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남자친구 선물 추천 세인트옴므 남자카드지갑

돌돌e 2019. 10. 21. 01:51
반응형

지갑선물은 '돈 많이 벌어라'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고, 보통 매년 부담으로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크리스마스,생일 등 다양한 기념일에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선물 중 하나 지갑 입니다.

요즘은 삼성페이,페이코,롯데L페이 등 각종 페이로 인해 예전처럼 남녀 막론하고 예전처럼 지갑을 많이 사용하지는 않고 있고,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사용의 대중화로 인해 현금사용이 줄어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카드지갑을 여자친구,남자친구선물로 많이 생각하고 계실텐데요. 

오늘은 고가의 명품카드지갑이 아닌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한 세인트옴므 카드지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남자친구 선물 추천하는 세인트옴므 남자카드지갑 가격은 네이버 최저가 기준 5만원이 되지 않는 39000원의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대학생,직장인 등 남자친구,남편에게 부담스럽지 않게 생일선물,발렌타인데이 등 각종 기념일 선물하기 좋다고 생각됩니다.

저렴한 남자카드지갑 세인트옴므이지만, 고가의 명품 브랜드에서나 볼법한 정성스럽고 고급스러운 포장박스 그리고 부드러운 파우치에 담겨 포장되어 배송되기떄문에 남자친구,부모님 등 지갑 선물하기 좋습니다.

세인트옴므 남자카드지갑은 이태리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해 가죽이 부드러우며, 카드지갑에는 앞뒷면 각각 3장씩 총 5장 수납이 가능하기때문에 신분증 혹은 운전면허증,체크카드,신용카드 등을 수납 가능합니다.

부담없는 남자친구 생일 선물 세인트옴므 남자카드지갑에는 품질보증서가 동봉되어 있으며, 천연가죽 특성상 사용에 의해 변형되거나 변색될 수 있고,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이며,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의거해 보상 가능하며,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 제품에 한해 환불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많은 남자 카드지갑 브랜드가 있으나, 부담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한 카드지갑이지만, 이태리 천연가죽 덕분인지 재질이 부드러워 흡사 명품남자지갑으로 유명한 브랜드 M사 지갑 재질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또한 꼼꼼하고 빠짐없는 박음질 덕분에 튼튼하고, 지갑에는 브랜드로고 각인이 되어 있으며, 옆에 달린 리본으로 인해 카드지갑의 심심함을 달랬으나, 왠지 모르게 b사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20대,30대 남자 카드지갑은 앞뒷면 총 6장의 카드뿐만 아니라 가운데 주머니가 추가로 있기때문에 소량의 현금,영수증,영화표 등 수납이 가능하기때문에 현금을 많이 들고 다니지 않는 분들은 이 카드지갑 하나만 들고다녀도 됩니다.

신용카드는 대부분 삼성페이,페이코 등 각종 페이를 사용을 하는 저이기에 이 사진을 찍기 위해 카드 6장을 힘겹게 찾아 세인트옴므 남자 카드지갑에 수납해보았습니다.

슬림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카드지갑 답게 카드 6장을 넣어도 그렇게 부피가 커지지 않고, 카드 포켓 깊이도 깊어 카드 분실 등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남자 카드지갑 추천 세인트옴므 카드지갑은 5만원이 되지 않는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남자친구 생일선물 베스트로 생각되는데요. 특히 고가의 명품 구입보다는 현명한 소비생활을 영위하는 분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 가성비 좋은 가죽카드지갑이라 생각 됩니다.

 

 

프라다사피아노남자지갑 2M0513 BALTICO 선물 받았어요

내 님에게 프라다사피아노남자지갑 2M0513 BALTICO 선물받았어요. 님께서 수원애경백화점 프라다에도 알아보시고, 인터넷도 알아보았어요 그래서 수원역에 있는 수원애경백화점 프라다에 먼저가보았는데.. 전화했..

doldo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