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안산 맛집 고잔동 영월애곤드레 안산점 곤드레밥 한상정식

돌돌e 2019. 4. 21. 15:05
반응형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 위치한 영월애 곤드레 안산점은 비싸다는 선입견을 가진 한정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할 수 있는 안산 밥집으로 부모님, 어르신 모시고 외식하기 좋은 식당입니다.

영월애곤드레는 곤드레밥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영월애곤드레 인천본점의 경우 kbs 생생정보 맛집에서 돼지불고기 정식 맛집으로 소개되기도 했으며, 오늘 소개할 곳은 안산시청 근처에 있는 영월애곤드레 안산점입니다.

먼저 곤드레 효능으로는 활성산소 제거, 지혈/해열, 혈관질환, 변비, 빈혈 예방에 도움을 주고, 많은 엽산 성분으로 임산부에게 좋고, 열량이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영월애곤드레 정식메뉴는 고등어정식 1만3천원 / 직화 제육볶음 정식 1만3천원 / 새꼬막정식 1만5천원 / 영월 보쌈+고등어정식구이 1만8천원 총 4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영월보쌈 메뉴를 제외한 3가지 메뉴는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하기때문에 다른 한정식 식당과 달리 가격은 저렴하면서 음식 메뉴를 다양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안산 고잔동 맛집 영월애곤드레에는 샐러드바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영월애곤드레 샐러드바에는 곤드레밥, 흰쌀밥, 적상추 등 쌈류, 양장피 / 연근샐러드 / 더덕무침 등 나물무침, 식혜, 보리빵, 커피 등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른 식당과 달리 추가요금 없이 무제한으로 곤드레밥과 흰 쌀밥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 식사량이 많은 분들에게는 최고의 식당입니다.

적상추, 겨자잎, 적근태 등 다양한 쌈류를 눈치보지 않고 가져다 먹을수도 있습니다.

국내산 보리 100% 보리빵은 찰지고 맛이 좋았으며, 식혜는 단맛이 덜해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만, 단걸 싫어하시는 분, 어르신분들에게는 괜찮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안산 영월애곤드레 고등어구이 정식 1만3천원 / 새꼬막정식 1만5천원의 메뉴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요즘 꼬막비빔밥이 유행인지 곤드레밥 전문점 영월애곤드레에도 꼬막정식을 판매하고 있고, 간이 자극적이지 않아 밥 반찬으로 적합했습니다.

고급 식당에서만 사용하는 놋그릇에 곤드레밥이 담겨 나오는 안산맛집으로, 밥이 질지 않고, 밥만 먹어도 맛있다는 생각이 드는 한정식 식당이었습니다.

요즘 생선구이를 판매하는 식당이 예전보다 많이 줄었는데, 안산맛집 고잔동 영월애곤드레의 고등어구이 살코기도 많아 밥도둑이 따로 없었습니다.

영월애곤드레의 곤드레밥은 무농약인증을 받은 무농약 곤드레, 최고의 곤드레 산지로 인정받은 영월곤드레만을 사용하고, 강원도와 국내에서 직접 공수하는 음식 재료들을 이용해만든 음식으로, 인근 곤드레밥집과 차원이 다른 퀼리티와 가격으로 안산에서 한정식, 곤드레밥을 느낄 수 있는 식당 바로 안산 맛집 영월애곤드레밥 안산점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