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여수 맛집 여수 삼합싸다구 해물탕 가격 나름 합리적이다

돌돌e 2020. 9. 26. 23:56
반응형

거리가 제법 멀다보니 여수는 지금까지 가본적이 손에 꼽습니다.

이번에 여수신혼여행을 통해 여수 가볼만한곳부터 여수 전망 좋은 카페, 여수 현지인 맛집, 여수여행명소 등 다양한 곳을 다녀왔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여수 해물탕 맛집으로 손색 없는  여수 삼합싸다구입니다.

전라남도 여수시 중앙동에 있는 여수 삼합싸다구 낭만포차는 넓은 홀과 많은 테이블이 있어 여수에 거주중이거나, 여수가족 여행, 커플 여행을 오신 분들도 부담 없이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 같은 시국에는 넓은 홀과 많은 테이블로 인해 충분한 거리두기를 통해 안전하게 식사하는데 도움을 조금이나마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수현지인맛집으로 불려도 부족함 없는 여수 삼합싸다구 대표 메뉴는 돌문어 해물삼합 3만9천원, 돌문어 차돌삼합 4만5천원, 돌문어 전복 삼합 4만7천원, 해물탕 3만9천원/4만9천원, 꽃게탕, 해삼멍게, 낙지탕탕이, 전복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수 해물탕 맛있는 삼합싸다구는 현금결제시 전복 4마리 서비스로 제공하고, 문어 숙회는 3~4만원으로 관광지인데도 불구하고 나름 합리적인 음식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수 이순신광장 맛집에서 저는 돌문어 해물삼합, 차돌삼합 메뉴가 아닌 해물탕 중 사이즈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여수 삼합싸다구 해물탕에는 전복, 돌문어, 팽이버섯, 꽃게, 새우 등 여러 해산물이 들어있었고, 두명이 먹기에 부족하지 않고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얼큰한 국물로 인해 소주 한잔이 떠올랐는데요.

여수 여행와서 여수 이순신광장 근처에 호텔 등 숙소를 잡은 여행객분들은 여수맛집 삼합싸다구에서 쏘주 한잔하셔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라면 가격이 저렴한 라면사리를 제공하는데, 다른 식당과 달리 여수 맛집 추천 삼합싸다구에서는 라면 사리가 열라면으로 제공됩니다. 

보통 관광지에 식당 혹은 바닷가 근처 식당은 떨어지는 음식 맛과 비싼 음식 가격으로, 먹고도 아쉬운 경우가 참 많은데요. 

여수 중앙동 맛집 삼합싸다구는 여수 대표 관광지인데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합리적인 음식 가격, 맛있는 해물탕이 있던 여수맛집이었고, 요즘 같은 찬 바람이 부는 날에 여수 여행을 갔다면 얼큰한 국물과 영양 만점 전복, 문어가 양껏 들어있는 여수 해물탕이 생각납니다.

이어 여수 해물탕 맛집 삼합싸다구는 여수 가볼만한곳 종포해양공원, 이순신광장, 여수 진남관, 여수 해양공원 등이 있기때문에 근처에서 데이트 후 식사를 하시거나, 식사 후 여행의 마침표를 찍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망 좋은 여수 카페, 끝내주는 오션뷰카페 여수 모이핀

신혼여행으로 여수 여행을 계획하면서, 해양의 도시 여수에 왔으니 제대로 된 오션뷰 카페를 가보자란 생각으로 검색하다 알게 된 여수 카페 모이핀(MOIFIN) 입니다. 여수 돌산카페 모이핀은 끝내

doldoles.tistory.com

 

신혼여행으로 다녀온 여수호텔 여수 유탑마리나호텔

수개월째 잦아들지 않는 신종코로나로 21세기에 신혼여행을 해외가 아닌 국내로 다녀왔다. 신혼여행지로 군산, 남원, 여수 등 여러 지역의 명물, 먹거리, 볼거리를 관광하며 제일 만족도가 컸던

doldo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