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고기 듬뿍 팽현숙 순대국, 남양주 맛집 맞더라

돌돌e 2020. 8. 29. 15:42
반응형

박미선, 장도연, 박준형, 김지혜, 팽현숙, 최양락 등 출연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1호가될순없어를 매주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그 중 1호가 될 순 없어 팽현숙 최양락 부부의 이야기를 제일 재미있게 보고 있고 좋아하는데요.

개그우먼 팽현숙은 남양주 순대국집, 가평 카페, 홈쇼핑 순대국 등의 음식점업을 하는 CEO로도 성공한 사업가였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팽현숙 순대국이 있는 남양주 맛집 팽현숙의 옛날순대국입니다.

팽현숙 순대국 본점은 남양주이고, 수원점 총 두곳이고, 그 외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어요.

코로나19로 인해 여름휴가를 8월 말인데도 아직 다녀오지 못해서 콧바람이라도 쐴겸 남양주를 간 김에 팽현숙 순대국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남양주 팽현숙 순대국밥집은 남양주 와부읍 월문리에 있으며, 10대 이상 주차 가능한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팽현숙 나이는 1965년생으로 56세인데, 순대국집에는 팽현숙 리즈시절 사진이 있고, 팽현숙 가평 카페 카페드모파상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팽현숙 순대국 영업시간

팽현숙 옛날순대국 영업시간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인데, 플랜카드 새로 출력하거나, 종이로 덧 붙이기 귀찮으셨는지, 매직으로 대애충 칠해두었네요.

팽현숙 순대국밥집은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된 식당으로, 다른 식당가 달리 음식을 먹고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해도 조금이나마 안심하고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 평판순위

2020년 7월 기준 예능 방송인 브랜드 평판 순위표가 식당 내부에 있었는데, 역시 1위는 유재석이고, 2위 이광수, 3위 박나래, 7위 팽현숙, 13위 최양락임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1호가될순없어의 프로그램으로 인한 것인지 생각보다 매우 높아 놀랬습니다.

팽현숙 순대국 가격은 8천원, 럭셔리(특)순대국 1만원, 순대접시 1만5천원 등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순대국맛있는게방법으로는 분말다데기 2스푼을 넣어 먹으면 얼큰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데 저는 넣지 않고 먹었습니다.

남양주 맛집 팽현숙 순댓국에는 깍두기 아니 썩박지, 배추김치가 테이블에 올려져 있고, 들깨가루, 후추가루, 고추가루, 새우젓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깍두기, 배추김치

국밥집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국밥의 맛과 더불어 밥 맛과 쌀의 품질로 생각하는 사람인데, 아쉽게도 남양주 팽현숙순대국의 공기밥은 밥이 너무 설익고, 윤기가 없었습니다.

작은 양은쟁반에 국밥이 올려져 나오는 팽현숙 순대국집입니다.

남양주 맛집 팽현숙이 만든 옛날순대국에는 전통순대국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국내산 돼지고기사용으로 잡내가 없고 구수한 육수에 팽현숙만의 순대국 맛있게 만드는 노하우로 만들어져 다른 곳에서 먹는것과 달리 더욱 맛있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남양주 팽현숙 순대국에는 다른 식당과 달리 매우 많은 돼지머릿고기, 돼지볼살, 순대 등이 들어있어, 고기만 골라먹어도 도 배가 부를 정도로 다른 곳과 차원이 다른 고기 양을 자랑했습니다.

남양주에는 많은 맛집과 갈만한곳들이 있을텐데요, 그 중 팽현숙 순대국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부르고 든든하게 그리고 맛있게 식사할 수 있던 곳이었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식당은 그렇게 깔끔한 편은 아니었고, 제가 앉은 식탁이 조금 오래됐는지 흔들렸다는 점이었으나, 음식 맛은 좋았습니다.

식사 후 카페를 운영하고 팽현숙카페 가평 카페, 카페드모파상에 방문했으나, 휴무일인지, 영업이 끝난건지,, 영업을 하고 있지 않아 팽현숙 카페에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낄 수는 없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