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루성피부염은 피지 분비가 많은 부위에 발생하는 만성 염증성 피부질환으로 머리에서 발생하는 지루성 두피염은 비듬이 생기거나 심한 경우 피딱지가 앉기도 하는데요.

지루성 두피염 발생원인은 면역학적 요인,환경적요인,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이 있으나, 피지 분비조절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피지 분비가 많은 부위에 발진,각질이 늘어나는 것으로 지루성 두피염 관리를 위한다면 약산성 샴푸 혹은 저자극 샴푸를 사용하거나 머리 감을때 손톱으로 긁는 행위는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머리가 간지러울때, 지루성두피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약산성 저자극 샴푸 솔다인 세보야 샴푸를 소개합니다.

비듬샴푸 추천 솔다인 샴푸는 pH5.5 약산성 저자극으로 가려움증,비듬,과다피지를 한번에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토탈두피케어 제품으로 두피 피지 및 각질 완화,두피가려움,두피트러블 등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샴푸입니다.

비듬에 좋은 샴푸 솔다인세보야샴푸 사용법은 다른제품과 함께 사용시 효과가 미미할 수 있기때문에 제품 하나만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손가락으로 원을 그리며 두피 위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샴푸를 하고 처음 한번은 모발과 두피를 가볍게해 머리에 있는 오염물을 제거 후 두번 두피 위주로 머리를 감습니다. 

쉽게 간단하게 그냥 두번 감으라는 말입니다.

두피 지루성피부염 샴푸 세보야 샴푸에는 고삼뿌리추출물, 약모밀추출물,쇠비름추출물 함유되어 있으며, 두피진정효과에 도움을 주는 알란토인,서양유채스테롤,두피피지,비듬개선에 도움을 주는 zinc pyrithione 함유되어 있어 두피 가려움,피지,과다피지 등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pH5.5 약산성 샴푸입니다.

일반 알칼리성 샴푸는 세정력이 강해 두피의 유분,수분을 모두 헹구어내기에 건조한 두피로 만들고, 두피 트러블 유발, 민감한 피부로 만들고, 피부장벽을 파괴해 균에 쉽게 노출되게 만드는 알칼리성샴푸에 비해 비듬샴푸 추천 솔다인 세보야 샴푸는 pH 5.5 약산성 샴푸로 알칼리성샴푸보다 두피에 자극을 덜 주기때문에 두피 트러블로 인한 비듬, 두피 지루성피부염 등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샴푸입니다.

또한 비듬 샴푸 솔다인세보야샴푸는 일반 샴푸에 비해 거품이 잘 나지 않는다고 안내되어 있어 걱정을 좀 했으나, 생각보다 풍부한 거품으로 제대로 머리를 감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약산성 저자극 샴푸로 다른 샴푸보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머리를 감으면 멘톨성분은 없는 것 같은데도 불구하고 시원한 느낌, 상쾌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직 오랜기간 사용해보지 않아 정말 두피피지개선, 비듬완화 등의 효과는 모르겠으나, 지루성두피샴푸 솔다인 세보야 샴푸로 두피 관리를 꾸준히 해봐야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1,726,750
Today
2,405
Yesterday
2,638
«   2019/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