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프라다사피아노남자지갑 2M0513 BALTICO 선물 받았어요

돌돌e 2017. 1. 19. 22:04
반응형

내 님에게

프라다사피아노남자지갑 2M0513 BALTICO 선물받았어요.
님께서 수원애경백화점 프라다에도 알아보시고, 인터넷도 알아보았어요
그래서 수원역에 있는 수원애경백화점 프라다에 먼저가보았는데..

전화했을 당시엔 원하는 상품이 있다고 했지만..

가보니 프라다사피아노남자지갑 2m0513 baltico 없더라구요..
그런데 수원 애경백화점 프라다매장은 병행수입품이라고 하네요..
어쩐지 인터넷최저가와 비슷 하더라니..
그리하여 죽전에 있는 신세계백화점경기점 으로
저녁도 못먹고 달려갔다!
그런데

인터넷가격과 너무너무 차이가 심하네요
그리고 원하는 프라다사피아노 남자지갑 2m0513 balico 전시상품만 있다고해요
하지만 내 님께선 인터넷따위 믿지못하시는 확고한분! 그자리에서 바로 카드를 쓱!
그리고 프라다남자지갑 2M0513BALTICO을 
주문하고, 이틀만인  21일 어제 내가 찾아왔어요.

 

 

누군진 모르지만 프라다 모델 이시니 유명한사람이겠지.

 

이거 찍을때 뻘쭘뻘쭘..
혼자 찾으러가서 더뻘쭘..

 

신세계백화점 프라다, 여러종류의 프라다 남지자갑이 있었어요.
프라다 키링 종류는 얼마 없었어요..

프라다 홈페이지에는 키링 종류가 많았는데요
안팔리면 재고라 직영매장도 어쩔수 없나봐요

신세계백화점 프라다에는 여러종류의 신상프라다여자가방도 있고요

짜란

 

이틀동안 언제오나 오매불망 기다리던  
프라다남자지갑 2m0513 baltico 예요

 

프라다남자지갑 2M0513 아침에 받았지만
그래도 선물 이니
퇴근 후 님께 전달하고, 개봉식을 진행 했어요.

역시 명품!

 

포장부터 다르네요
프라다 하면 사피아노 잖아요?
포장박스까지 사피아노로 되어있어요

박스를 여니 헝겁으로 감싸져 있고

헝겁을 열어보니 
나 프라다라고 알려주시고

게런티카드와 품질보증서가 들어있고

 


프라다 사피아노 남자지갑 2m0513 내부예요
카드포켓8, 지폐포켓2, 명함 등 카드포켓2 구성되어있어요

 

 

 

 

 

프라다남자지갑 2M0513BALTICO 는 검정색, 남색 등 여러색상이 있고,
테두리는 다른 지갑과 다르게 모서리가 깍여있어요.
그리고 프라다로고가 깔끔하게 있다보니 너무 만족스럽네요

밝은곳에서 찍은사진 사진이예요
프라다남자지갑 2m0513 baltico는
어두운곳에선 검은색처럼 보이지만
밝을땐 짙은 네이비색이예요

오랫동안 사용했던 구찌남자지갑이예요
지갑을 가방 등에 넣어 사용했기에 오래사용했어도 그렇게 더럽지는 않네요
구찌남자지갑 아직 헤지지 않고 멀쩡해해요
하지만
이번에 선물받은 프라다남자지갑을 사용하기에..
구찌남자지갑 안녕..
그동안 수고 했어

프라다남자반지갑 2M0513BALTICO
색상 네이비
구조 지폐2칸, 카드8칸, 보조포켓2칸 인데요
다른 브랜드 지갑과 다르게 카드6칸짜리는 지폐2칸으로 나와요
하지만 프라다남자지갑은 카드포켓6칸, 지폐공간 1칸으로 나오네요

그리고 지폐넣는공간이 꽤 깊다보니 지폐가 보이지 않아 좋아요
색상은 네이비인데 어두우면 검은색으로 보이고
밝으면 네이비고, 매력있는듯!

 



마지막으로

수원갤러리아 몽블랑매장에 가서 직접본 몽블랑남자지갑 14548 과 몽불렁 사토리얼6cc
인터넷 사진으로 보았을땐 이쁘고 괜찮아 보였는데요
몽블
랑남자지갑 14548 그리고 몽블랑 사토리얼6cc
매장에 가서 직접 만져보고 실물을 보니 실망을 하게되었어요..
몽블랑남자지갑 역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소문에 비해 그렇게 좋아보이는 제품은 아닌것 같아요
가격대비 저렴해보인다고 해야할까...?

어쩌다보니 지갑만큼은 남자명품지갑만 사용하고 있네요
아무래도 이번 남자명품지갑 프라다남자지갑 선물받은것이니
깨끗하고 소중하게 사용할것 같아요

그럼!
감사히잘쓰겠습니다.
돈 쓸어 담아가지고 올게!
사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