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여자친구 기념일 선물,커플시계 찾고있다면? 보우드 나무 손목시계

돌돌e 2019. 11. 3. 19:43
반응형

여자친구1주년선물 혹은 다가오는 11월11일 빼빼로데이에 여자친구,남자친구에게 짬짝선물을 원하시거나, 흔하지 않은 커플아이템을 찾고 있는 남성, 여성분들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국내 최초의 나무손목시계 브랜드 보우드(vowood)의 나무손목시계 유니온을 소개합니다. 보우드 나무손목시계는 온라인에서만 구입을 할 수 있는 것이 아닌 서울 인사동에도 오프라인 매장이 있기때문에 직접 보고,만져본 후 구입이 가능하기때문에 서울 인근에 있는 분들은 인사동 보우드 매장에 방문 후 구입도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우드 나무손목시계는 남성,여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시계답게 고급스러운 나무 상자에 포장되어 안전하게 배송되기때문에 시계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안심하고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커플시계 입니다.

커플시계 추천 보우드 나무손목시계를 매장이 아닌 온라인에서 구입해서 내 손목 혹은 남자/여자친구 손목 사이즈가 맞지 않으실까 걱정이 될텐데요. 보우드시계는 스트랩 사이즈 걱정이 없습니다. 아무리 손목이 두꺼워도 여분의 나무스트랩이 제공되기때문에 사이즈는 문제 없으며, 도구가 있을 경우 직접 가능하지만, 도구가 없을 경우 시계방,금은방 등에 내방하면 스트랩 조절이 가능합니다.

국내 최초 원목으로 만들어진 나무손목시계 보우드 유니온의 소재는 고급 가구,악기 등에 사용되는 하드 우드 원목을 사용했고 오일코팅까지 되어 있기때문에 땀 등 생활방수도 가능해 편하게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나무 시계의 내구성 걱정은 덜 수 있습니다.

다만 생활방수 가능한 커플 시계이지만 소재 특성상 샤워,목욕,사우나 등은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서울 인사동 보우드 나무 손목시계 유니온 색상은 로맨틱블랙,클래식블랙,코지브라운,라벤더퍼플,로지레드,아이보리 총 6종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기때문에 개인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구입 가능 하며, 제가 후기를 남기는 시계는 로맨틱블랙(Romantic Black)입니다.

많은 분들이 하시는 커플룩으로 커플 티,신발,모자 등 많은 커플 아이템 누구나 하나쯤은 다 가지고 계실텐데요. 흔하지 않은면서 부담없는 가격으로 구입가능한 중저가커플시계 보우드 나무손목시계는 관리하기 어려운 고가의 명품 시계 같은 오토매틱 시계가 아닌 건전지만 넣으면 작동하는 쿼츠 방식으로 20,30대 대학생,직장인들도 부담없이 착용 가능하며, 시계의 심장 무브먼트는 스위스무브먼트가 탑재되어 저가 시계보다 높은 내구성과 정확성을 자랑합니다.

커플 시계 브랜드 추천 보우드의 나무손목시계 무게는 남자시계 50g, 여자시계 35g으로 매우 가볍기때문에 시계를 처음 착용하시는 분들도 쉽게 착용할 수 있으며, 시계 방수는 3기압 방수 가능합니다.

커플시계추천 보우드 나무손목시계 스트랩은 일반적인 스틸스트랩처럼 생겼기떄문에 쉽고 빠르게 시계를 착용 가능합니다.

시계 뒷판에는 vowood(보우드) 로고 그리고 스위스 무브먼트 각인되어 있고, 다른 저가 제품과 달리 30대,20대커플시계 계 보우드는 중국이 아닌 한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품질은 믿고 사용 가능합니다.

보우드 나무손목시계 유니온 로맨틱블랙은 인도에서 신성하게 여기는 나무로 불상 등을 만들때 사용하는 최상의 나무 단향나무로 만들어졌으며, 나무시계이지만 정말 가벼운 무게,디자인 예쁜 시계로 여자친구 기념일 선물 안성맞춤인 손목시계 입니다.

특히 보우드 손목시계의 최대 장점은 시계 측면, 나무상자에 무료 각인 서비스까지 받아보실 수 있기때문에 여자친구기념일선물,프로포즈 선물,생일선물 등 다양한 선물용도로 부족함 없는 여자손목시계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