매틱 시계 iwc, 태그호이어와 키�

doldoles.tistory.com

 

태그호이어까레라칼리버5오토매틱시계 관리 날짜요일 맞추기

크리스마스날 선물받은 나의 태그호이어까레라칼리버5 아직 새것이니.. 상처날까 무서워 세이코프리미어snp022 를 착용하고 어제 출근하고 다녀왔다. 그런데... 하루 안차고 나갔다고 죽어있더��

doldoles.tistory.com

 

[태그호이어까레라칼리버5데이데이트] 오토매틱시계 관리/자세차/시간오차 에 대해..

← 태그호이어까레라데이데이트 개봉기는 옆사진을 누르면 된다 2016년 크리스마스에 태그호이어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구입한 태그호이어까레라칼리버5데이데이트 청판! 구입하고 알았지�

doldo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