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전망 좋은 여수 카페, 끝내주는 오션뷰카페 여수 모이핀

돌돌e 2020. 8. 19. 01:04
반응형

신혼여행으로 여수 여행을 계획하면서, 해양의 도시 여수에 왔으니 제대로 된 오션뷰 카페를 가보자란 생각으로 검색하다 알게 된 여수 카페 모이핀(MOIFIN) 입니다.

여수 돌산카페 모이핀은 끝내주는 오션뷰로 누구나 커피 한잔으로 제대로 힐링을 하는데 부족함 없는 카페이며, 전남 여수시 돌산읍에 위치해 있으며, 여수 시내에서 거리가 있다보니 대중교통 보다는 자차 이용이 좋습니다.

카페 모이핀 근처에는 전라남도해양수산과학관, 무슬목해변, 소미산 등이 인접해 있기때문에 바다 전망이 보이는 펜션도 많이 있습니다.

신혼여행으로 휴가를 내고 방문한 여수 포토존카페 모이핀,,

평일 오후인데도 불구하고 매우 넓은 주차장이 만차인 것을 보고 턱 빠질뻔 했습니다.

여수 모이핀카페는 여수 현지인과 더불어 전국 관광객들에게 인기 좋은 여수핫플레이가 맞았습니다.

여수카페추천 모이핀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이며, 마지막 주문 시간은 오후 8시 30분 입니다.

모이핀 휴무일은 인스타그램에 공지하기때문에, 여수여행코스로 잡아 두신 커플, 가족분들은 모이핀 인스타 확인해보시고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모이핀 입구에서 들어가면 매우 큰 통유리로 되어 있고, 계단형식으로 된 테이블? 의자에 앉아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끼면서, 남해 바다 전망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이핀 테라스에 나가면 수평선이 보이지 않을만큼 쭉 뻗은 여수 바다 풍경으로 일상생활에서, 직장생활에서 쌓아두었던 스트레스가 한방에 날아갈 것만 같았습니다.

강릉, 속초카페거리 등에 있는 여러 바다전망카페를 방문했으나, 여수 모이핀 카페 같은 완벽하고 멋진 오션뷰 맛집을 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여수 오션뷰카페 모이핀은 통유리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 개방감이 좋습니다.

또한 이렇게 외부 테라스에 나가서 멋지고 예쁜 풍경을 배경 삼아 인생셀카 촬영하기에도 좋기때문에 인스타그램 등 sns를 열심히 하시는 분들에겐 최고의 장소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여수카페 모이핀 노키즈존 아니지만, 단 한곳 1층은 안전사고 발생 방지를 위해 13세 미만의 아동은 출입할 수 없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것과 달리 실제로는 조금 더 어둡습니다.

노키즈존을 지나 계단을 올라가면 이렇게 거울방이 나오며 색다른 느낌의 셀카 촬영이 가능한 여수 포토존 카페입니다.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그리고 음료 한잔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여수돌산카페 모이핀 맛은 개인적으로 매우 뛰어나지는 않은 그냥 평범했고, 모이핀 가격은 다소 비싼 감은 있지만, 아름다운 여수바다전망을 볼 수 있어 모든게 수긍되는 가격입니다.

자차가 없을 경우 다소 불편한 접근성을 가졌고, 평일인데도 매우 많은 손님들로 인산인해이므로, 요즘 같은 시국에는 어울리지 않지만, 매력적이고 제대로 된 오션뷰 카페를 찾고 있는 커플 및 가족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여수 포토존카페였습니다.

또한 여수 신혼여행, 여름휴가를 떠날 예정인 분들은 여수가볼만한곳 중 한곳으로 여수 돌산에 있는 카페 모이핀에 방문하시면 만족도가 높을 것 같다고 개인적으로 생각이 듭니다.

 

 

여수 현지인도 인정한 여수 맛집 진복식당 서대회정식

발리, 유럽 등 해외로 신혼여행을 가지못한 것이 아쉽기도 하다만 그래도 난 살고싶어서 국내신혼여행을 택했고, 국내 신혼여행으로 남원, 여수 등 여러 지역을 다녀온지 어느덧 3개월이 훌쩍 ��

doldoles.tistory.com

 

 

여수 맛집 여수당 쑥아이스크림, 바게트버거 끝내주네

가수 버스커버스커의 여수밤바다로 인해 전국민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여수에는 많은 맛집, 야경 명소, 해상케이블카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강원도 강릉, 속초 등과

doldo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