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강릉 카페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공장 가격 다소 비싸지만,,

돌돌e 2020. 10. 3. 01:24
반응형

강원도 강릉카페거리에는 테라로사커피, 산토리니, 엘빈 등 많은 유명한 강릉 카페가 있는데요.

오늘 알려드릴 곳은 강릉카페거리와 다소 거리는 먼데 위치한 강릉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공장입니다.

강릉 카페 추천 강릉 박이추커피공장은 강릉물회맛집으로 유명한 사천항 장안회집에서 2분거리에 있는 사천항카페이고, 경포대 10분, 안목해변에 있는 강릉카페거리는 20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보헤미안박이추커피공장 강릉점은 강릉카페거리에 위치한 다른 까페처럼 오션뷰 카페가 아니다보니, 바다를 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기대하시고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안목해변에 있는 카페로 가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카페에는 다양한 커피 소품 등이 구비되어 있어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박이추커피공장에 7월에 방문했으나, 사회적거리두기를 시행하고 있었습니다.

강릉카페 보헤미안 박이추커피공장에서는 커피, 주스, 에이드 등 음료만 판매하는 것이 아닌 원두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박이추커피공장 원두 '보헤미안로스터즈' 원두 가격은 1만6천원부터 6만원이고, 다양한 종류의 원두를 판매하고 있어 개인 기호에 맞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강릉 박이추커피공장 커피 가격은 한잔에 6천원부터 9천원의 다소 비싸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커피 메뉴는 파나마게이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하와이안 코나, 예멘 모카 마타리, 뉴욕블랜드, 아이스커피, 비엔나커피,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쿠바 크리스탈 마운틴 등 많은 종류의 커피가 있습니다.

커피라고는 그저 스타벅스, 이디야, 빽다방, 메가커피 같은 것만 그냥 대충 먹다보니, 커피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서 제가 강릉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공장에서 먹은 커피 메뉴는 신맛과 쓴맛이 균형이 맞는 하우스블랜드, 이탈리안 ice입니다.

박이추커피공장 하우스블랜드는 얼음이 들어있는 아이스 주문이 불가능해서, 매우 더웠던 7월에도 뜨거운 음료로 마셔야했고, 향은 좋았으나 제 입 맛에는 다소 써서 안맞더란...

진한 커피향,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강릉 카페,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공장입니다.

다만, 다소 비싼 가격으로 인해 더위와 추위를 피하고자 잠시 머물고자 하신다면 다른 카페를 가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강릉 분위기 좋은 카페 테라로사커피 사천점 커피포레스트 메뉴 가격

강원도 강릉은 맑고 깨끗한 바다 그리고 물회 맛집이 있지만, 바다가 보이는 분위기 좋고 좋은 커피 맛으로 많은 카페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늘 다니던 강릉 안목해변 카페거리의 카�

doldoles.tistory.com

 

 

강릉 맛집 : 사천항 장안횟집 가자미물회 강릉 물회 맛집 추천

2019년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의 해입니다. 웃음 꽃 피는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강릉을 갈때면 늘 들려 식사를 하던 강릉 사천물회마을의 장안횟집. 이유는 모르겠지만 언젠가부터 갑자기

doldoles.tistory.com

 

 

강릉 카페거리 맛집 산토리니 핸드드립커피 게이샤 보케테 가격은

강릉 당일치기 여행의 마지막 코스로 강릉 카페거리로 유명한 안목해수욕장 혹은 안목해변을 다녀왔다. 강릉카페거리 안목해변은 강릉으로 놀러간다면 어지간해서는 꼭 방문하는곳인데 시간��

doldo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