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남자친구 선물 뭐가 좋을까? 프라다 로봇 키링 2pp040

돌돌e 2022. 9. 11. 17:47
반응형

새차를 구입한 남자친구, 여자친구 혹은 남편, 아내의 선물로 뭐가 좋을까 많이 고민하실텐데요. 

루이비통, 구찌, 몽블랑, 프라다 등 많은 명품 브랜드 키링 종류가 있지만 오늘은 프라다 로봇 키링 2pp040입니다.

인터넷 어디에선가 명품 브랜드에 입문할때는 해당 브랜드 키링이 좋다고 보았는데요. 그 이유는 그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시그니처가 담겨져 있어서라고 합니다.

프라다는 사피아노 가죽으로 유명하고, 대다수의 가죽 제품들도 사피아노로 만들어지고 있는데요. 

프라다로봇키링 2pp040 포장박스 역시 프라다 아이덴티티를 담아 사피아노 재질의 박스로 만들어져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뭐 딱히 없습니다. 그냥 프라다 로고가 적혀있는 종이가 있고, 종이에 쌓여진 프라다 키링만 있을뿐 입니다.

많은 물건들이 made in china 이지만, 프라다 사피아나 키링은 made in ityaly 입니다. 

프라다 2pp040의 제일 중요한 로봇은 비닐로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프라다로봇키링 2pp040 컬러는 블랙, 발틱 블루, 팔라듐, 써니 옐로우 4종류가 있습니다

가방 등에 걸 수 있는 고리에도 프라다 로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보통 가격이 저렴한 키링에 달려 있는 고리 부분이 많이 약하고, 조금 사용하다보면 키링에 있던 부속물이 사라지는 경우가 정말 많은데요. 잠실 롯데백화점 프라다 매장에서 구입할때 혹시나 이것도 금방 떨어지지 않을까요?라고 물어보니 지금까지 그런 일로 AS들어온적은 없었다고 하는데, 저도 구입한지 2년이 넘은 현재 멀쩡하게 잘 있는 것을 보니 확실히 튼튼합니다.

그랜저ig 페이스리프트,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사전 예약 첫날에 예약 후 5주 ~ 7주정도 뒤에 더뉴그랜저를 인수하고, 여자친구에게 신차 구입 및 이것저것 기념일때문에 프라다 키링을 선물 받은 후 그랜저 스마트키에 연결했습니다. 

프라다 사피아노 키링을 더뉴그랜저 스마트키에 연결을 했더니, 생각보다 부피가 컸는데 아무래도 그랜저 스마트키 케이스까지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2022년 현재 프라다 로봇 키링 2pp040 가격 프라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52만원, 온라인 최저가 34만원입니다만,, 저는 2020년 초반에 28만원인가 30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에 구입한 것 같은데, 프라다 키링 가격 조차 너무 많이 인상된 것 같습니다.. 하긴 코로나 전과 비교하면 명품 지갑 가격이 최소 1.5배~2배 이상 인상된 것 같습니다만.. 

오르지 않는건 월급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역시 로또만이 정답인가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