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티바두마리치킨 메뉴 오삼세트 맛있다

돌돌e 2020. 9. 29. 00:51
반응형

지금까지 배달의민족을 한번도 사용한 적 없는데요.

배달앱 배달의민족 이하 배민에서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신규회원에게 배달의민족 1만원 쿠폰 제공 이벤트 소식을 듣고, 회원가입 후 티바두마리치킨을 포장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티바두마리치킨 모델은 요즘 핫한 임영웅이고, 현재 임영웅 포토카드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기때문에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분들은 치킨 주문해서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 임영웅 포토카드 증정 매장은 위 매장만 가능합니다.

합리적인 치킨 가격을 가진 티바두마리치킨 신메뉴는 알싸한마늘간장 '알마간', 고추마늘간장 '고마간'입니다

배달이 아닌 포장 주문해서 먹은 티바두마리 치킨 오삼세트 가격 23,500원입니다.

오삼세트는 후라이드치킨 한마리 + 양념치킨 반마리 + 알마간 반마리 + 콜라500ml가 나오는 치킨 세트 메뉴인데, 가격이 2만원 초반으로 정말 저렴합니다.

요즘 치킨 한마리 가격이 보통 배달비까지 2만원인데, 티바두마리치킨 가격 놀라웠습니다.

티바 두마리치킨 알마간은 생마늘과 특제 간장소스의 맛이 어우러진 마늘간장치킨과 매콤 달콤한 양념치킨입니다.

고소하면서 바삭한 후라이드치킨입니다.

티바두마리치킨 후라이드에는 허니머스타드소스와 맛소금이 제공됩니다.

티바두마리치킨 사이드메뉴 황금감자인데 통감자에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습니다.

많은 치킨 브랜드를 먹어보았으나, 티바 두마리치킨은 배민 1만원 할인 이벤트를 기회 삼아 처음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요.

탄산음료 포함해서 2만원 초반 금액으로 치킨 2마리를 먹을 수 있어, 집에서 가족모임 등을 할 경우에도 부담 없는 치킨가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치킨 가격만 착하고 맛 없으면 안되는데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살도 없고, 느끼하고, 맛 없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후라이드, 생마늘이 들어있고, 느끼하지 않은 마늘간장치킨 알마간, 자극적이지 않고 매콤달콤한 양념치킨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티바두마리치킨으로 인해 이제부터 한마리 2만원이 아닌 2만원에 두마리를 먹어야겠습니다.

 

 

저렴한 파스타 먹고싶을때 안산 맛집 고잔동 롤링파스타 가격

sbs 예능프로그램 골목식당, 3대천왕 등 많은 프로그램으로 요즘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백종원이 대표로 있는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안산 고잔동에 생겨 다녀왔습니다. 보통

doldoles.tistory.com

 

 

안산 맛집 랍스터 무한리필 안산 바이킹스워프 가격

랍스터 무한리필 뷔페인 바이킹스워프는 현재 롯데월드몰점, 영등포점, 코엑스점, 안산점 총 4곳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고, 그 중 바이킹스워프 안산점을 다녀왔습니다. 랍스터 뷔페 바이킹스�

doldo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