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야식 메뉴로 좋은 음식 안산맛집 치칵치칵에서 떡볶이와 치킨을 한번에

돌돌e 2019. 7. 6. 02:42
반응형

오랜만에 야식 메뉴로 인기가 많고, 많은 여고생, 여대생 등의 여자가 좋아하는 음식 순위 1,2위를 다투는 떡볶이와 치킨이 한 번에 먹고 싶어 가성비 좋고 맛까지 있는 중소형 치킨 브랜드 치칵치칵을 다녀왔습니다.

치칵치칵은 단언컨대 가성비치킨으로 최고라 생각을 하는 치킨 브랜드이고, 개인적으로 대형 치킨 브랜드에 전혀 밀리지 않는 맛 그리고 가격으로 많은 분들에게 만족스러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이 들기 때문에 간단하게 야식 및 치킨과 맥주 이하 치맥이 생각날 때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치킨집이라 생각이 드는 안산 신길동에 있는 치킨집입니다.

요즘처럼 선선한 밤 날씨에 시원한 밤 바람 맞으며 맛있는 맥주와 치킨을 즐기기에 부족함 없는 안산 배달음식 맛있는 신길동 치킨집 치칵치칵입니다.

요즘 치킨집 혹은 호프집에서는 뻥튀기를 주거나, 주지 않는 가게가 많지만, 안산 치킨집 이 곳에서는 설탕에 튀긴 건빵이 나옵니다. 요즘 맛있는 먹거리가 워낙 많아 인기가 없는 건빵이지만, 오랜만에 먹으니 무척 맛있었습니다.

중소형 치킨 프랜차이즈 치칵치칵에서는 까다롭게 선별한 100% 국내산 닭으로 주문 즉시 조리를 시작하기에 더 맛있는 치킨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치킨 맛집으로 손색없는 치칵치칵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치킨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다른 치킨집과 차별화된 메뉴 구봉 떡볶이라는 메뉴로 눈길을 끄는 치킨 브랜드입니다.

치칵치칵 메뉴는 치킨세트 A, B / 짱 세트(떡볶이+치킨+쿨피스) 2만 원 / 떡볶이세트 A, B, C의 5종의 세트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야식으로 좋은 음식과 간식을 파는 치킨 브랜드이며, 재미있는 게 식사대용, 술안주로 좋은 닭볶음탕도 2만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어릴 적 학교 앞 문방구에서 쥬시쿨 얼려서 팔기도 했었는데, 오랜만에 보니 참 반갑습니다.

저는 안산 치킨 맛집 치칵치칵에서 떡볶이, 후라이드 치킨, 쥬시쿨이 나오는 메뉴 짱 세트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메뉴에는 후라이드가 적혀있지만 1천 원 추가하면 후라이드, 양념 반반 치킨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안산 신길동 맛집 치칵치칵의 떡볶이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국물떡볶이이고, 모차렐라 치즈, 비엔나소시지, 밀떡, 어묵 그리고 참깨가 뿌려져 음식이 나오며, 매운맛은 안 매운맛, 중간맛, 매운맛 선택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치킨 맛집 치칵치칵의 양념치킨 맛은 달달하면서 매콤한게 옛날 양념통닭 맛과 비슷하기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치킨 맛을 자랑하고, 다른 저가 치킨집과 다르게 나쁜 기름을 사용하지 않는지 치킨이 느끼하지 않고, 튀김옷도 바삭바삭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안산 이마트트레이더스 근처에 있는 안산 치킨 맛집 신길동 치칵치칵은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야식 메뉴 순위 1,2위를 놓치지 않는 치킨과 국민 간식 떡볶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치킨집입니다.

가게에서 치킨과 떡볶이 그리고 맥주를 즐길수도 있고, 테이크아웃과 안산 치킨 배달도 가능하기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어 좋고, 치맥하기에 부담스러워진 가격이 되어버린 치킨을 부담없이 치맥하기에도 좋은 치킨 맛집 치칵치칵 다음에 또 가야겠습니다.

 

 

 

 

돼지갈비 무한리필는 안산맛집 명륜진사갈비 가격까지 착하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돼지갈비 전문점 명륜진사갈비는 '무한리필 식당은 맛없다'라는 선입견을 무참히 깨뜨려주는 갈비맛집이었습니다. 또한 명륜진사갈비는tv프로그램 어서와,..

doldoles.tistory.com

 

안산 맛집 랍스타뷔페 안산 바이킹스워프 가격과 이용시간

100불 랍스터 뷔페로 유명한 바이킹스워프 영등포점, 롯데월드몰점, 코엑스점에 이어 드디어 안산 롯데마트에 생겼습니다. 바이킹스워프는 인기가 워낙 좋아 수개월 전부터 예약을 해야만 먹을 수 있는 서울뷔페맛..

doldoles.tistory.com

 

안산 맛집 자연별곡 신메뉴 소풍찬미 대박 낚였네.

2017년 8월 6월 안산 뉴코아에 입점해 있는 자연별곡을 다녀온 후 약 2년이 흐른 2019년 6월 1일 오랜만에 자연별곡 신메뉴 소풍찬미 출시했다는 인스타그램의 광고글을 보고 "맛있겠다" 가볼까?란 생각으로 한식..

doldoles.tistory.com

 

반응형