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남원 맛집 서남만찬 오징어볶음 극찬하길래 다녀왔는데,,

돌돌e 2020. 8. 23. 03:00
반응형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섬진강제방이 무너지며 홍수피해가 발생한 전북 남원시민분들의 빠른 피해복구를 기원하며,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일단 국내신혼여행을 다니면서 남원의 매력에 빠져 예정보다 긴 시간을 보낸 전북 남원으로, 많은 남원가볼만한곳, 남원 맛집, 남원 카페 등을 다녀왔는데요.

단한번도 와본 적 없는 남원이기에 아무런 정보가 없어 블로그 검색에 의해 맛있는 밥집을 찾아야 했고, 검색만 하면 무수한 글들이 많이 나오는, 너무 유명해서 줄서서 먹는 오징어볶음이 있는 남원 서남만찬을 소개하겠습니다.

남원 맛집 베스트 서남만찬은 전북 남원시 도통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남원 서남만찬 주차장은 없기때문에 식당 앞, 골목에 주차를 해야하는 점은 매우 큰 단점입니다.

남원 오징어볶음으로 유명세를 달리는 남원맛집 서남만찬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오후1시30분, 오후5시10분~오후7시40분까지이고, 첫째주/셋째주 일요일 휴무, 둘째주/넷째주 화요일 휴무 이며, 남원사랑 상품권 가맹점 입니다.

많은 식당을 다녀보았지만, 남원시 맛집 서남만찬,, 뭐랄까 참 인색했습니다. 반찬은 한번이상 리필이 안된다고 하는데요. 서울 및 수도권에서도 쉽게 보지 못하는 음식점이었는데, 반찬이 얼마나 잘나오고, 맛있는지 궁금합니다.

많은 분들이 여름휴가로 인해 남원여행코스 중 서남만찬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서남만찬은 초등생이상 사람수대로 주문시 공기추가 되며, 사람수대로 주문하지 않을 경우 공기 추가 안됩니다.

남원 서남만찬 메뉴

남원 서남만찬의 돌솥오징어볶음 가격은 1만 2천원, 돌솥제육볶음 1만3천원, 돌솥낙지볶음 중 5만, 대 6만원으로 저렴한 음식 가격은 아닙니다.

한번 이상 리필이 안된다고 하는 반찬은 오뎅볶음, 배추김치, 오징어젓, 콩나물국 등 제공됩니다.

한두가지 반찬을 제외하면 '와씨 너무 맛있어' '메인 메뉴 오징어볶음 없어도 밥도둑이 따로 없네?' 이정도는 아니었다고 저는 생각하는데, 다른 분들의 입 맛에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오징어볶음 맛집으로 유명한 남원 서남만찬으로 돌솥에 나오기때문에 연기도 많이나고 정말 뜨거웠습니다.

또한 매우 뜨거운 열기로 인해 기름도 많이 튀기때문에 남원 여행 중이고, 아직 남원가볼만한곳이 많이 남으신 분들은 앞치마 꼭 필히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남원 맛집, 남원 현지인 맛집 등으로 검색 후 방문한 서남만찬의 오징어볶음,, 이거 정말 맛있나요? 정말 궁금합니다.

서남만찬 오징어볶음 가격 대비 오징어는 정말 조금 들어있었고, 기름이 많아 느끼하고,, 오징어볶음을 하는 다른 식당보다 더 뛰어나지도 않는 그냥 평범 그 자체인데,,

일단 나와 일행의 입맛에는 전혀 맞지 않았기에 남원에서 먹은 밥 중 제일 별로였던 곳이었으나,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남원 오징어볶음을 먹기 위해 서남만찬을 방문할 예정이신 분들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정말 줄서서 먹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이 드는 남원 맛집이었으며, 도대체 이 식당이 왜? 남원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지 궁금할 정도였던 식당이었습니다.

다른 분들의 입에는 엄청 맛있는 역대급 음식일수도 있으나, 본인 외 1명은 많은 블로그에 속아 남원신혼여행 중 저녁식사를 망쳐 ㅂㄷㅂㄷ 몸을 떨었습니다.

아 마지막으로 내돈내산 후기이며, 자신과의 의견과 다르다며 악플은 삼가합니다.

 

 

남원가볼만한곳 카페포토존 갑,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미안커피

covid19로 인해 신혼여행을 해외로 다녀 오지 못하고, 국내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국내신혼여행을 통해 tv 등 여러 매체에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국내 여행지도 해외 못지 않게 멋지

doldo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