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안산 신길동 맛집 : 2인분같은 1인분의 노랑통닭 안산역점 치맥하기 좋은곳이네요

돌돌e 2018. 8. 11. 22:43
반응형

아침과 밤에는 바람도 불고 그나마 오후보다 시원하네요. 기온차가 크기때문에 감기몸살에 걸리기 딱 좋은 시기인듯하네요.

나트륨함량이 낮아 착한치킨으로 선정된 치킨맛집으로 알려진 2인분같은 1인분의 양 많은 노랑통닭 안산역점 후기를 적어볼까합니다.

다행히 노랑통닭 메뉴 가격은 인상되지않고 작년과 동일했던 가성비 좋은 노랑통닭입니다. 요즘 치킨가격이 예전처럼 저렴하지않아 서민의 간식이라 불리우기 무색한데.. 인상되지않은것만으로도 다행이라생각이들정도로 외식물가가 자고일어나면 오를정도로 폭풍질주하고있다는게 씁쓸합니다..

2017/10/24 - [먹거리/맛집] - 안산 중앙역 맛집 : 노랑통닭 메뉴&가격?

안산치킨 맛있는 곳 노랑통닭 안산역점은 생긴지 얼마되지않은곳인지 혹은 다음(daum)에는 등록안한것인지 다음지도에는 검색해도 나오지않습니다.
안산이마트트레이더스와 신길동행복복지센터와 가까운곳에 있습니다.

안산맛집 노랑통닭 안산역점은 관할지역내 배달이 가능하기때문에 치킨은 먹고싶지만 나가기 귀찮을땐 전화한통하면 빠른시간에 배달이 가능한곳입니다.

요즘 미쳐날뛰는 물가와 불경기로 혼술,혼밥하시는분들 많은걸로 알고있습니다.

안산 노랑통닭은 안산혼술족을 위한 메뉴 세트도있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혼술까지 할수있습니다.

안산맛집 시원한 에어컨은 덤

요즘 에어컨없으면 숨쉬기 힘들정도로 참 덥죠

하지만 안산 신길동 맛집인 노랑통닭에서는 강력한 시스템에어컨으로 무더위는 잊고 아 춥다라는 말이나올정도로 제 여자친구는 에어컨으로 감기몸살이걸려 앓아누웠습니다..

많은 배달주문이 밀려들어오는걸보니 안산배달맛집이었던 노랑통닭

요즘 치킨집에는 비닐장갑이 기본으로 구비되어있죠. 하지만 신길동 노랑통닭에는 물티슈와 젓가락만 있었는데 이점은 조금 아쉽습니다. 치킨은 손으로 잡고 뜯어먹어야 제맛인데...

노랑통닭 엄청큰반반치킨 1만7천원 노랑통닭후라이드치킨 먹을수록 느끼하다

제가 주문한 노랑통닭 메뉴 엄청큰반반치킨 후라이드 반 + 양념치킨 반 17천원입니다.

역시 노랑통닭은 다른곳보다 양이 정말 많은것이 매력적입니다.

배달이 밀려 바빴던것인지 양념치킨에 양념이 잘배겨있지않은것같고, 양념도 치킨에 덜 더버무려진것도 있어 조금은 아쉬움이 남았네요.

먹을수록 느끼했던 안산치킨

맥주안주로 너무 좋은 똥집감자튀김으로 바삭한 똥집튀김과 고소하고 맛있는 감자튀김을 맛볼수있습니다.

따뜻할땐 똥집과 감자튀김 너무 맛있었는데 시간이 지나흐를수록 똥집튀김이 많이 질겨지네요..

그래도 감자튀김이 너무 맛있다보니 이제 감자튀김과자는 못먹을거같습니다..

노랑통닭 똥집튀김 가격은 1만원

가성비 좋은 안산 신길동 맛집 노랑통닭의 안산역점.

사장님과 직원도 친절한곳으로 신축 오피스텔1층에 위치해있어 주차장까지 완비되어 안산모임하기에 부족함이 없을것같습니다.

새 노트북 삼성9always NT900X5T-K916A로 포스팅을 하고있는데 역시 전자기기는 새것이 좋네요. 다만 텐키리스제품으로 텐키에 익숙한 저이기에 조금은 어색한면도 있지만 발열도 적고 너무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