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깔끔한 흰색운동화 커플운동화를 찾고있다면? 아이더 데일리 스니커즈 샤토루

돌돌e 2019. 6. 30. 18:18
반응형

데일리운동화로 신고 다니던 흰색운동화 헤드 클라쎄가 노후화로 인해 쿠션감이 많이 죽어 새 운동화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가진 아이더에서 데일리 스니커즈로 출시한 아이더 신상 운동화 아이더 샤토루를 구입했습니다.

아이더라는 브랜드는 등산복,등산화 등 아웃도어 브랜드이지만, 패션 브랜드에서 출시한 스니커즈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디자인을 가진 운동화입니다.

특히 깔끔한 디자인, 발이 편한 운동화를 찾는 분들께 추천할 수 있는 아이더 샤토루는 기본적인 스니커즈 디자인과 타공 디테일 그리고 운동화 뒤쪽에 아이더 로고를 이용해 밋밋함을 없애 청바지, 슬랙스, 반바지, 원피스, 청치마 등 어디에나 어울리기 때문에 데일리 운동화로 안성맞춤인 제품입니다.

구입한 롯데백화점 아이더에 사이즈가 없어 몇일을 기다려서 받은 흰색 운동화 아이더 샤토루입니다.
역시 전자제품,새신발 등 모든 새 제품을 개봉할 때의 그 맛은 참 좋습니다.

기존에 신던 흰운동화 헤드 클라쎄 사이즈는 270mm로 크지 않고 딱 좋았는데, 아이더 스니커즈 샤토루는 헤드 운동화 사이즈보다 조금 크게 출시되었습니다. 이 신발의 사이즈만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보통 운동화 사이즈 270mm를 신는데 이 운동화 사이즈는 타사보다 조금 크기 때문에 꼭 신어보고 구입하시던지 혹은 신고 있는 사이즈보다 작은 것을 사시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생각 듭니다.

아이더 데일리 스니커즈 샤토루 소재는 합성피혁과 폴리에스터를 이용해 만들어졌으며, 제품 컬러는 화이트, 핑크 2종류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커플운동화,데일리운동화 등으로 사용해도 부족함 없는 발이 편한 스니커즈이며, 샤토루 사이즈는 230mm부터 280mm까지이며, 아이더 운동화 샤토루의 착용시기는 봄/여름으로 되어있지만 봄, 여름, 가을, 겨을 4계절 내내 신고 다녀도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

운동화에는 타공 스타일과 아이더 로고로 밋밋함을 없앴고, 운동화 뒤에는 프랑스 국기를 연상시키는 것을 부착해 한번 더 밋밋함을 없애 반바지, 7부 바지, 9부 바지 등을 입어도 예쁠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는 잘 표현되지 않았지만 일반 운동화 끈과 달리 커플 운동화 추천하는 흰색 운동화 아이더 샤토루의 운동화 끈은 검은색, 빨간색으로 양쪽 컬러가 다릅니다.

발이 편한 아이더 운동화 샤토루에는 K2코리아가 개발한 고무창으로 한국 지형 환경을 6가지로 구별한 k2의 독자적인 아웃솔 기술 XGRIP TYPE(엑스그릴 타입)이 적용되어 더욱 편안한 신발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이더에서 안내된것과 달리 운동화를 신고 대형마트를 간적 있었는데, 많은 비가 내리는 날도 아니었는데도 불구하고 신발이 조금 미끄러운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직 운동화 길들이기..? 끝나지 않아서 그런것이라 생각해야겠습니다.

운동화 착용 전 밑바닥을 확인했으며 최상의 접지력과 그립력을 제공하는 아웃솔 기술이 적용된 케이투의 엑스그립 타입의 고무창이며, 논슬립 기능이 추가되어 미끄러움을 최소화한 운동화 바닥입니다.

아이더 스니커즈 샤토루에 적용된 운동화 깔창은 메모리폼을 사용했기때문에 푹신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저렴한 스니커즈는 오래 신지 않아도 발이 불편해 빠른 시간에 발이 피로해지지만, 이 제품은 메모리폼 깔창 적용으로 장시간 신어도 타 스니커즈,운동화보다 발이 덜 피로해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교복,슬렉스,반바지,청바지,원피스 등 어느 코디에나 어울리는 흰운동화 아이더 데일리 스니커즈 샤토루는 발이 편안함은 물론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운동화입니다. 특히 연한 분홍색,흰색 두종류의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남녀공용으로 커플운동화,커플룩을 생각하고 있는 커플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흰운동화 바로 아이더 데일리 스니커즈 샤토루입니다.

2018/12/10 - [패션&미용] - 대장급 롱패딩 추천 : 아이더 캄피로 리미티드(DMW17515)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2017/01/19 - [패션&미용] - 신세계백화점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5 데이데이트 오토매틱 시계 41mm 청판

2017/05/13 - [패션&미용] - 커플신발추천 : 헤드 클라쎄 스니커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