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남원가볼만한곳 카페포토존 갑,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미안커피

돌돌e 2020. 8. 16. 15:14
반응형

covid19로 인해 신혼여행을 해외로 다녀 오지 못하고, 국내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국내신혼여행을 통해 tv 등 여러 매체에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국내 여행지도 해외 못지 않게 멋지고 아름다운 곳들이 많다는 것을 새삼 느꼈는데요.

요즘 전라북도 남원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춘향테마파크 근처에 위치한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과 미안커피 라는 카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전북 남원시 어현동에 위치한 남원 시립 김병종 미술관내에 있는 미안커피 입니다.

특히 김병종 작가가 남원시에 기증하며 개관한 종합 예술 공간이고, 미술관 전경을 배경으로 촬영하는 포토존배경을 지금까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서 보던 카페포토존과 차원이 다른 인생 사진을 남기기에 부족함 없는 강력하게 추천할 수 있는 남원카페 입니다.

갑작스럽게 코로나 확진자가 많아지고 있는 요즘, 실내보다는 실외 활동이 조금이나마 안전한 남원 여행을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남원가볼만한곳 미안커피는 내부는 다소 협소하지만 외부는 매우 드넓어 조금이나마 안심하고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도심에 있는 카페이지만,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카페 미안커피는 징검다리를 통해 물위에서 멋드러진 남원 포토존 배경을 통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분위기로 멋지고 이쁜 사진 찍을 수 있고, 색다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방문하는 2030대 분들이 많았고, 여성분들과 커플분들은 셀카 찍기에 매우 바쁜 시간을 보내던 남원카페추천 미안커피 입니다.

남원여행에 있어 빠지면 아쉬운 남원여행코스 미안커피는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 영업을 하며, 김병종미술관 주차장으로 다른 까페 보다 편한 주차가 가능합니다.

특히 남원 가볼만한곳베스트 남원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등 남원 여행지에 인접해 있고, 남원 한옥호텔 중 남원예촌 by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 가까워서 아이들과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힐링 카페로 부족함 없는 미안커피는 북카페 컨셉으로 부담 없이 책을 읽을 수 있고, 넓은 창으로 들어오는 따뜻한 햇살에 오랜만에 마음의 여유를 느낄 수 있어 기분까지 좋아지는 남원 카페 입니다.

남원카페 미안커피에서는 커피, 음료만 판매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캐릭터 방향제 등 판매하고 있습니다.

남원 미안커피 메뉴는 베트남 연유라떼, 아인슈페너, 누텔라탕(초로라떼), 서리태라떼 등 여러 커피와 음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은 긴 커피잔에 중간 사이즈 종이컵을 껴서 양이 많아 보인다는 건데요,, 그렇다보니 종이컵 사이즈에 비해 양이 매우 적어 덥다고 벌컥벌컥 마시면 안되고 음미하며 천천히 마셔야 합니다.

남원가볼만한곳 중 남원카페 미안커피의 베스트 메뉴는 사진 하단에 있는 서리태라떼이고, 가격은 5500원 입니다.

서리태라떼는 검정콩과 서리태로 만든 고소한 크림과 크럼블이 올라간 카페라떼인데 느끼하지 않고 고소해서 누구나 좋아할 맛 이었습니다.

이 것은 미안커피 누텔라탕이라 불리우는 초코라떼 입니다.

마시멜로우와 과자 프레첼을 이용해 종이컵에서 샤워를 하는 듯한 캐릭터를 표현했는데 너무 귀여워서 먹어야하나 말아야하나 잠깐의 고민을 하게 만든 메뉴였습니다.

멋지고 흔치 않는 포토존배경과 카페포토존이 있는 남원여행가볼만한곳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남원시립미술관내에 있는 남원카페 미안커피에서 오랜만에 여유를 느끼며 커피 한잔의 즐거움까지 받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춘향이의 사랑이 생각나는 남원 가볼만한곳 광한루원 입장료

많은 사랑과 인기를 받고 있는 휴양지 발리 신혼여행을 떠나려 했으나, 7월달 현재도 잠잠해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 너란 녀석때문에 국내 신혼여행으로 남원, 여수 등 다녀왔습니다. 요즘 같은 �

doldoles.tistory.com

 

 

고품격 한옥호텔 찾는다면? 남원 한옥호텔 남원예촌 by켄싱턴 가격

작년 신혼여행을 예약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 갈 날만을 기다리던 중 갑자기 COVID-19가 예고도 없이 터지는 바람에 한국인과 전 세계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과 인기를 받고 있는 인도네시아 ��

doldo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