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냄새좋은 바디워시 쿤달 바디워시! 몸냄새 제거에 탁월하네요

돌돌e 2018. 10. 27. 12:48
반응형

건조해진 날씨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져 피부가 하얗게 들뜨고, 건선을 인해 가려운 피부를 긁다 심하면 피까지 나는 분들이 많으실것입니다.

이럴때 일수록 샤워 후 바디로션은 꼭 바르시거나, 병원 내방을 하시거나, 좋은 바디샴푸를 사용하여 피부보습을 유지시켜줘야 하는데요.

오늘은 냄새 좋고 몸냄새 제거에 좋은 쿤달 바디워시 사용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먼저 등드름 원인 몇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등드름 원인으로 대표적인 이유는 샤워 직후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아 건조해진 피부에 많이 발생하고, 운동 후 샤워를 바로 하지않고, 바디샴푸를 사용하지 않는 샤워로 피부 노폐물인 각질 제거가 되지 않았기때문인데 바디샴푸 추천 쿤달 바디워시는 피부보습과 피부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등드름 예방에 탁월한 등드름샴푸입니다.

쿤달 바디워시는 향이 오래가고 좋기로 유명한데요.

그 이유는 바로 조향사가 직접 조향한 높은 등급 향료를 사용하고, 수백번의 끊임없는 연구와 테스트를 했기 때문입니다.

허니&마카다미아 퓨어바디워시 몸냄새 제거 도움을 주는 쿤달 바디샴푸는 23가지 자연이 주는 풍부한영양, 보습에 좋은 알로에베라잎즙, 코코넛 추추물 자연계면활성제 사용, 피부와 유사한 PH5.5약산성 바디워시로 피부 보습과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고 아저씨냄새 즉 몸냄새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냄새좋은 바디워시 중 하나인 쿤달 바디워시는 냄새좋고 지속력 좋은데요 많은 바디워시 향이 있기 때문에 개인의 취향에 맞게 고르고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사랑스러움과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베이비파우더, 상쾌하고 산뜻한 파우더리한 코튼블루, 여리여리한 퓨어플라워, 은은한 아카시아모링가, 달콤한 엠버바닐라, 설레이고 몽환적인 웨딩부케 등 다양한 쿤달 바디워시 향이 있는데, 저는 쿤달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아저씨 몸냄새 제거를 시도해보았습니다.

기분까지 좋아지는 깊고 풍부한 향을 가진 바디워시 쿤달인데, 건조한 계절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답게 보습효과와 더불어 피부영양은 덤입니다.

노폐물제거 즉 각질제거와 피부보습, 피부유연에 도움을 주고,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향기좋은 바디워시이며 보습력 좋은 바디워시입니다.

바디샴푸 쿤달은 장미,감초,바오밥나무씨,카모마일,작살나무열매,라즈베리,로즈마리,레몬,꿀,마카다미아씨,알로에베라잎즙,에델바이스 등 23가지 자연유래성분 쿤달입니다.

자연유래성분 쿤달 바디워시는 알로에베라42% 함유되어 있는 2018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받은 몸냄새 제거에 탁월한 바디샴푸였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아저씨냄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쿤달 베이비파우더 향을 가진 바디샴푸는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쿤달 바디워시는 택배 배송 중 파손, 흘림 등을 방지하기 위해 스티로폼으로 고정이 되어 배송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전하게 택배를 받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몸냄새 제거에 좋은 냄새좋은 바디워시 쿤달은 다른 바디샴푸와 비슷한 점성을 가지고 있었지만, 샤워볼/샤워타올을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 주물럭만 거려도 거품이 잘났습니다.

아저씨 냄새 없애기 좋은 냄새 좋은 바디 샴푸 쿤달의 최대 장점은 바로 다른 바디샴푸와 다르게 바디워시 향이 정말 오래가는 점이었는데요, 향수를 사용한 것마냥 바디워시 향의 지속력이 좋아 여자친구/남자친구,남편/와이프 등 많은 사람에게 아저씨 냄새 같은 몸냄새를 제거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 같고, 몸냄새가 좋아져 대인관계 개선에도 좋을 것같네요.

또한 거품도 물에 잘 헹궈지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더 빠르게 샤워를 마칠 수 있을 것같습니다.

이상으로 몸냄새 제거에 효과 좋은 냄새 좋은 바디워시 쿤달 바디샴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